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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 주커버그, 사이버트럭만큼 비싼 시계 착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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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 주커버그가 자신의 스타일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때가 됐습니다.

메타 창립자 겸 CEO가 등장했습니다. 최근 인터뷰 눈물이 날 정도로 비싼 가격표가 붙은 화려한 손목시계를 착용하고 있다.

전문가의 말을 들어보세요 비즈니스 인사이더 팔에 걸 수 있는 사탕, 드 베순 DB 25 스타리 바리우스가격은 90,000달러에서 95,700달러 사이입니다. 이는 미래형 테슬라 사이버트럭과 거의 비슷한 가격이며, 가격은 99,990달러로 거의 두 배에 가깝습니다. 미국의 평균 급여.

주커버그는 최근 Acquired와의 인터뷰에서 값비싼 시계를 착용했습니다. Getty Images를 통한 Bloomberg

이번 달 초, 40세의 기술 거물이 게시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냅 아내 프리실라 찬과 함께 손목에 또 다른 고급 시계를 차고 있었습니다. 독수리 눈을 가진 추종자들은 그것이 값비싼 파텍 필립 시계라는 것을 금세 알아챘습니다. 정확히 말해서 141,000달러가 넘는 5236P 모델입니다.

소셜 미디어 거물 주커버그의 옷장에 화려함이 더해진 것은 그가 이전에 실리콘 밸리 시크함, 즉 심플한 후드 티셔츠, 청바지, 스니커즈를 입는 것으로 악명을 떨쳤던 데 따른 패션 변화다.

그는 “내 인생에서 어리석거나 경솔한 일에 에너지를 낭비한다면 내가 제 역할을 다하지 못하는 것 같다”며 “이렇게 하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축하고 우리가 목표를 달성하고 사명을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에너지를 바칠 수 있다”고 말했다. 인터뷰 10년 전 그의 단순하고 소박한 개인적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눈이 예리한 팬들은 주커버그의 손목에 찬 화려한 시계를 금세 알아챘습니다. Getty Images를 통한 Bloomberg
전문가들은 스타일 업그레이드가 이 기술 거물이 자신의 업계에서 “혁신가”처럼 보이려는 방식의 일부라고 추측합니다. 로이터

이제 Zuck의 상징인 기술 형제 유니폼이 금 사슬, 휘두르기 힘든 컬, 디자이너 의류 등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보입니다. 호화로운 은빛 잠자리로 장식된 Alexander McQueen 슈트.

뉴욕 이미지 컨설턴트 캐럴 데이비슨은 Business Insider에 “오늘 그는 좀 더 격상된 frat-meets-street 스타일의 분위기를 받아들인다”며, Zuck의 새로운 패션을 “큐레이팅된, 그가 어떤 스타일을 선보일지 절대 알 수 없는 미학”이라고 설명했다. “내일은 누가 알겠나?”

옷장 변신에 대한 첫 번째 소문은 3월에 나돌았는데, 대중이 페이스북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외모를 새롭게 구상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했기 때문입니다.

“마크 주커버그가 스타일리시해지고 있나요?” 한 X 사용자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말했다.

그 다음에, 얼굴 털이 덥수룩한 Zuck의 AI 변형 이미지로 인터넷이 들끓었다. 그가 게시한 후 클립 그는 긴 머리를 하고 목에 금사슬을 드리운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주커버그의 새로운 스타일은 또한 더 긴 컬과 골드 체인을 포함하는데, 이는 미디어와 팬들로부터 칭찬을 받은 패션 선택입니다. 에이피에이치
그의 새로운 스타일은 몇 년 전만 해도 짧게 자른 머리와 심플한 옷차림이 특징이었던 그의 단순한 스타일과는 거리가 멉니다. AFP via Getty Images

뉴욕 타임즈 환호하다 털가죽 코트를 입은 메타 임원진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새로운, 느슨한” 버전으로 빛납니다. 억만장자. 그 동안에, 월스트리트 저널 “Gen Z 컬”의 머리를 “Mark Zuckerberg 3.0″이라고 칭찬했는데, 그는 모든 사람의 스트리트웨어를 버렸습니다. 벅 메이슨 스웨터토드 스나이더 기본 의류와 부오리 운동복.

하지만 스타일 전문가들은 주커버그의 이미지 개선이 그의 단독 작업이라고는 믿지 않는다.

마드리드의 이미지 및 브랜딩 컨설턴트인 에디스 찬은 Business Insider에 “이것은 주커버그나 누군가가 그가 고의적으로 옛날의 부유한 취향을 선택하여 자신을 높이도록 도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eta의 대변인은 The Times에 그런 추측을 반박하며, 이 기술 거물은 “대부분 Instagram에서 찾은 옷을 산다”고 밝혔습니다. 즉, 그는 스스로 옷장을 개편하고 있다고 하지만, 대변인은 “그는 때때로 공식 행사와 행사에 대한 의견을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포스트는 추가 의견을 얻기 위해 메타에 연락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enlo Ventures의 파트너인 Venky Ganesan에 따르면, 그것은 그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듯합니다. 그는 The Times에 Zuck의 리브랜딩이 “사업에 매우 좋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주커버그의 스타일 변화를 주목하고 있으며, “마크 주커버그 3.0″이라는 찬사를 받는 이 업그레이드가 “사업에 매우 좋을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에이피에이치

뉴욕 이미지 컨설턴트 조셉 로젠펠트는 Business Insider에 “지위나 스타일이 아닌 기능에 초점을 맞춘 것을 보여준다”며 주크의 “스타일 진화”를 확인했다.

“그는 기술 혁신가로서의 자신의 위치를 ​​반영하는 외모를 갖춘 역할에 발을 들여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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