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배트맨 영화에는 “일”이 있습니다. Tim Burton의 1989 년 “Batman”은 미래의 슈퍼 히어로 영화를위한 청사진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후속 조치, “배트맨이 돌아옵니다.”프랜차이즈 시대에 버튼 어셔를 보았습니다.학부모와 맥도날드의 이사회 멤버들을 화나게 한 대니 데비 토의 그로테스크 펭귄을 행복한 식사로 석고했습니다. 1997 년의 “Batman & Robin”은 프랜차이즈를 거의 죽인 것으로 기억되며 Christopher Nolan의 “Dark Knight”3 부작은 새로운 세대의 캐릭터를 활성화시킨 것으로 기억됩니다. 2022 년에 Matt Reeves는 배트맨이 재창조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끝이 없다는 것을 증명했으며, Marvel에 의해 펌핑되는 CGI- 페스트에 환영의 해독제를 제공 한 캐릭터에 대한 어두운 테이크를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1995 년의 “Batman Forever”는 균열 사이에 떨어집니다. Saga에서 자주 사용되는 항목 인 Joel Schumacher의 첫 배트맨 영화는 처음 데뷔했을 때 큰 문제였습니다. 3 억 3 천 6 백만 달러 전세계 – “수익”보다 7 천만 달러 더. 이 영화의 5,280 만 달러의 오프닝 주말은 또한 그 시점에서 모든 오프닝 주간 총 거급으로 “쥬라기 공원”을 추월했으며, Schumacher는 Burton과 시리즈 리드 Michael Keaton이 출발 한 후 Warner Bros.에게 Bonafide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배트맨 영원히”는 영화에서 배트맨의 끝을 거의 철자 한 야영 장난감 광고로 “Batman & Robin”을 간과하거나 뭉개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Batman Forever”는 1997 년 후계자보다 훨씬 어두웠을뿐만 아니라 배트맨 영화 측면에서도 획기적인 일이었습니다.
배트맨은 영원히 CGI를 먼저 선보였습니다
요즘에는 디지털 복식이 어디에나 있습니다. 전체 세트 피스는 CGI 슈퍼 히어로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Spider-Man : No Way Home”의 Iron Spider Suit은 최근의 두드러진 예입니다. 그러나 슈퍼 히어로가 전투를하지 않더라도 종종 CGI로 렌더링됩니다. 비하인드 스토리 피처가 공개되었습니다 특수 효과 전에 Marvel 영화의 모습그리고 블루 스크린 지옥 스케이프에서 촬영되는 것 외에도 배우는 종종 의상의 전체 버전을 착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Robert Downey Jr.의 Iron Man은 종종 헬멧과 모션 캡처 슈트를 착용 한 배우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디지털 더블이 슈퍼 히어로 영화와 일반적으로 액션 영화의 필수적이고 광범위한 요소가되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Batman Forever”는 최초의 슈퍼 히어로 디지털 더블과 최초의 CGI 스턴트 더블을 특징으로하기 때문에 “Batman Forever”가 진정으로 획기적이라고 말하는 것은 과장된 표현이 아닙니다. 이것 발사 이 영화에서 Gotham의 마천루에서 내려 오는 완전 디지털 배트맨이 등장했으며 1995 년에 데뷔 한 영화를 고려할 때 매우 잘 견뎌냅니다. 컴퓨터로 생성 된 배트맨은 Pacific Data Images (PDI)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나중에 Dreamworks가 구입했으며 Two-Face ‘s Bank 현장에서 Batman의 Gotham에 도착하는 것을 포함하여 영화에서 소수의 다른 장면에 사용되었습니다. 금고 포위 공격. 이 샷은 특히 발 킬머 (Val Kilmer)의 다크 나이트 (Val Kilmer ‘s Dark Knight)가 고담 거리로 내려 가서 고든 (Pat Hingle)과 체이스 메리디안 (Chase Meridian) 박사 (Nicole Kidman)를 만나기 위해 고담 거리로 내려가고 있으며, 30 년 동안 영화를 다시 쓸어 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최근까지 CGI였습니다.
디지털 더블의 사용은 인상적인 기술 성취도가 아닙니다. 그것은 두 개의 이전 영화보다 “영원히”가 훨씬 더 훌륭하고 광대 한 비전처럼 느껴집니다. 킬머의 영웅 “Batman Forever”에 놀랍도록 강한 영향을 미쳤던 HR Giger. Tim Burton의 영화는 몰입 형 생산 디자인과 혁신적인 의상을 위해 시각적으로 인상적이지만 “Forever”는 규모가 높아지고 확장 된 행동에 눈에 띄었습니다. CGI Double은 그와 관련하여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Gotham은 Batman Forever에서 처음으로 Megacity처럼 느꼈습니다.
Tim Burton이 “Batman”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그는 상당한 불확실성과 논쟁 속에서 그렇게했습니다. 1989 년의 “배트맨”은 1960 년대 아담 웨스트 주도 “배트맨”시리즈 이후 주류 호소를 즐기지 않은 부동산을 기반으로 한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전례없는 3 천 5 백만 달러를 벌었 기 때문에 여러 가지면에서 위험이었습니다. . 또한, 마이클 키튼의 주연 역할에서 캐스팅은 버튼이 그의 스타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영국의 Pinewood Studios에서 할리우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감독은 그의 프로젝트를 둘러싼 그와 악의적 인 담론 사이에 약간의 거리를 두었으며, Anton Furst는 Pinewood의 광대 한 백 로트에서 Gotham City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건설 할 수있었습니다. “배트맨”의 여러 장면이 실제 위치에서 촬영되었으며, 제임스 카메론의 “외계인”이 몇 년 전에 촬영 한 Acton Lane 발전소에서 촬영 된 Axis Chemical Sequence를 포함하여 촬영되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Furst의 제작 된 산업 악몽 버전 Gotham은 “Batman”의 사건이 시작된 곳이었습니다.
“Batman Returns”의 경우 Burton은 Burbank의 Warner Bros. Studios에서 여러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만든 가장 어두운 매혹적인 세트 중 하나를 건설하기 위해 더 자급 자족 한 프로덕션 디자이너 인 Bo Welch를 고용했습니다. “배트맨”은 실제 몇 가지 실제 위치를 사용한 반면, “Returns”는 Wayne Manor와 Gotham의 마지막 샷을 포함한 여러 측면에 미니어처를 사용하여 Warner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전적으로 촬영되었습니다.
그러나 “Batman Forever”는 Gotham City Streets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실제 위치를 처음 보았습니다. Joel Schumacher는 로스 앤젤레스의 Figueroa Street에서 오프닝 장면을 쐈다. Lower Manhattan에있는 대리 법원의 외관은 Chase Meridian의 사무실로 두 배가되었으며 Val Kilmer의 Bruce Wayne이 실제로 밖으로 올라가는 것을 결정적으로 묘사했습니다. 이것은 Burton의 접근 방식에서 작지만 상당한 변화였습니다. “배트맨”감독은 웨인 매너와 축 화학 물질의 샷을 설립하고 후자의 내부를 위해 실제 장소를 사용했습니다. 그는 또한 Gotham Globe Newsroom과 Wayne Manor Interiors의 내부에 실제 위치를 사용했지만 Gotham 거리에서 Bruce Wayne 또는 Batman을 볼 때마다 모두 Pinewood Backlot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반환”의 모든 것이 워너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고담 스카이 라인, 미니어처 및 무광택 그림의 CGI 샷과 결합 된 고담 시티의 실제 거리에 대한 실제 위치의 효과는 “배트맨”의 고담을 훨씬 더 광대하고 쉽게 가장 큰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 시점에서 도시의 스케일 버전.
배트맨 Forever의 CGI 사용은 디지털 복식을 넘어 섰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Christopher Nolan)이 2005 년의 “배트맨 시작”을 만들었을 때, 그는 시카고에서 여러 장면을 촬영하면서 영국 공항 행거에 자신의 고담을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피츠버그와 로스 앤젤레스를 2012 년의 “다크 나이트 라이즈 (The Dark Knight Rises)”의 기초로 사용하기 전에 시카고에서 광범위하게 촬영 한 2008 년의 “다크 나이트 (Dark Knight)”의 현실주의를 강화했습니다. 놀란 3 부작으로 고담은 90 년대 영화의 연극 비전에서 청중에게 훨씬 더 친숙하다고 느꼈던 도시로 천천히 변형되었습니다. 그러나 Gotham Streets에 실제 위치를 사용하는 이러한 추세는 실제로 “Batman Forever”로 시작되었으며, “Batman Instins”와 마찬가지로 프로덕션 디자이너 Barbara Ling의 환상적인 디자인으로 실제 위치를 녹였습니다.
또한 “Forever”는 Gotham을 묘사하기 위해 완전히 CGI 샷을 사용한 최초의 배트맨 영화였습니다. Wayne Enterprises의 스위프 샷은 Jim Carrey의 Edward Nygma가 처음으로 Val Kilmer의 Bruce Wayne을 만나는 장면을 설정합니다. 샷에 사용 된 모델은 도시의 인상적인 고딕 디자인을 계속하지만 실제 그래픽은 많은 것을 원합니다. 다시 말해, Val Kilmer의 Digital Double과는 달리 Wayne Enterprises는 30 년 후에 유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더블과 마찬가지로 배트맨 프랜차이즈와 슈퍼 히어로 영화는 전체적으로 처음이었습니다.
오늘, Matt Reeves와 불행히도 제목의 “Epic Crime Saga”Batman Universe 가상 현실을 사용하여 디지털 시티 스케이프를 설계하고이를 투사하는 CGI를 모델로 만들기 위해 CGI를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ILM의 볼륨, 시각 효과를 재창조 한 LED 설정. Reeves의 Realworld Chicago와 Liverpool Locales를 칭찬하는 데 잘 작동하는 접근법이며, Dodgy Wayne 기업이 샷을 설립하는 “Batman Forever”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다양하고 거대한 고담 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