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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타닉호의 상징적인 난간이 무너져 새로운 난파선 이미지가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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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MS의 난파선 거대한 난파선에 대한 독점적 인양권을 보유한 회사에 따르면, 이 상징적인 선박에 대한 최근 조사를 7월에 실시한 결과, 선박의 활주 난간이 상당 부분 손실되었습니다.

한 회사에 따르면 활 모양의 난간은 2022년과 이번 여름 사이에 무너졌다고 합니다. 풀어 주다난파선이 대서양 표면 아래 약 12,500피트(3,810m)의 엄청난 압력에 천천히 무너지면서.

접힌 부분이 있는 활. 이미지: RMS Titanic, Inc. 제공

거대한 1912년 4월 15일 이른 아침에 뉴펀들랜드에서 남동쪽으로 수백 마일 떨어진 빙산에 충돌한 후 실종되었습니다. 이 재해로 인해 1,500명 이상 사망익사하지 않은 사람들 중 다수는 차가운 물 온도에 노출된 직후 심장마비를 겪었습니다.

배가 침몰했을 때 두 조각으로 갈라져 대서양 해저에 대부분 그대로 떨어졌습니다. 난파선은 1985년에 발견되었고, 1994년에 미국 연방 법원은 RMS Titanic, Inc.에 인양권을 부여했습니다. 이 회사는 때때로 난파선 현장에서 유물을 회수합니다. 거대한 그리고 난파선의 모습을 철저하게 묘사합니다.

최근 조사에서 팀은 다음을 재발견했습니다. 베르사유의 다이애나앉아 있던 청동 조각상 거대한‘s 일등석 라운지. 이 조각상은 재난으로 인해 옮겨져 난파선의 큰 잔해 밭에 떨어졌고, 1986년 탐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하지만 조각상의 위치는 사라졌고, 팀은 최근 탐험에서야 다시 발견하고(그리고 조각상을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대서양 해저에 있는 베르사유의 다이애나로 알려진 청동상.
대서양 해저에 있는 베르사유의 다이애나로 알려진 청동상. 사진: RMS Titanic, Inc. 제공

그렇지만 활 난간 중 일부가 남아 있습니다보도자료에는 “좌현 선수부에서” “중요한 부분”이 떨어져 “돌이킬 수 없이 하나를 변경”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거대한“가장 잘 알려지고 상징적인 영상입니다.” 실제로, 활주 난간은 1997년 영화에서 가장 고무적인 장면 중 일부가 나오는 곳으로, 배의 운명에 대한 냉정한 친숙함이 가득합니다.

난파선의 3D 스캔 2023년에 만들어진 70만 개 이상의 이미지를 수집하여 난파선의 사실적인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최근 조사팀은 몇 가지 더 나은 성과를 거두어 200만 개 이상의 고해상도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LiDAR, 소나, 자기 데이터를 수집하는 하이퍼 자기계로 난파선과 잔해 지대를 매핑했습니다.

심해 잠수정에서 본 난간.
대서양 해저에 있는 타이타닉호의 항구 난간. 이미지: RMS 타이타닉 주식회사

거대한의 손상은 불가피합니다. 난파선은 해저 미생물에 의해 침식되고 있으며 대서양 바닥의 극심한 수압에 좌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피할 수 없는 그 과정에는 기회가 따릅니다. RMS Titanic, Inc. 웹사이트에 명시된 대로 난파선의 붕괴 지점은 “선박 내부에 방해받지 않고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초현실적인 (그리고 실제로 고요한) 이미지 난파선의 욕조는 누구의 소유인가 거대한바다 밑바닥까지 여행을 살아남은 선장 에드워드 스미스. 더 많은 견해 거대한내부 공간은 난파선에 인간의 빛을 비춰주는 듯하며, 112년 전에 목숨을 잃은 수백 명의 사람들의 안식처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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