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업 글로벌 수요 급증 속에 아프리카-아시아 항공화물 증가율 8월 21% 급증

글로벌 수요 급증 속에 아프리카-아시아 항공화물 증가율 8월 21% 급증

135
0


2024년 8월 아프리카-아시아 항공 화물 수요는 21% 급증하여 아프리카 항공사의 7.5% 증가를 촉진했으며 글로벌 항공 화물 수요 증가 11.4%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성장은 두 지역 간의 활발한 무역 흐름을 강조하며, 이는 전 세계 화물 운송 패턴의 주목할 만한 변화를 반영합니다.

이 통계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발표한 2024년 8월 글로벌 항공 화물 시장 데이터에서 얻은 것으로, 다양한 지역에 걸쳐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프리카 항공사들의 8월 항공 화물 수요는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했습니다. 아프리카-아시아 시장 수요는 2023년 8월 대비 21.1% 증가해 2023년 하반기부터 두 자릿수 연간 성장률을 이어갔다”고 말했다. 보고서의 일부를 읽었습니다.

IATA 보고서에 따르면 항공 화물 수요 증가는 주로 전자 상거래 호황, 해상 운송의 지속적인 용량 제약, 아프리카와 아시아 간 무역 증가에 의해 주도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요 증가 외에도 국제 항공 화물 운영 전반에 걸쳐 용량도 증가했습니다. 아프리카 항공사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6.2%, 11.4% 증가했는데, 이는 더 많은 화물을 처리할 수 있는 지역의 능력 확장을 반영합니다.

특히 승객 교통량 증가로 인한 화물칸 용량의 증가는 전체 화물 용량을 늘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더 많은 통찰력

IATA 보고서는 글로벌 항공 화물 시장에서 다양한 지역의 성과를 강조하고 주요 추세와 성장 패턴을 드러냈습니다.

  • 아시아태평양 항공사는 8.6%의 수용능력 증가에 힘입어 전년 대비 수요가 14.6% 크게 증가하며 글로벌 화물 시장을 주도했으며, 이는 이 지역의 탄탄한 물류 및 무역 네트워크를 입증합니다.
  • 유럽 ​​항공사들은 9.4%의 용량 증가와 함께 중동-유럽 무역로의 28.9% 급증에 힘입어 13.5%의 탄탄한 수요 성장을 경험하며 바짝 뒤따랐습니다.
  • 이에 비해 북미 항공사는 4.8%로 가장 낮은 성장률을 기록했지만, 아시아-북미 무역로 수요는 9.3% 눈에 띄게 증가했다. 이 지역의 수용력은 2.4% 소폭 증가했습니다.
  • 라틴 아메리카 항공사 역시 수요가 14.2% 증가하고 용량이 8.0% 증가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강력한 지역 무역 실적을 반영합니다.
  • 한편, 중동 항공사는 4.0%의 용량 증가를 바탕으로 유럽의 수요 증가율 13.5%에 맞춰 글로벌 무역 경로의 허브로서 이 지역의 중요한 역할을 더욱 잘 보여주었습니다.

수요와 수용력을 모두 포괄하는 이러한 성과 지표는 수용력 확대와 다양한 지역에 걸친 주요 무역 경로의 전략적 중요성에 따른 전 세계 항공 화물 시장의 강력한 회복을 반영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