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업 명절 쇼핑의 ‘큰 전쟁터’가 다가오고 있다. 비용을 줄이는 방법 – 전국

명절 쇼핑의 ‘큰 전쟁터’가 다가오고 있다. 비용을 줄이는 방법 – 전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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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연하고 예산에 민감한 시즌이 왔습니다.

날씨는 추울지 모르지만 캐나다인들은 수년간의 열기로 인해 여전히 더위를 느끼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금년에는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명절 분위기를 널리 퍼뜨리려고 합니다.

평균 지출 휴일 쇼핑 10% 증가한 1,478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Deloitte Canada의 2024년 소매업 전망 이번 주에 출시됐어요.

NerdWallet Canada가 최근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캐나다인(85%)은 이번 휴가철에 선물을 줄 계획이며 평균적으로 약 700달러를 지출할 계획이라고 답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계획된 지출에 비해 6.4% 증가한 수치이다.

인플레이션, 1.6%로 냉각되었습니다.전문가들은 캐나다인들이 이번 휴가철에 더 많은 지출을 기대하는 이유의 핵심 동인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억제하려는 창의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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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을 재생하려면 클릭하세요: '캐나다의 인플레이션이 1.6%로 완화되어 다음 주에 더 큰 금리 인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캐나다 인플레이션이 1.6%로 완화되면서 다음 주에 더 큰 금리 인하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Money We Have의 개인 금융 전문가 Barry Choi는 인플레이션이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물가는 여전히 예년에 비해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글로벌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예산을 더 엄격하게 관리하고 선물에 지출하는 금액을 제한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딜로이트 캐나다(Deloitte Canada)의 전국 소매 부문 리더인 마티 웨인트라웁(Marty Weintraub)은 금전적 압박이 올해 휴가 쇼핑에 계속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인플레이션이 낮아지더라도 반드시 “소비자의 의식을 완화”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인들은 휴가철에 어떻게 쇼핑하나요?

지난 9월 NerdWallet이 조사한 캐나다인의 4분의 1(26%)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올해 더 적은 수의 사람에게 선물을 줄 것이라고 답했으며, 3분의 1(34%)은 지난 몇 년간에 비해 1인당 지출이 줄어들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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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rdWallet Canada의 수석 작가이자 대변인인 Shannon Terrell은 “사람들이 휴가 쇼핑에 접근하는 방식에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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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조사에 따르면 캐나다인들은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위해 쇼핑할 때 기프트 카드, 쿠폰, 캐시백 사이트, 로열티 프로그램, 보상 포인트, 심지어 중고품까지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최씨는 “좋은 가격에 독특한 선물을 얻기 위해 2차 시장에서 쇼핑하는 사람이 많아진다면 별로 놀랍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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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문제: 기프트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캐나다인의 4분의 1 이상(28%)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Givex가 실시한 설문조사 지난 달 그들은 이번 휴가철에 기프트 카드에 최소 200달러 이상을 지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작년의 20%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기프트 카드는 밀레니얼 세대, X세대, 베이비 붐 세대 등 캐나다 노년층 사이에서 더 인기가 높습니다. PwC Canada 조사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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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씨는 상품권이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상품권 구매는 예산을 관리하고 휴일 쇼핑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쉬운 방법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errell은 기프트 카드의 인기가 온라인 쇼핑의 증가와 많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끔 전자상품권이나 전자배송이 가능한 e-상품권을 주면 선물을 사는 사람도 편하지만 받는 사람도 편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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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소소비 핵심’이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추세는 무엇입니까?


젊은 세대는 유연한 선물 제공 전략에 기울고 있으며, Z세대와 밀레니얼 쇼핑객은 보다 저렴한 다양한 유형의 선물을 선택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Terrell은 말했습니다.

와 함께 “과소소비 핵심” Terrell은 최근 몇 달 동안 소셜 미디어를 휩쓸고 있는 추세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DIY 수제 선물을 사러 가고 물질적인 것보다 공유된 경험을 우선시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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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wC 여론조사에 따르면 28%가 휴가 예산을 더 늘리기 위해 중고 제품이나 리퍼브 제품을 구매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용을 줄이기 위해 사람들이 스스로 무언가를 구입하는 자기 기부도 줄어들고 있다고 Weintraub는 말했습니다.

휴가 비용을 줄이는 방법

쇼핑객이 휴일 쇼핑 시 큰 돈을 쓰지 않을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최씨는 전체예산이든 1인당 예산이든 “예산을 굳게 세우는 것”과 동시에 선물을 사는 사람 수를 줄이는 것도 방법이라고 말했다.

Flipp과 같은 거래 앱은 여러 소매업체 간의 가격을 비교하는 데 유용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휴일 쇼핑 타이밍을 맞추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최씨는 사람들이 좋은 거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블랙 프라이데이에 시작하라고 조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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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를 재생하려면 클릭하세요: '블랙 프라이데이: 캐나다 쇼핑객들이


블랙 프라이데이: 캐나다 쇼핑객들은 “선물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 속에서 할인 상품을 찾고 있습니다.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는 단순히 가치 추구와 돈의 확장을 원하기 때문에 가장 바쁜 행사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Weintraub는 말했습니다. 게다가 블랙 프라이데이와 크리스마스 사이에 쇼핑 일수가 5일 줄어들어 소매업체와 소비자에게 더 큰 부담을 준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크리스마스 사이의 소중한 시기에 소매점, 온라인, 매장에서는 그 돈을 놓고 정말 큰 전쟁터가 벌어질 것입니다.”

Terrell은 일찍 시작하면 여러 달에 걸쳐 휴가 지출을 분산하고 잠재적인 판매나 거래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 과시나 과잉 지출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신용 카드 보상을 받는 사람들에게는 지금이 “올해의 휴가 가격으로 인한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이를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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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intraub는 가치와 편의성을 모두 찾고 있다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와 소셜 미디어 채널도 좋은 선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휴가 쇼핑이나 여행을 위해 재정적 안녕을 희생할 필요는 없습니다”라고 Terrell은 말했습니다.

“선물 교환을 축소하거나 완전히 생략해야 한다면 지금이 그렇게 말할 때일 것입니다. 친구나 가족이 당신과 같은 입장에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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