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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en: Romulus에 나오는 페이스허거와 제노모프는 어디에서 왔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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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고: 이 기사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계인: 로물루스.



르네상스 연구소에는 왜 이렇게 많은 페이스허거와 제노모프가 숨어 있을까요? 외계인: 로물루스그런데 계란이 없나요? 비평적, 상업적 성공을 모두 거둔 외계인: 로물루스 을 주었다 외계인 프랜차이즈는 실망스러운 속편, 전편, 스핀오프의 연이은 성공 이후 절실히 필요한 컴백입니다. 최고의 작품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외계인 영화 이후 외계인 그리고 외계인이는 본질적으로 두 영화의 중간이기 때문에 적절합니다. 그것은 소름 돋는 분위기의 공포 영화입니다. 외계인하지만 그것은 또한 액션 블록버스터와 같은 고옥탄가 영화이기도 합니다. 외계인 –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누리는 거죠.


평소에는 외계인 영화 공식은 무심코 외계인(또는 외계인들)과 접촉하게 되는 의심치 않는 우주인 그룹을 따라갑니다. 외계인: 로물루스 대신 캐릭터들이 제노모프의 난동 이후를 탐험합니다. 그들은 목적지까지 가기 위해 냉동 수면실이 필요해서 르네상스 연구 기지로 향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기지에 올라타자, 그곳이 버려진 것이 아니라 제노모프에 의해 산산이 조각난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하지만 기지에는 알이 보이지 않았는데, 이 모든 제노모프는 어디에서 왔을까요?


루크는 Alien: Romulus에서 르네상스 시대에 페이스허거의 기원을 설명했습니다.

르네상스 팀은 제노모프 DNA를 역공학하여 페이스허거를 3D로 인쇄했습니다.


페이스허거를 처음 만난 후, 의 캐릭터 외계인: 로물루스 안드로이드 Rook의 남은 것을 플러그인하세요. Ian Holm의 섬뜩한 골짜기 닮은 꼴이 연기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물어보세요. 영화의 오프닝 장면에서 이미 승무원이 원작의 제노모프인 “Big Chap”을 회수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외계인 영화 – 엘렌 리플리에게 우주로 총격을 당해 살아남은 사람. 빅 채프가 자신을 고치 속에 숨긴 후, 그는 르네상스호에 탑승하여 웨이랜드-유타니가 연구를 계속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룩에 따르면, 그들은 빅 챕의 DNA를 추출하여 페이스허거를 3D로 인쇄했습니다..


Rook은 또한 Renaissance 승무원이 신비한 검은 끈적끈적한 물질을 어디서 얻었는지 설명합니다. 그들은 특별히 제노모프의 수명 주기에서 이 단계에서 끈적끈적한 물질을 추출했습니다. 이 단계에서 페이스허거는 이질 DNA를 자손에 통합합니다. 이것은 엔지니어가 외계인에 대한 미스터리를 유지하면서도 끈적끈적한 물질을 어디서 얻었는지 설명하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또한 두 가지 프로세스가 공존할 수 있기 때문에 정식 하이브 수명 주기를 수정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그들은 Big Chap에서 실험하고 제노모프 DNA를 역공학했기 때문에 Renaissance 승무원은 페이스허거와 제노모프를 만드는 데 알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외계인: 로물루스
메인라인의 일곱 번째 항목입니다
외계인
사거.

르네상스 크루는 더 많은 제노모프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Weyland-Yutani는 직원들이 죽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20세기 스튜디오를 통한 이미지


르네상스 스테이션은 단순히 역공학을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제노모프의 수명 주기페이스허거를 여러 개 만들었고, 그게 다였습니다. 연구가 걷잡을 수 없게 되자, 제노모프는 르네상스 승무원을 이용해 벌집을 확장했습니다. 레인과 동료들이 처음 정거장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이전 승무원의 파괴된 시체가 널려 있는 것을 보고 공포에 질렸습니다. 이 승무원들은 제조된 페이스허거의 희생자가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들만의 제노모프를 이식받았습니다. 이것이 왜 정거장에 성인 제노모프가 많이 숨어 있는지를 설명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Rain, Tyler, Andy가 고치에 갇힌 Kay를 구하기 위해 벌집으로 들어갔을 때, 그들은 둥지에 고치에 갇힌 다른 불쌍한 인간들을 발견합니다. 이는 일부 승무원의 페이스허거 관련 사망이 나머지를 쓸어버린 제노모프 떼로 이어졌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말할 것도 없이, 르네상스 스테이션의 원래 승무원에 속하는 것은 그다지 부러울 일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Alien: Romulus에서 르네상스의 규모는 많은 위협을 허용했습니다.

광대한 스테이션 덕분에 Alien: Romulus는 Alien의 폐쇄 공포증과 Aliens의 액션을 결합할 수 있었습니다.

케일리 스패니는 Alien Romulus에서 제노모프를 보고 움츠러든다.

Fede Álvarez 감독은 외계인의 위협으로 케이크와 먹을 것을 모두 얻었습니다. 외계인: 로물루스. 영화를 고립된 우주 정거장에 배치함으로써 리들리 스콧 감독의 원작 영화에서 느꼈던 공포스러운 폐소 공포증이 다시 떠올랐습니다.그러나 그렇게 광활하고 넓은 역에 설치함으로써 그는 블록버스터의 광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제임스 카메론의 고옥탄 외계인 학살 액션 외계인르네상스 우주 정거장의 엄청난 규모는 페이스허거 떼에서부터 넘쳐나는 제노모프 벌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위협의 길을 열었습니다.


르네상스 승무원의 제노모프 DNA와 검은 끈적끈적한 물질에 대한 실험을 둘러싼 모든 설명도 효과가 있었습니다. 외계인: 로물루스 마무리되는 듯 보이는데, 알바레즈는 케이가 진정으로 끔찍한 인간-제노모프 하이브리드인 “오프스프링”을 낳는 예상치 못한 네 번째 막으로 관객을 놀라게 합니다. 이 하이브리드는 생존자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힙니다. 제노모프 구 연구에 대한 룩의 설명은 처음에는 약간 지루하고 불필요해 보일 수 있지만, 결국 보상의 힘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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