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Asda는 슈퍼마켓의 ‘역대 최대 출시’의 일환으로 480개의 ‘저렴한’ 새 품목을 추가했습니다.

Asda는 슈퍼마켓의 ‘역대 최대 출시’의 일환으로 480개의 ‘저렴한’ 새 품목을 추가했습니다.

5
0


Asda는 인기 스포츠웨어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사진: Getty Images)

식료품을 살 때 쇼핑 온라인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그냥 주문을 하게 됩니다. 음식 일주일 동안 꼭 필요한 물품, 우유, 빵, 저녁 식사 재료를 비축해 두세요.

하지만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고객은 아스다 이제 두 회사 간의 흥미로운 파트너십 덕분에 주문에 몇 가지 추가 항목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슈퍼마켓 그리고 인기 있는 운동복 상표.

George.com에서 온라인으로 Asda는 현재 의류, 신발, 스포츠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Decathlon의 480개 이상의 품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운동복, 요가 매트, 축구공, 덤벨은 물론 배드민턴 라켓, 수영복, 물병, 트레이닝 밴드 등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움직임은 현재까지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Asda의 ‘가장 큰 제품 출시’라고 하며 소매업체와 스포츠 브랜드의 기존 파트너십에 힘입어 나온 것입니다.

아스다(Asda)가 데카슬론(Decathlon)과 파트너십을 확대했다. (사진=아스다)

Asda는 이미 전국 슈퍼마켓에 22개의 Decathlon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객들은 이 브랜드가 ‘저렴하고’ ‘일상복’을 제공한다고 칭찬했습니다.

On X @dborahle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10종 경기를 사랑합니다. 품질이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평상복을 구입하기 위해 제가 자주 찾는 매장입니다.’ @art_vandelay8은 ‘Decathlon은 스포츠웨어계의 최고입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렴하고 다양합니다. 비싼 걸 원하시나요? 그들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렴한 것을 원하시나요? 그들도 그런 걸 갖고 있어요.’

그리고 2025년에는 더 많은 타사 범위가 사이트에 추가되면서 George.com이 계속 성장할 계획이 있습니다.

George.com의 온라인 거래 수석 이사인 Michael Rowle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제품 범위를 확장하는 것이 우리의 핵심 초점이므로 Decathlon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소매업체에서 제품을 가져올 수 있게 된 것은 우리에게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고객이 쇼핑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 수백 가지의 새로운 Decathlon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내년을 향해 나아가면서 더 많은 파트너의 제품을 우리 웹사이트에 제공하기 위한 더욱 흥미로운 계획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최근 Asda에서는 몇 가지 다른 흥미로운 발표가 있었습니다. 소매업체도 최근에 럭셔리 여성복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컬렉션 웨일즈 공주가 좋아하는 것.

브랜드는 세르비아 디자이너 록산다 일리니크(Roksanda Illinic)가 설립한 록산다(Roksanda)이며, 새로운 아스다 제품군에는 스웨트, 플리스, 패딩 재킷 등 30여 품목이 포함된다.

케이트 미들턴은 다음을 포함한 유명 행사에서 Roksanda의 여러 제품을 착용했습니다. 윔블던 코트사이드그리고 캐리비안의 왕실 여행 중에.

아스다(Asda)도 최근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을 다시 출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다이어트 콜라 제품.

슈퍼마켓의 Tickled Pink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방암 인식의 달인 쇼핑객들은 이제 자신이 좋아하는 탄산 음료가 담긴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분홍색 캔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캔은 30개들이 멀티팩으로 제공되며 외부는 분홍색이지만 내부는 여전히 고전적인 맛을 유지합니다.

핑크색으로 변하는 브랜드는 다이어트 코크만이 아닙니다. Asda의 진열대에는 현재 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분홍색 포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Heinz Baked Beans, Walkers Crisps, Aero Strawberry Melts, Marmite, Shreddies 시리얼, Hellman’s Mayonnaise 및 Jamie Dodgers는 쇼핑객이 찾을 수 있는 핑크색 제품 중 일부입니다.

Asda의 Tickled Pink 캠페인은 28년 동안 진행되어 왔으며 유방암 자선 단체인 Breast Cancer Now 및 CoppaFeel을 위해 9,200만 파운드라는 놀라운 금액을 모금했습니다! 이 시간에.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이메일로 연락하세요 MetroLifestyleTeam@Metro.co.uk.

더 : 영국의 주요 슈퍼마켓, 시나몬 크루아상 컵을 갖춘 독특하고 새로운 베이커리 제품군 공개

더 : 저는 11년차 패션 전문가입니다. Bella Freud x M&S에서 구매한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 파운드랜드(Poundland)와 B&M 팬이 좋아할 잘 알려지지 않은 할인 체인점 – 최저 가격 £1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