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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FDAC 노동자들은 요구가 충족될 때까지 파업을 계속할 것을 맹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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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FDAC(국립식품의약청) 지부인 나이지리아 의료 및 보건 노동조합은 10월 7일부터 시작된 지속적인 파업에 대한 의지를 재차 밝혔으며, 회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시급한 문제에 대한 긴급한 관심을 요구했습니다.

토요일 나이지리아 통신사(NAN)와의 인터뷰에서 Adetoboye Ayodeji 지부 회장은 협상을 시작하고 그들의 요구가 해결될 것이라는 실행 가능한 증거를 제공하는 책임은 기관 경영진에게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3주째를 맞은 이번 파업은 2024년 승진시험 검토와 직원 승진 비리 의혹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Ayodeji는 경영진의 승진 시험 처리에 대해 불만을 표명했으며, 자격을 갖춘 많은 직원이 서비스 책임자의 “공석”으로 인해 승진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상당수의 자격을 갖춘 개인이 간과되고 사기가 저하되었다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회사 직원들은 승진시험에 합격한 사람들이 왜 회사에 신입사원이 들어오는 동안 정당한 승진을 기다리고 있는지 알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그는 승진시험 응시자 700명 중 36%만이 승진했는데, 이는 노조가 받아들일 수 없는 수치라고 강조했다.

“승진률이 36%에 불과한 기관에서는 결코 동기부여가 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참가자 중 최소 80%가 성과를 인정받을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요데지는 주장했다.

그는 현재 근로자들 사이의 불만 상태가 NAFDAC 직원의 사기와 업무 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궁극적으로 2억 인구에 대한 공중 보건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더욱이 아요데지는 파업을 촉발한 추가 불만으로 2022년에 고용된 직원에 대한 해결되지 않은 법정 연체금과 혜택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근무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정부 및 NAFDAC 경영진과 2022년 합의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문제 중 상당수가 해결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2022년 12월까지 승인하기로 했던 수당이 아직 나오지 않았고, 복무 조건도 미해결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그는 한탄했다.

노조 지도부는 경영진과 소통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고 우려 사항을 설명하는 여러 서한을 썼지만 응답이 부적절했다고 주장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 없이 경영진에 2주 동안 통지한 후 참여 부족과 파업 개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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