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중요한 토요일 밤의 순간이 마지막 순간에 만들어졌습니다.

중요한 토요일 밤의 순간이 마지막 순간에 만들어졌습니다.

29
0






Jason Reitman의 뛰어난 “Saturday Night” 수십 명의 배경 배우와 함께 80개의 대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Saturday Night Live”의 첫 번째 에피소드의 무질서하고 무질서한 프로덕션을 포착하면서 분주한 세트장을 여유롭게 통과하는 카메라가 특징입니다. 특히 프레임 가장자리가 없는 세트 전체에서 원활하게 움직이는 긴 싱글 테이크 샷이 있는 경우에는 많은 세심한 계획이 필요했습니다. 즉, 해당 세트의 모든 것이 마치 카메라에서 모두 볼 수 있는 것처럼 디자인되었습니다. 어떤 순간에도. 그러나 이 재미있고 열광적인 연예계 역사를 실현하기 위해 세심한 조직이 필요했음에도 불구하고 Reitman은 여전히 ​​막판 영감을 얻었으며 그 중 하나는 쇼러너 Lorne Michaels(론 마이클스)에게 중요한 깨달음의 순간이 되는 주요 장면으로 이어졌습니다.“The Fablemans” 스타 Gabriel LaBelle이 연기했습니다.).

우리가 “Saturday Night”의 3막을 향해 달려가고 시계가 “SNL”의 라이브 초연을 향해 가고 있는 동안 Lorne Michaels는 여전히 번개 기술자 없이 남아 있습니다. Studio 8H의 무대 조명이 눈부시게 충돌하면서 원래 제작진이 해고되었고 다양한 제작진의 좌절감이 극적으로 드러났습니다. 그 이후로 발생한 여러 다른 문제를 해결하면서 대부분의 밤을 보낸 Michaels는 마침내 30 Rockefeller Plaza의 다른 층 중 하나, 특히 “The Rumpus Room” 버라이어티 쇼가 촬영되고 있는 곳에서 좋은 대체품이 있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Milton Berle (JK Simmons) 및 춤추는 소녀들과 함께.

Michaels가 이 조명 기술자를 모집하기 위해 “The Rumpus Hour” 세트로 향할 때 Milton Berle은 그의 딸들과 춤을 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새로운 승무원을 훔칠 수 있도록 촬영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오래된 텔레비전의 잔재, 똑같은 것을 전달하는 나이든 텔레비전 인물들의 지친 공식을 바라보면서 그의 시선은 손에 담배를 들고 비참하게 제작 의자에 앉아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쇼의 감독에게로 옮겨집니다. , 쇼 녹화에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Michaels가 점점 더 극복할 수 없는 역경에 직면하여 계속 전진하기 위해 활력이 필요한 순간이며, 그는 서둘러 새로운 조명 기술자를 고용하고 “Saturday Night”를 방송에 생중계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Lorne Michaels의 캐릭터로서 이 중요한 순간은 촬영 당일 마지막 순간에 추가된 것이었습니다.

뭔가 빠졌어요

지난 9월 토론토 국제 영화제의 ‘토요일 밤’ 시사회에서 나는 제이슨 라이트먼과 그의 뛰어난 ‘SNL’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론 마이클스의 순간을 자세히 살펴보지 않을 수 없었다. 결국, 영화는 대부분 “SNL”의 초연을 시작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는 론 마이클스가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미친 듯이 나아가는 그의 사고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몇 안되는 순간 중 하나입니다. 곧 TV 역사가 됩니다. 나는 라이트먼에게 그 순간이 영화를 개발하고 집필하는 동안 진행된 광범위한 인터뷰에서 배운 것에서 나온 것인지 물었고, 영화 제작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 순간이 그날 일어났습니다. 저는 그 총격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장거리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엘리베이터에서 ‘Rumpus Hour’ 전체를 거쳐 계단 위로 올라가는 데까지 걸립니다. 그리고 뭔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 그리고 저는 ‘아, 정말 흥미로운 게 뭔지 알아? Lorne이 이 대체 미래를 본다면; 만약 그가 스스로 일어서지 않았다면 그는 누구였을까요? 만약 그가 자신의 신념을 따르지 않는다면 그는 누구일까요?’ 그러다가 웃긴 건 배경배우들을 다 거치면서 ‘실패한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야?’라고 해야 한다는 거예요. 어쩌면 그 사람은 저 의자에 앉아 중간 거리를 바라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역할을 맡은 배우는 라이트먼이 어떤 모습을 원하는지 알지 못했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오히려 사기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SNL’에 초점을 맞춘 영화가 쇼 초연의 결승선에 도달하면서, 시리즈 자체보다 쇼 안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은 캐릭터 순간이 있습니다. 사실 그 중 또 다른 하나는 Dan Aykroyd 역을 맡은 Dylan O’Brien의 연기에 대해 Reitman이 마지막 순간에 제안한 것이었습니다.

Dan Aykroyd는 약간 당황스러워합니다.

“토요일 밤” 중간에 길다 래드너(엘라 헌트), 제인 커틴(킴 마툴라), 라레인 뉴먼(에밀리 페어른)이 연기한 여성 건설 노동자 그룹이 댄 애크로이드에게 야유를 퍼붓는 스케치 리허설을 봅니다. , 빨간색 탱크톱과 하이컷 진 쇼츠를 입고 등장하는 모습(영화 홍보자료를 보면 알 수 있다). Aykroyd가 자신이 하려는 일에 다소 수줍어하고 당황스러워 보이는 짧은 순간이 있으며, 처음에는 옷장을 가리고 있는 가운을 벗는 것을 거부합니다. 그러나 Rosie Shuster (Rachel Sennott)와 나머지 여성들의 격려로 그는 옷을 벗고 여성들을 위해 몸을 굽히고 포즈를 취하기 시작합니다. 재미있게도 그 스케치는 초연에서 끝나지 않았습니다(Billy Crystal의 비트처럼니콜라스 포다니가 연기한 영화에서 작은 역할을 맡은 이 영화는 1975년 11월 22일 릴리 톰린이 첫 번째 시즌의 6번째 에피소드를 주최할 때까지 데뷔하지 않았습니다.

‘토요일 밤’ 출연진 일부와의 인터뷰에서 딜런 오브라이언에게 그 작은 순간에 대해 물었고, 알고 보니 촬영 당일 라이트먼이 직접 나온 또 다른 아이디어였다.:

“저는 문자 그대로 감독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이 그 장면을 좋아한다는 피드백을 계속 받고 있기 때문에 제이슨에게 공로를 인정합니다. 저는 그 장면에 그런 식으로 접근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댄이 짧은 드레스를 입는 것이 부끄러울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을 것입니다. 짧은 반바지를 입는 게 부끄럽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는 없어요. ‘아니, 아니, 자의식을 가지고 당황해줬으면 좋겠어.’ 그리고 저는 ‘아, 정말 미안해요’라고 했어요. 나는 ‘우후!’라고 생각했다. (가운을 흔들며 흉내낸다.) 그것은 전적으로 나에게 주어진 지시였다.”

매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올 때마다 굉장한 쇼에 대한 영화를 만들 때, 쇼가 이미 방송되고 있는 동안에도 마지막 순간까지 집필, 편집 및 재조정을 하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촬영하는 동안에도 창의적인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는 영화 속 쇼의 정신을 생생하게 유지하며, TV 역사상 50년 동안 ‘SNL’을 필수품으로 지켜온 스릴 넘치는 분위기를 포착합니다.

‘토요일 밤’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