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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 20 분 : Cancun에서 300 명의 휴가를 운반하는 제트기 100mph 바람에 거의 연료가 부족한 후 버밍엄에 ‘Mayday’를 선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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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300 명의 홀리데이 메이커를 운반하는 여객 비행기는 공중에서 거의 연료가 부족한 후 재난으로 20 분 안에 발생했습니다.

칸쿤에서 날아가는 보잉 787-8 멕시코도착할 예정이었다 맨체스터 공항 2023 년 12 월 폭풍 Pia의 100mph 바람에.

조종사는 육지까지 기어로 7 대의 항공기 뒤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으며, 이는 안전하게 착륙 할 수 있도록 조건을 기다리고 있었다.

항공 교통 관제사는 그에게 착륙에 대한 예상 시간을 줄 수 없었기 때문에 62 세의 사령관은 이스트 미들랜드 공항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East Midlands는 자신의 크기의 항공기에 대처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버밍엄.

극한의 바람은 그를 첫 번째 착륙 시도를 중단시켰다. 그는 2 위를 차지하기 위해 뒤로 돌아 다니며, 제트기가 연료가 위험하게 낮게 작동하기 때문에 ‘메이데이’를 선언했다.

그 단계에서, 연료 비상 사태를 선언 했음에도 불구하고 28 마일의 우회로 보내진 제트기는 다른 공항으로 날아갈 수 없었습니다.

AAIB (Air Commitents Investigation Branch)가 오늘 발표 한 안전 보고서에 따르면 291 명의 승객과 10 명의 승무원이 1,250kg의 연료로 만지고있는 비행기가 말했다.

비행기가 분당 60.5kg에 불과함에 따라 20 분 안에 연료가 부족했을 것입니다. 강풍으로 인해 두 번째로 가야한다면 거의 착륙 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안전 규칙에 따라 1,911kg의 연료가 착륙해야합니다.

그만큼 Tui 승객 제트, 비행 번호 TOM173은 2023 년 12 월 20 일 현지 시간에 오후 5시 50 분에 칸쿤을 떠나 맨체스터로의 하룻밤 비행을 위해 출발했습니다.

승무원은 영국에서 강한 바람에 대한 정보를 받았지만 오전 6 시경 오전 7시 35 분에 항공기와 함께 오전 6 시경에 사라질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약 15 분의 비행에 해당하는 추가 984kg의 연료를 예방 조치로 적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처음으로 오전 7시 18 분에 맨체스터 항공 교통 관제에 연락하여 공항 위에 서서히 서서 이미 대기하는 7 개의 비행기 뒤에 연락했다. 그 시점에서 제트에는 5,500kg의 연료가 남아있었습니다.

컨트롤러는 조종사에게 지연이 알 수 없기 때문에 착륙 시간을 제공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조종사는 공항을 여러 번 돌려 전환하기 전에 여러 번 공항을 돌았습니다.

풍속은 약 32mph였으며 돌풍은 최대 47mph입니다.

오전 7시 28 분에 조종사는 이스트 미들랜드 레이더 (East Midlands Radar)라고 불렀습니다. 3 분 후에 그들은 ‘우리는 당신의 크기 항공기를 받아 들일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Storm Pia는 2023 년 12 월 21 일에 항공기에 큰 중단을 일으켰으며, 리즈 브래드 포드 공항에서 이륙 한 항공기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오전 7시 41 분 – 예정된 착륙 시간 후 6 분 – 비행기의 전환 버밍엄 공항 받아 들여졌지만 약 4,100kg의 연료 만 남았습니다. 이것은 약 1 시간에 해당합니다.

조종사는 레이더와 처음 접촉하면서 ‘우리는 최소한의 연료를받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전 8시 5 분에 비행기는 착륙하기 시작했고 내려 가기 시작했지만 풍속으로 인해지면 240 피트의 착륙을 포기해야했는데, 이는 43mph에서 돌고 있었다.

오전 8시 08 분에 4,000 피트까지 올라가는 동안 승무원은 버밍엄의 레이더에 ‘Tom173 Mayday Mayday Mayday, Tom173 Mayday Fuel’에 연락했습니다.

항공 교통 관제사는 제트기를 공항에서 남쪽으로 25 마일 떨어진 노선으로 보내기 전에 두 번째 항공기 뒤에 배치하여 거리를 53 마일로 두 배 이상두고 총 1,450kg의 연료 비용이 들었습니다.

추가 된 28 마일은 제트기의 연료 예비를 400kg으로 줄였습니다.

비행기는 결국 오전 8시 26 분에 1,250kg의 연료로 약 20 분의 비행 시간에 해당하는 연료로 터치했습니다.

비행은 8 시간 45 분 동안 지속되었지만 대신 9 시간 36 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AAIB 보고서에 대한 보고서에 따르면 버밍엄의 항공 교통 관제사는 비행기를 더 빨리 우선적으로 고정시켜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조사는 컨트롤러가 ‘복잡하고 높은 워크로드 시나리오’에 직면하여 TOM173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동안 Wizz 항공기를 놓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로 인해 TOM173은 연료 비상 사태를 선포했지만 확장 트랙을 비행했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AAIB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 렸습니다. ‘규정에 필요한 우발 사태를 허용하면서 운영자는 과도한 연료를 운반하는 연료 화상 벌금으로 인해 비행에 필요한 연료의 운송을 최소화하려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무원은 맨체스터 공항에 도착시 강풍의 위협과 지연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

‘바람이 0600 시간에서 사라질 것이라고 잘못 믿고, 사령관은 약 15 분의 연료에 해당하는 추가 연료를 요청했습니다. 항공기 무게를 감안할 때 승무원은 훨씬 더 많은 연료를 적재 할 수있는 옵션이있었습니다.

‘연료의 결과적인 감소는 항공기가 두 번째 접근 방식에서 풍력 발전을 겪었다면 안전한 착륙을 달성하기 위해 이용 가능한 옵션을 줄이는 효과가있었습니다.

‘심각한 사건은 영국으로 비행기가 도착했을 때 강한 바람이 어려운 조건을 생성 한 결과였습니다.

‘전환을위한 공항 용량을 결정하고 전달하는 과정을 명확히하기 위해 안전 조치가 취해졌으며, 응급 상황을 선언 한 항공기의 우선 순위를 결정했습니다.’

MailOnline은 의견을 위해 TUI에 접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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