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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MATA, 스웨덴 버스 제조업체인 Scania에게 라고스에 제조 공장 설립 촉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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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고스 수도권 교통청(LAMATA)은 고용량 버스 조달 비용 상승을 줄이기 위해 스웨덴 버스 제조업체인 Scania에 라고스에 제조 공장을 설립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LAMATA의 전무이사, Engr. Abimbola Akinajo 여사는 지속 가능한 운송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북아프리카 및 서아프리카 지역 책임자인 Antonia Adenaya가 이끄는 스웨덴 명예 영사관 ​​대표단과의 회의에서 요청했습니다.

대표단에는 Scania, 스웨덴 산업 국제 협의회 및 Business Swedish의 대표가 포함되었습니다.

LAMATA의 공식 X(이전 Twitter) 계정에 공유된 성명에서 Akinajo는 Scania에게 역량 강화 및 지식 전달에 중점을 두고 라고스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현지 제조 공장을 설립하면 조달 비용을 줄이고 도시 운송 부문의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승객 운영을 위한 대용량 버스를 조달하는 데 드는 막대한 비용에 따라 Lagos Metropolitan Area Transport Authority(LAMATA) 전무이사 Engr. Abimbola Akinajo 여사는 스웨덴 버스 제조업체인 Scania에게 도시에 제조 매장을 설립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Akinajo에 따르면 Scania는 버스 판매를 넘어 라고스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역량 구축 및 지식 이전을 모색해야 했습니다.” 성명서는 부분적으로 읽혔습니다.

더 많은 통찰력

성명서는 회의가 라고스에서 대체 연료 연구를 마친 후 다음 단계에 초점을 맞추고 스웨덴 지역 사회가 도시 개발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탐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LAMATA의 전무 이사는 스웨덴 대표단을 환영하고 그들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를 표하며 바이오 연료 부문에 대해 배우기 위해 스웨덴으로의 연구 여행을 회상했습니다.

Antonia Adenaya는 바이오가스 이니셔티브를 위한 운영위원회 구성을 칭찬하고 스웨덴 기업과의 잠재적 협력을 언급하면서 구체적인 조치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2023년 12월 라고스 주 정부는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대중교통에서 바이오연료 사용을 모색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획은 주 정부와 스웨덴 개발 금융 기관인 Swedfund 간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LAMATA는 Swedfund가 CPCS Transcom Limited 및 Nexant Consulting Limited와 협력하여 라고스의 대중 교통 시스템에 대체 연료가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기 위한 타당성 조사를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라고스 대중교통 시스템에서 바이오 연료를 탐색하는 것은 BRT(간행버스) 시스템의 버스 중 52%를 청정 에너지로 연료를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탄소 배출을 크게 줄이고 대중 교통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려는 라고스 주 정부의 목표와 일치합니다. 2050년까지.

이 계획은 도시의 교통 시스템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라고스 주 교통 정책의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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