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ify(SHOP.TO)는 2분기 실적에서 분석가들의 추정치를 뛰어넘었고, AI 기반 툴을 통해 더 많은 상인이 전자상거래 서비스로 유치됨에 따라 매출 성장이 긍정적으로 예측됨에 따라 수요일 장 마감 전 미국 주가가 17% 상승했습니다.
중소기업이 온라인 매장을 만들고 판매하는 데 도움을 주는 캐나다 회사는 인공지능 기반 기능을 출시해 왔으며 6월에는 이러한 도구의 가용성을 확대했습니다.
“전 세계 점점 더 많은 상인들이 성장을 촉진하고 복잡한 운영을 단순화하기 위해 Shopify의 통합 상거래 운영 시스템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회사 사장 Harley Finkelstein이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
재정 뉴스 및 통찰력
매주 토요일에 귀하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LSEG 데이터에 따르면, Shopify는 2분기 매출이 20억 5천만 달러로 21%나 급증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분석가들의 평균 추정치인 20억 1천만 달러를 넘어선 수치입니다.
판매자는 Shopify 플랫폼을 사용하여 구매자 데이터를 수집, 보관하고, 이를 결제 징수, 주문 관리, 타겟 광고 및 기타 관련 업무에 활용합니다.
6월로 끝난 분기에는 총 매출 금액을 뜻하는 총 상품 거래량이 22% 증가해 672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품목을 제외하고 Shopify는 주당 26센트의 수익을 보고했으며, 이는 20센트라는 추정치를 뛰어넘는 수치입니다.
6월 초, Shopify는 올해 최대 규모의 쇼핑 이벤트인 Shop Week를 시작했는데, 여기에는 캐시백과 천 개가 넘는 브랜드의 특가 상품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3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20% 초반에서 중반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20.8%의 성장률 예상치를 크게 웃도는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