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보고서에 따르면 오랫동안 품어왔던 의심이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휴대전화가 정말로 당신의 말을 듣고 있는 것입니다.
Facebook과 Google을 고객으로 두고 있는 마케팅 회사는 비공개적으로 다음과 같이 인정했습니다. 사용자의 스마트폰 마이크를 듣습니다 그리고 수집된 정보를 기반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404 Media에 따르면.
텔레비전 및 라디오 뉴스 대기업인 Cox Media Group은 투자자들에게 피치 데크에서 다음과 같이 인정했습니다. “능동적 청취” 소프트웨어 보고서에 따르면, “대화를 듣고 실시간 의도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인공 지능을 사용합니다.
“광고주는 이 음성 데이터를 행동 데이터와 결합하여 시장 내 소비자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피치 데크에 이렇게 적었습니다.
CMG는 데크에서 소비자가 “대화와 온라인 행동에 따라 데이터 흔적을 남긴다”고 언급했으며 AI 기반 소프트웨어는 “470개 이상의 소스에서 해당 행동 및 음성 데이터”를 수집하여 분석한다고 밝혔습니다.
슬라이드쇼에는 Facebook, Google 및 Amazon이 CMG의 “적극적 청취” 서비스의 고객이라는 주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oogle은 404 Media에서 이 문제에 대한 의견을 요청한 후 CMG를 “파트너 프로그램” 웹사이트에서 삭제했습니다.
Facebook과 Instagram의 모회사인 Meta는 CMG가 서비스 약관을 위반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토 중이라고 인정했습니다.
“메타는 광고에 휴대전화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으며, 이 사실을 수년간 공개적으로 밝혀왔습니다.” 메타 대변인이 포스트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CMG에 연락하여 그들의 프로그램이 메타 데이터 기반이 아니라는 점을 명확히 해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Amazon 대변인은 404 Media에 자사 광고 부서가 “이 프로그램에서 CMG와 협력한 적이 없으며 협력할 계획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회사 측은 규칙을 위반하는 모든 파트너에 대해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2월, 뉴햄프셔에 본사를 둔 회사인 MindSift는 장치의 마이크를 통해 사람들의 일상 대화를 듣고 타겟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음성 데이터를 사용한다고 자랑했습니다. 404 Media에 따르면.
보고서는 CMG의 “적극적 청취” 기능의 존재를 밝혔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생각하는 바를 알고 있습니다. 이게 합법적인가요?” 회사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삭제된 Cox 블로그 게시물 2023년 11월부터.
“휴대전화와 기기가 사용자의 말을 듣는 것은 합법적입니다. 새로운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업데이트할 때 소비자에게 미세 인쇄 어딘가에 여러 페이지 분량의 이용 약관 동의서를 요구하면, 적극적 경청이 종종 포함됩니다.”
포스트는 CMG, Meta, Google, Amazon에 의견을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