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DC 스튜디오 공동 대표 제임스 건이 조커 2에 어떤 변화를 주었나?

DC 스튜디오 공동 대표 제임스 건이 조커 2에 어떤 변화를 주었나?

6
0






거친 후에, 허무주의적 악몽이었던 “조커” 그리고 범죄의 광대 왕자에 대한 현실적인 기원 이야기를 제공하려는 시도에서, 감독 Todd Phillips가 속편을 뮤지컬로 만든다는 소식을 듣고 다소 놀랐습니다. 하지만 결국 “Joker: Folie à Deux”는 설득력 있는 음악적 해체 작품입니다. 박스오피스 대히트작이었던 원작에서 탐구한 주제 중 하나입니다. 스타 호아킨 피닉스와 레이디 가가가 이 엉뚱한 속편을 통해 노래를 부르지만, 필립스와 공동 작가 스콧 실버는 조커의 캐릭터를 해체하고 그의 진행 중인 스토리에 대한 자연스러운 접근 방식을 유지하는 데 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그것은 올해 가장 독창적이고 창의적이며 기대되는 만화 영화 중 하나가 되었고, 팬들은 피닉스의 아서 플렉에게 음악적 대우를 하는 것이 어떻게 가능할지 궁금해했습니다. 이 캐릭터는 2019년 “조커”에서 억압받는 소외자로 묘사되었으며, 토드 필립스는 플렉을 둘러싼 사회를 고발하는 동시에 캐릭터 자신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하는 오리진 스토리를 제공했습니다. 영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스튜디오에서 거의 투입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독특한 비전이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 필립스는 우리에게 그의 고전적인 배트맨의 악당 버전입니다.

그로부터 5년 동안 워너 브라더스와 DC는 지진적 변화를 겪었고, 그로 인해 이전의 DC 확장 유니버스(DCEU)가 폐쇄되고 DC 영화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제임스 건과 그의 제작 파트너 피터 사프란, 새로운 DC 스튜디오 Gunn의 David Corenswet이 이끄는 새로운 공유 세계를 시작으로 시작합니다. “초인” 영화. 하지만 현재로서는 필립스의 “조커” 영화와 맷 리브스의 “배트맨” 영화가 이 새로운 연속성 밖에 있어서 두 감독이 고담에 대한 비전을 방해받지 않고 만들 수 있는 완전한 자율권을 부여받았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하지만 이제 건이 마블에 맞서 DC를 슈퍼히어로의 세계로 이끄는 책임을 맡았는데, 그가 얼마나 간섭하지 않을 수 있을까?

James Gunn이 Joker: Folie à Deux에 참여했나요?

DC 스튜디오는 DCEU가 어느 정도 성공한 사례를 바탕으로 다시 한번 성공을 시도하지만 결국 엄청난 실패를 경험하게 됩니다. 공유된 영화 세계를 구축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이에 정말 근접한 작품은 “존 윅”뿐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성공적으로 관리해 온 것 – 공유 연속성의 대부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제외하고, 그 자체로 최근에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따라서 제임스 건과 피터 사프란은 힘든 일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다루지 않아도 되는 한 가지 요소는 기존의 DC 영화를 그들만의 유니버스로 어떻게 통합할 것인가입니다.

/Film의 빌 브리아가 참석한 “조커: 폴리 아 듀” 사전 상영 Q&A에서 토드 필립스와 공동 작가 스콧 실버가 영화에 대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제임스 건이 “폴리 아 듀”에 어떤 변경을 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필립스는 새로운 DC 스튜디오 대표가 영화 전반에 전혀 개입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건과 사프란에게) 경의를 표하지만,” “이건 일종의 워너 브라더스 영화이고, 그들도 ‘좋아, 토드는 자신의 일을 했어. 토드가 계속 자신의 일을 하게 두자’고 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버는 또한 영화가 “(건과 사프란)이 나서기도 전에 시작되었다”고 덧붙였는데, 이는 그들이 DC 스튜디오의 공동 대표로 임명된 것을 언급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폴리 아 듀”는 새로운 부서가 생기기도 전에 이미 모여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필립스에 따르면, 건과 사프란은 영화의 한 컷을 봤지만, “DC라고 나중에 말할지라도, 본래의 DC와는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Folie à Deux”는 건과 사프란이 DC 스튜디오와 함께 만들어낸 모든 공유 연속성 밖에 분명히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DC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자신의 예술적 비전을 창조하려는 감독 주도의 노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좋은 일입니다.

제임스 건은 조커 같은 영화에 출연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감독들이 공유된 우주의 틀 안에서 작업하면서 자신의 예술적 비전을 실현하고 감성을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은 아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MCU가 불쌍한 늙은이에게 한 일을 보세요. 샘 레이미의 “닥터 스트레인지와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조커”가 엄청난 호평을 받으며 데뷔했을 때, 10억 달러 2019년으로 돌아가 보면, 이 영화의 매력의 주요 부분이 토드 필립스의 캐릭터에 대한 비전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택시 드라이버”를 비롯한 거친 마틴 스콜세지의 영화에서 아이디어를 빌려온 “조커”는 제목의 캐릭터에 새로운 변화를 주려는 시도였으며, 그 결과를 독특한 감독의 비전으로 평가하든 다른 영화 감독의 최고 작품을 모은 것으로 평가하든,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토드 필립스가 “조커”를 만들었다 그의 방식대로.

2022년의 맷 리브스와 “배트맨”도 마찬가지입니다. 리브스는 다시 한번 다크 나이트와 고담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확립할 수 있는 창작의 자유를 얻었습니다. 필립스처럼 그는 과거의 유명한 영화에서 상당히 많은 것을 차용했습니다. “배트맨”은 본질적으로 “세븐”입니다. 의상과 덜 매력적인 미스터리.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리브스가 원했기 때문에 그런 식이고, 감독이 포괄적인 프랜차이즈 스토리라인과 미학을 고수하도록 강요받았다면 영화는 엄청나게 달라 보였을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Gunn이 “Joker 2″에 본질적으로 관여하지 않았다는 소식을 듣고 안심이 되었고, 감독은 이에 대해 열광적으로 말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프로젝트를 “Elseworlds” 영화로 제작하여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이는 그가 앞으로도 이런 영화에 참여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시사한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