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Picturestart의 Erik Feig는 인디 영화의 낮은 조조를 탐색합니다.

Picturestart의 Erik Feig는 인디 영화의 낮은 조조를 탐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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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선댄스 영화제는 주요 사건으로 판명되었지만 1,500 만 달러로 시작되었습니다. 세계권 판매 함께바디 공포 영화 네온. 주연 데이브 프랑코 그리고 앨리슨 브리그것은 Neon에게 끔찍한 장르의 성공을 추적 할 수있는 기회를줍니다. Longlegs 작년.

함께, SXSW에 정박을했으며 다음으로 작성/감독 마이클 생크스. Franco와 Brie는 시골로 이사하는 부부이며 초자연적 인 만남은 그들의 사랑, 삶 및 육체의 극도로 변화를 시작합니다. 자정 광기 관객에게는 진정한 군중을 기쁘게했습니다.

이 영화는 제작되고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Picturestart회사가 구성된 주목할만한 거래로 최신 정보를 표시합니다. 에릭 겁쟁이 Summit and Lionsgate가 포함 된 후 황혼의 사가,,, 헝거 게임, 발산, 상처 사물함 그리고 La La Land. 전염병 직전에 출시 한 회사는 처음에는 인디 페스티벌 경기장에 갈 열망이 없었지만 함께 Feig의 네 번째 큰 선댄스 거래.

그것은 2023 년을 따랐다 극장 캠프 (미국 드라마틱 스페셜 배심원 상 : 앙상블 수상자) Searchlight 사진; 2022 년 쿠퍼 라이프 감독 선댄스 관객 상 수상자 차차 진짜 부드럽게 Apple TV+ 1,500 만 달러에; 그리고 다코타 존슨 스타 괜찮아? Warner Bros Pictures/Max.

4 편의 영화는 모두 1 천만 달러 미만이며, 일부는 훨씬 적으며, 그 중 상당수는 Covid 셧다운 속에서 운영의 범위와 관련이있었습니다. “저는 Studios와 함께 더 넓은 릴리스 영화를 만들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것이 의도였습니다.”라고 그는 맹세합니다. Picturestart는 현재 개발 중입니다 붉은 죽음의 가면극 A24를 위해 시드니 스위니를 출연합니다.

Feig는 Deadline에게 PictureStart가 어떻게 그렇게 빨리 얻었는지 알려줍니다. Q & A는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사선: 당신은 당신이 형성했을 때 명성 영화 영역에 의도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이 시점에 어떻게 도착 했습니까?

Erik Feig : 나는 실제로 독립 영화를 금융 할 계획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내 사업 계획의 아주 작은 부분이었습니다. 저는 생산자, 금융가, 인수 임원이었습니다. 슬레이트를 감독했습니다. 여러 모자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의도는 스튜디오와 함께 더 넓은 릴리스 영화를 수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시작한 직후, Covid가 일어났습니다. 모두가 마비되었습니다. 나중에 전화 한 영화 괜찮아? 공동 자금 조달을 찾고 우리에게 왔습니다. 수석 금융가가 중퇴했을 때, 우리는 인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첫 번째 영화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Molly Gordon (Star)과 Jessica Elbaum (프로듀서)을 모두 만나게되었습니다. 둘 다 우리를 단기적으로 켰다. 극장 캠프. 동시에 (괜찮아? Star) Dakota Johnson과 (프로듀서) Ro Donnelly 차차 진짜 부드럽게. 나는 그의 영화를 보았다 Shithouse 그리고 정말로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좋아요, 좋아요 그들 모두는 매우 명확하고 식별 가능한 청중과 비교적 겸손한 재무 베팅처럼 느껴졌습니다.

함께 Dave Franco와 함께 다섯 번째 영화이고 나는 그를 사랑합니다. WME의 그와 그의 팀은이 영화를 우리에게 가져 왔습니다. 나는 Michael Shanks를 몰랐지만 대본을 읽고 그의 반바지를 보았습니다. 그는 정말 영감을주고 분명한 비전입니다. 창의적으로 흥미롭고 흥미로울뿐만 아니라 Dave와 Ali가 함께 있다는 생각을 좋아했을뿐만 아니라 임상 적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매우 명확하고 높은 개념, 우리가 아는 장르의 독특한 스핀입니다. 시장에서 상업적입니다. 그리고 Dave와 Ali는 결혼 한 부부이며 부부를 연기한다는 독특한 더블 스핀이 있습니다. Michael Shanks는 자신의 관계에 근거합니다. 훌륭한 마케팅 피치.

사선: 어떤 사람을 만들어야하는지 결정하는 데 우선 순위는 무엇입니까?

Feig :우리는 특정 프로젝트에 대해 가능한 한 큰 청중에게 어떻게 도달하는지에 중점을 둡니다. 어떤 경우에는 정말 광범위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틈새 시장입니다. 그러나 일부 그룹의 사람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될 수 있습니까? 청중이 도달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영화는 우리가 그들에게 도달하기 위해 지출 할 돈의 양에 적합합니까? 해당 예산에 적합한 생산 계획을 만듭니다. 나는 창의적인 여정과 영화 제작자의 비전에 끌려 가지만, 나는 결코 나를 위해 영화를 만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감독의 개인 비전 퀘스트를 위해 영화를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이 경우, 그들은 스스로하고, iPhone에서 촬영하거나, 개인적인 이야기를하고 싶다면 일기를 사야합니다. 저의 임무는 크리에이티브를 찾는 것입니다. 나는 그곳에있는 청중들에게 정말 특별한 말을하고, 그와 교류하기 위해 죽어 가고, 그 비전과 그 비전을위한 연결 블록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모든 이해 관계자 (크리에이티브와 스토리 텔러, 배우, 금융가, 유통 업체 및 청중의 목표에 대해 생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생각해야합니다.이 경쟁 환경에서 촬영이 있습니까? 이 일을보기 위해 죽고 절망적 인 사람들이 있습니까?

사선: 지금 경쟁 환경을 어떻게 설명 하시겠습니까?

Feig : 예전에는 금요일 밤에 문을 열고있는 소수의 다른 영화와 경쟁하고있었습니다. 그게 다야. 이제 경쟁 환경은 말 그대로 모든 것입니다. 소비자는 인류가 만들어 낸 모든 콘텐츠를 얻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음악, 경험 및 소셜 미디어가 있습니다.

미디어 환경에 대해 정말 흥미로운 점은 매우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사악한 에게 소닉 에게 코퍼 그리고 잔인한 사람. 당신은 그 질문을하고 수학을해야합니다. 그 청중은 얼마나 큰가요? 언제 가져 가야합니까? 첫 주말에 가져 가야하나요? 극장에 가져 가야합니까? 집에서 가져 오는 데 의존 할 수 있습니까? 그들을 얻기 위해 몇 주 동안 머물 수 있습니까? 나는 나를 위해 일을 할 비평가를 얻을 것인가? Tiktok이 나를 위해 일을해야합니까?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어떻게 알게 될까요? 사람들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창에서 당신이 그들에게 가져 오는 것에 어떻게 참여하게 할 것인가? 그리고 모든 영화와 쇼마다 대답이 다릅니다.

마감일 : 현재 시장을 어떻게 평가 하시겠습니까?

Feig : 나는 그것을 잔인하게 효율적이라고 부를 것이다. 아무도 원하기 때문에 물건을 사지 않습니다. 그들은 필요하기 때문에 물건을 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매우 명확하고 식별 가능한 소비자를보고 있기 때문에 물건을 구매합니다. 감정을위한 공간이 없습니다. 즉, 매년마다 탈주가 있으며, 예상치 못한 히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디 세계 나 스튜디오에서 나올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 모두에게 도박꾼의 마음이 살아남을 수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TV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거기 있습니다 아기 순록,,, 오징어 게임,,, 테드 래소 소,,, 해킹. 이러한 스 트리머 플랫폼은 영화보다 TV에서 더 혁신적입니다. TV에 대한 것은 청중을 구축하기 위해 8 시간, 10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영화를 사용하면 90 ~ 115 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리즈가 스 트리머에 Zeitgeist를 관통하는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소비자의 마음에 충분한 활주로가 없습니다. 그들은 그렇게하기 위해 연극 활주로가 필요합니다.

마감일 : 4 개의 Sundance 판매가 변화하는 시장에서 이음새를 발견 한 것 같습니다.

Feig : 괜찮아? 좋은 캐스트로 잘 수행되는 퀴어 로맨스입니다. 2021 년에 나는이 청중에게 다가 가고 싶어하는 많은 깃발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관객이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소비하는 장르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스 트리머를 위해 만들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그것에 대해 생각한 방식입니다. 그리고 차차 진짜 부드럽게나는 고급 드라마라고 생각했다. 좋은 캐스트. 같은 것. 모든 가능성에 따라, 그것은 스 트리머가 될 것입니다. 동시에, 실제로 극장에가는 일종의 독립적 인 영화 거주자가 있으므로 가능성이있었습니다. 극장 캠프 연극 연극을 가질 것이지만, 우리는 스 트리머가 그것을 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Searchlight가 실제로 그것과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에 기뻤습니다. 나는 그 시점에서 스 트리머가 열렬하지 않은 순간에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청중에 대해 더 많은 교육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얼마나 큽니까? 누가 얼마나 오래 지켜보고 있습니까? 그리고 스 트리머에 틈새 시장이되는 것은 실제로 크지 않았습니다. 취득 가격 극장 캠프 스 트리머를 위해 찌그러지지 않았을 지 모르지만 더 이상 사업 계획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일찍, 그들은 벽에 많은 것들을 던지고 사람들이 어떤 연결을하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다음 2 년, 3 년 동안, 그들은 우리와 같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반응하는 것을 얻고, 우리에게 중요한 것을 얻고, 우리가하지 않은 것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필요하지 않다면, 그들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감정적 구매자가있다. 나는 그것을 가질 필요가있다. 깃발은 감정적 인 구매자가 아닙니다. 그들은 매우, 용병 구매자입니다. 그들은 청중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고 있고 그것이 맞지 않으면 실제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감사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보는 것을 즐겼지만 그것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현재 많은 데이터가있는 성숙한 비즈니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함께 특별하고 윙윙 거리고 시끄럽다는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는 입찰 상황이 있었기 때문에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연극적이고 깃발이 없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시장의 진화 인 연극 적으로 풀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연극 시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청중이 영화에 나옵니다. 그러나 그들은 조금 이상하고 조금 다르고 약간 시끄러운 것들을 위해 나옵니다. 트리머는 없었습니다. 이 영화는 그들에게는 너무 이상합니다. 나는 그것을 얻었다. 그리고 나는이 사람이 연극 비즈니스 모델에 맞아 매우 기쁩니다.

마감일 : 영화는 대부분 최초의 감독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Feig : 그것은 내가 첫 번째 영화에서 항상 사랑했던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지난 여름에 무엇을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Jim Gillespie에 의해). 우리가 Summit에서 자금을 조달 한 첫 번째 영화는였습니다 스텝 업 첫 번째 감독 (Anne Fletcher). 어스름Catherine Harwicke는 그 스튜디오 플랫폼으로 올라가는 측면에서 신흥 감독이었습니다. 나는 Jon Chu의 감독 데뷔작으로 일했습니다 2 단계Stephen Chbosky ‘s 월 플라워의 특권 그리고 Jonathan Levine ‘s 50/50 그리고 따뜻한 몸). 예술적이고 창조적 인 여행 초기에 사람들에게 특별한 말을하는 것은 나에게 큰 경험이었습니다. 항상 해결되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할 때 정말 흥미로 웠습니다. 나는 수준의 경험이나 관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좋아, 이것은 특별한 것입니다. 잠재적으로 가장 광범위한 청중에게 도달 할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Lionsgate는 2012 년 Summit을 인수했습니다. Feig는 2018 년 PictureStart를 시작하기 위해 출시했습니다.)

사선: 당신은 스튜디오 쪽과 인디 쪽에서 일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비교합니까?

Feig : 나는 스튜디오 나 시스템을 나쁜 사람으로 보지 않습니다. 나는 ‘미국 대 그들’시스템을 믿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공생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이 사업에 서명했습니다. 할리우드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모든 것이 경찰과 돈을 버는 것이라면 다른 산업을 선택할 수있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입장이 무엇이든, 당신은 어떤 수준에서 당신이 이야기를 사랑하고 창의적을 사랑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 이이 일을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관점과 우선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이해 관계자의 목표가 무엇인지 생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해 관계자는 창의성과 스토리 텔러 및 배우입니다. 금융가. 유통 업체. 이해 관계자는 청중입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어떻게 도달하고, 그들은 영화를 받아 들일 것입니까?

독립 영화에 대한 것은 솔직히 말해서 약간의 속임수 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산이 낮은 예산으로 만들 수있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면 자신의 것들에 대해 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허가를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냥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정말로 그것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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