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직장에서 AI가 혼란스럽습니까? 이 스타트업은 그것을 바꿀 방법을 봅니다.

직장에서 AI가 혼란스럽습니까? 이 스타트업은 그것을 바꿀 방법을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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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적 AI가 직장에서 점점 더 많이 등장하고 있지만, 모든 임원이 그것을 통합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근로자가 그것을 사용하는 데 자신감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여기서 스타트업 Writer.ai가 기회를 봅니다.

CIO들이 조직에서 AI를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내면서, Writer는 사용 가능한 언어 모델과 자연어 처리 기술을 제공하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직원이 블로그 게시물과 영업 이메일을 작성하고,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만들고, 아무리 기술적이더라도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직무 및 제품 설명을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이를 통해 AI 지원 워크플로로의 전환이 용이해질 것입니다. 6월 공부하다 소프트웨어 회사 Freshworks의 연구에 따르면 IT 부서의 직원이 AI에 가장 익숙하며, 그 다음은 마케팅 및 재무 부서의 직원입니다. AI 스타트업 OpenAI가 2022년에 생성 AI 챗봇 ChatGPT를 선보인 이후 생성 AI 도구가 급속히 쏟아져 나왔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AI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이해할 만합니다.

Adobe, Amazon, Anthropic, OpenAI와 같은 회사는 모두 비슷한 목표를 가진 자체 기업용 챗봇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Writer는 채팅을 방정식에서 제외하려고 합니다.

앱은 새로운 채팅입니다

기존의 챗봇은 개별 사용자에게는 적합하지만, Writer CEO인 메이 하비브는 이러한 채팅 기반 인터페이스는 동일한 작업에 대해 다양한 요청을 입력하고 각기 다른 결과를 얻는 많은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회사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더 광범위한 “AI 과잉”을 언급했습니다.

“사람들이 생성 AI에 대해 생각할 때 그들은 단지 채팅에 대해서만 생각하는데, 채팅을 넘어서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그녀는 “기업 조직 내에서”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Writer 앱에는 여전히 채팅 기능이 있습니다.

기존 챗봇과 상호 작용할 때는 먼저 원하는 것을 말하여 “훈련”시켜야 합니다. Writer 앱은 이 단계를 제거합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의 헤드라인을 생성하고 싶다면 Writer 앱에 편집자처럼 생각하도록 하면 됩니다. 그러면 Writer 앱이 마음에 드는 헤드라인의 예를 보여주고 간결하고 주의를 끌 수 있는 헤드라인을 만들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앱과 기본 규칙을 정한 후에는 기사에 대한 세부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그 후로는 더 이상 수다를 떨지 않고도 헤드라인을 생성합니다.

하비브는 “최종 사용자가 생성 AI 도구에 정확히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 도구에서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에 대해 훨씬 더 구체적인 지침을 얻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작가와 AI 스튜디오에 문의하세요

컨설팅 회사 Accenture, 금융 소프트웨어 회사 Intuit, 뷰티 브랜드 L’Oreal, 디지털 음악 서비스 Spotify, 승차 공유 플랫폼 Uber 등을 포함한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Writer의 고객은 두 가지 방법으로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대변인이 “ChatGPT와 비슷하지만 기업에 맞게 맞춤화된” 기성형 챗봇인 Ask Writ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약 25개의 사전 구축된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본 요약 생성, 영업 이메일 및 오류 메시지 작성, 이미지 분석 수행 등이 포함됩니다.

또는 고객은 AI Studi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고객은 코드가 필요 없는 작성 도구로 자신의 앱을 만들거나 API를 통해 개발자가 Writer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운 앱을 만들 수 있으며, 오픈 소스 앱 개발 프레임워크를 통해 개발자가 앱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 및 코드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riter에 따르면, 이 기능을 사용하면 직원들이 기술에 능숙하지 않더라도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에서 협업할 수 있습니다.

Habib은 “Writer에서는 ‘글을 쓸 수 있고, 설명할 수 있다면, 만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LM 및 RAG

이러한 앱은 Writer의 자체 대규모 언어 모델로 구동되는데, 이는 방대한 데이터 세트에서 훈련된 AI 모델입니다. 대변인은 정확히 무엇에 대해 훈련되었는지 밝히지 않았지만, 콘텐츠를 이해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LLM은 OpenAI의 ChatGPT, Google의 Gemini, Anthropic의 Claude와 같은 기존 챗봇을 뒷받침합니다.

AI 스타트업 Vectara, 세대 AI 추산 보여주다 GPT-4o, Llama 3.1 405B, Gemini 1.5 Flash와 같은 기존 모델은 1.3%~7.4%의 확률로 환각을 보이거나 거짓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저자는 이 방법이 정확하고 일관된 결과가 필요한 기업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대변인은 작가 LLM 계열이 스탠포드의 언어 모델에 대한 전체적 평가에 의해 평가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이 평가는 정확도, 전반적인 정보, 편향과 같은 측정 항목에 대해 AI 모델을 평가합니다.

7월에는 작가 추가됨 의료 및 금융에 특화된 LLM.

의료 모델은 환자의 의료 요약에 대해 훈련되어 임상적 의사 결정을 알리기 위해 이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재무 모델은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훈련되어 클라이언트를 위해 바로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고객에게 필요할 것으로 알고 있는 사용 사례에서 역으로 작업할 수 있을 때, 우리는 모델을 정말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라고 Habib은 말했습니다.

Writer는 또한 범용 모델과 비전 분석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전 모델은 표와 그래프와 같은 이미지뿐만 아니라 스케치나 손으로 쓴 메모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LLM 외에도 Writer는 질문에 대한 자연어 처리 유형인 RAG, 즉 검색 증강 생성을 제공합니다.

Writer는 “질문을 받으면 로드된 데이터의 방대한 코퍼스에서 상황에 맞는 관련 데이터 포인트를 검색하여 LLM에 전달하여 정확한 답변을 생성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대변인은 이를 통해 Writer가 회사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여 LLM에 연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스타트업은 최대 1,000만 단어 길이의 자체 데이터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약 20,000페이지라고 하며, 질문을 하거나, 연구를 수행하거나, 결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가치는 귀사의 조직에서 얻은 정보와 데이터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업계의 많은 부분이 기업에서 사용할 만큼 정확한 RAG 솔루션을 만드는 데 정말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대변인은 Writer의 RAG 서비스가 더 정확한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Writer는 또한 애플리케이션이 법적, 윤리적 규칙을 위반하지 못하도록 방지하기 위해 설계된 AI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작가를 위한 코르도바

기본 플랜은 사용자당 월 $18부터 시작하며 최대 5명의 사용자를 제공합니다. Writer는 기업 사용자를 위해 맞춤 가격을 제공합니다.

하비브와 작가의 공동 창립자이자 CTO인 와심 알시크는 2013년에 기계가 인간 언어를 이해할 수 있게 하는 AI의 한 분야인 자연어 처리와 AI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한 언어에서 다른 언어로 번역하는 기계 번역 분야에서 함께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2015년에 AI 쓰기 도우미인 코르도바를 설립했습니다.

2017년 연구논문 “주의만 있으면 됩니다“는 구글과 토론토 대학의 연구자들이 발표한 논문에서 기계 번역에서 트랜스포머라는 개념을 소개했습니다. 트랜스포머는 인간의 뇌처럼 작동하는 신경망의 한 유형 또는 기계 학습 모델로, 맥락을 학습하고 단어 간의 관계를 추적하여 입력을 출력으로 변환합니다.

하비브와 알식은 이러한 변환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직접 언어 번역에서 비즈니스 콘텐츠를 더 사용 가능한 콘텐츠로 번역하기로 결정했으며, 2020년에 Qordoba의 이름을 Writer로 변경하고 LLM 학위를 취득하기 위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이 작가는 지금까지 1억 2,600만 달러를 모았는데, 그 중 1억 달러는 9월에 있었던 B 시리즈 라운드에서 모은 것입니다.

투자자로는 벤처 회사인 Iconiq Growth, Balderton Capital, Insight Partners, Aspect Ventures, 투자 회사인 WndrCo, 작가 고객인 Accenture와 Vanguard가 있습니다.

하비브는 미래 자금 조달에 대해 “항상 더 많은 계획을 세우세요”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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