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Awakening’은 Dune의 핵심 부분을 무시했을 수도 있습니다.

‘Awakening’은 Dune의 핵심 부분을 무시했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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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면에서, Dune: 부활 프랭크 허버트의 획기적인 SF 걸작을 매력적인 비디오 게임으로 각색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듄 우주의 개인으로 만들어 시리즈의 주요 행성을 놓고 벌어지는 은하계 투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상징적인 스토리를 위한 재미있는 대체 타임라인을 선보일 것입니다. 이 게임은 드니스 빌뇌브의 영화 각색의 매력적인 모습과 느낌을 현명하게 유지하여 우주의 새로운 팬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MMO의 한 가지 주요 측면은 원작 팬들의 논쟁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바로 전투입니다. 그리고 그 팬들은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보고 나서 우려를 분명히 했습니다.

Conan Exiles 개발사 Funcom의 다가올 Dune 게임의 게임플레이 데모가 팬층을 양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팬은 이 게임이 시리즈에 대한 명확한 오마주를 칭찬했지만, 다른 팬들은 게임에서 보여준 열광적인 전투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Gamecom은 게임이나 게임 관련 정보 등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게임의 핵심인 기지 건설, 자원 관리, 탐험 메커니즘 외에도, Baron Harkonnen이 사용한 것과 같은 구속 벨트, 수류탄, 갈고리를 사용하여 총격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도 있습니다. 그 결과 일부 Dune 팬들은 책에 부응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모두 멋진 것 같지만 (Funcom)은 근접 공격 기능을 확실히 개선해야 합니다.” YouTube의 게임플레이 프레젠테이션에서 한 댓글러가 말했습니다. “Dune에서 칼/나이프 전투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정말 살을 붙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출시 전에 완성되기를 바랍니다.”

일부는 비판에서 더 가혹하여 전투가 평범하다고 ​​불렀습니다. X(이전 명칭 Twitter)의 다른 사람들은 심층 분석에 등장하는 적 AI를 비판했습니다.

“당신이 하는 일에 감사드립니다.” 한 X 사용자가 게임플레이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하는 게시물에 트윗했습니다. “하지만 전투와 적 AI를 개선하는 데 시간을 내주세요. 근접 전투는 Dune의 이미지를 기리는 데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Funcom 측은 이러한 비판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개발사 Funcom에 공평하게 말하자면, 책의 대화와 설명을 액션 게임으로 번역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개발사들은 방법을 찾았습니다. Dune: 부활 플레이어가 아라키스의 건조한 환경에서 살아남는 핵심적인 부분으로서 수분과 에너지를 보존하게 합니다. 이 게임은 책에서 나온 많은 기술을 특징으로 하며, 이를 게임플레이에 의미 있는 방식으로 변환합니다(예: 수분 봉인과 사냥꾼-채집꾼). 이 게임은 베네 게세릿과 멘타트와 같은 다양한 우주 내 직업과 파벌을 가져와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으로 전환합니다.

게임의 PvP 측면조차도 행성에서 가장 귀중한 자원(스파이스)을 둘러싼 폭력적인 권력 투쟁과 그것이 영향을 미치는 복잡한 봉건 관계(플레이어가 시스템에 관여한다고 가정)를 모방합니다. 실시간 전략 게임을 제외하면, 이것은 아마도 SF 시리즈를 비디오 게임으로 번역하기에 가장 좋은 장르일 것입니다.

Dune: 부활 이 이야기는 듄 타임라인의 대체 버전에서 전개되는데, 폴 아트레이드 대신 레이디 제시카가 딸을 낳는다(베네 게세리트 자매회의 명령에 따라).

펀컴 영어

지금까지 본 전투 장면에는 약간 충격적인 점이 있습니다. 책에는 액션과 피가 많이 나오지만, 스토리의 중요한 순간을 표시하는 데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폴이 시작한 은하계 성전조차도 대부분 책의 주요 줄거리의 배경에서 일어납니다.

이 전투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것은 영화에서 이전에도 한 적이 있는 일입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 형태로는 Dune의 근접 전투를 다른 MMO와 구별하지 않는 것은 실수처럼 보입니다. 개발자들은 후반부 근접 전투가 프레젠테이션에서 본 것보다 더 미묘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적들은 나중에 총격을 막는 방패를 얻어 플레이어가 근접 전투에 집중하도록 강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근접 전투에서 보여준 것은 빠른 3인칭 슈팅만큼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액션이 있는 것 같습니다 Dune: 부활, 탐험, 생존, 기지 건설 등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펀컴 영어

이러한 초기 우려는 확실히 게임의 품질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소스 자료를 분리하면 더 즐거운 게임이 된다면 Funcom이 플레이의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것이 옳다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Dune 팬이 이 상상력 있는 각색에 만족하도록 하는 것이 핵심 부분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Dune: 부활 성공.

경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팬들을 진정시킬 시간은 아직 충분합니다. 2025년 출시 얼리 액세스. 얼리 액세스 모델은 또한 팬들이 출시 후 처음 몇 달 동안 결과에 만족하지 않더라도 게임을 더 개발할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uncom이 회의론자들을 설득하거나 적어도 지속적인 개발 중에 디자인 선택과 플레이어 요구 사이의 중간 지점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Dune: 부활 2025년 초에 PC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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