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얽힘 신화: 미국에는 이스라엘-이란 분쟁을 피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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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든 행정부의 의사결정자들 두려워하다 이란에 대한 이스라엘의 보복은 미국을 중동 지역의 갈등 확대로 끌어들일 것이다. 이스라엘이 계속해서 옵션을 저울질하는 동안 네타냐후 정부는 대규모 보복이 가능하다는 위협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요아프 갤런트 국방장관은 “우리의 공격은 강력하고 정확하며 무엇보다도 놀랍다”고 말했다. 말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어떻게 일어났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전 중동 특사 데이비드 새터필드(David Satterfield)는 바이든 행정부 내 많은 사람들이 우려하는 바를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폴리티코에게 말했다“미국에 그림을 그리지 않고 이스라엘이 혼자서 무엇을 할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두려움은 녹채 (라고도 함 함정 그리고 체인 갱킹)이 과장되었습니다. 미국과 같은 강대국은 여러 도구를 사용하여 동맹국의 이익을 부분적으로만 공유하는 전쟁에 휘말리는 것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동맹을 관리 도구로 사용하고, 동맹 “계약”의 허점을 활용하고, 전쟁에 취약하고 위험을 감수하는 고객과의 거리를 두는 것이 포함됩니다.

Biden 행정부가 이란과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이러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든 대통령 말했다 미국은 그럴 것이다 지원하지 않음 이스라엘이 이란 핵시설을 공습했다. 그러나 대서양 협의회(Atlantic Council)와 같은 일부 매튜 크로에닉이란은 탈환 일정을 1~2주로 단축했고, 아직 외교적 해결책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이스라엘은 이란의 핵 시설을 공격해 ‘확장 우위’를 이용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얽힘이란 부분적인 이해관계만 동맹국의 싸움에 끌어들이는 상태를 말합니다. 이는 국제정치의 두 가지 병리현상 중 하나이다. 동맹다른 하나는 책임을 전가하는 것인데, 국가는 다른 세력이 책임을 질 것이라는 희망으로 위협에 맞서 균형을 맞추는 것을 거부합니다.

미국의 지원 없이는 이스라엘이 이란의 핵 능력과 에너지 시설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바이든은 이스라엘이 이란을 공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폭넓은 재량권을 갖고 있습니다. 제한적이다.

이스라엘이 1981년에 이라크를 공격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란의 핵 프로그램을 폐기하는 데에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리아의 여기에는 강도 경사도 손실, 연료, 이란 대공 방어, 이스라엘의 장거리 폭격기 부족, Natanz와 Fordow가 지하 깊숙히 묻혀 있어 폭격이 어렵다는 사실이 포함됩니다.

이스라엘의 전쟁 확대를 제한하려는 바이든 행정부의 시도 — “포옹 비비 전략” — 지금까지 크게 실패했다. 그렇다고 미국이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바이든은 이란과의 전쟁에 연루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스라엘과의 동맹을 경영의 도구로 활용할 수도 있다.

미국은 이전에도 이런 일을 해왔습니다. 냉전 기간 동안 미국은 동맹 계약의 허점을 이용했습니다. 대만과 한국 그들이 미국을 중국과의 전쟁에 끌어들이는 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미국-이스라엘 동맹은 모호하다. 1962년 존 F. 케네디. 미국은 NATO 제5조와 같은 이스라엘에 대한 약속을 하지 않았습니다.

미국은 이스라엘에게 이란을 공격한다면 미국은 이란의 공격을 부인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군사 지원 그리고 10월 초 이란의 공격을 방어하면서 받은 정보도 있습니다. 미국은 이란 미사일에 대해 12개의 요격 미사일을 발사하는 알레이 버크급 구축함 2척을 배치했습니다.

바이든은 경제제재 위협으로 추가 압박을 가할 수도 있다. 이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이스라엘인 12명을 제재했습니다. 국무부는 팔레스타인에 대한 폭력에 가담했으며 평화에 장애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1957년 2월 수에즈 위기 당시 아이젠하워가 위협을 받다 이스라엘이 시내산에서 완전히 철수하지 않는 한 연간 지원금 1억 달러를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한 달도 안 되어 이스라엘은 군대를 철수했습니다.

바이든은 전쟁이 확대될 경우 한 페이지를 빼서 미국과 이스라엘 사이의 거리를 둘 수 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핸드북을 작성하고 이란에 연락합니다. 공개적으로 또는 제3자를 통해 미국은 미군과 시설에 대한 공격이 용납될 수 없다는 점을 이란에 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군대와 전투기를 자국 군대와 협력하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이스라엘과의 거리두기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재발행으로 비용을 늘릴 수 있다 제럴드 포드의 1975년 위협 미국-이스라엘 동맹을 재평가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이스라엘이 이란 핵시설을 공격할 경우 바이든 행정부는 오시락 이후 로널드 레이건의 뒤를 이을 수 있다.

레이건은 유엔 대사 잔 커크패트릭(Jeanne Kirkpatrick)을 두었습니다. 의논하다 오시라크 공습을 비난하는 안보리 결의안 초안 작성에 참여한 이라크 측. 네타냐후가 이란의 핵·석유 시설을 공격할 경우 미국은 유사한 비난 결의안 초안을 작성하고 오만 등 제3자를 통해 이란을 포함시킬 수 있다.

비평가들은 그러한 방식으로 이스라엘을 버리는 것은 다른 동맹국들에 대한 미국의 신뢰를 손상시키고 미국의 적들을 대담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험적 증거가 거의 없음 이 아이디어를 지지하기 위해.

어떤 경우에는 한 무모한 동맹국에 대한 불충실함이 다른 동맹국들에 의해 환영받을 수도 있습니다. 미국의 페르시아만 동맹국들은 이란이나 후티 반군의 반격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군사 지원과 제재 철회를 신중한 조치로 볼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이란 전쟁에 미국이 휘말리는 것을 막기 위해 바이든 행정부는 제재와 군사 지원 거부를 통해 이스라엘의 보복을 제한하는 등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적대 행위가 발생하면 미국은 관계를 재평가하고 심지어 테헤란과 협력하여 그러한 공격을 비난하겠다고 위협함으로써 이스라엘과 거리를 둘 수 있습니다.

Albert B. Wolf는 하비브 대학교의 글로벌 펠로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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