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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자의 크리드 그림자 에서이 상징적 인 위치를 방문한 후, 나는 실생활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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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자의 신조 그림자 거의 여기에 있으며 가까운 날을 축하하기 위해 스크리닝 게임 출시 전에 특별 이벤트를 위해 교토로 여행했습니다. 다가오는 타이틀은 마침내 플레이어를 일본으로 데려 올 것입니다. 시리즈가 시작된 이후 가장 인기있는 위치 중 하나그들이 이중 주인공 야스케와 나오 (Naoe)로 플레이 할 곳-전자는 강력하고 행동을 포장하는 사무라이, 후자는 스텔스 중심의 시노비입니다. 전국의 정치적 불안의 시대 인 Sengoku 시대에 설정된 두 인물은 시대에 Daimyo와의 권력과의 관계와 관련하여 대조를 이룹니다.

일본에는 게임 플레이 스테이션이 있었지만 이벤트는 이미 확장되었으므로 실제 게임 플레이에 그다지 초점을 맞추지 못했습니다. 실습 시간 그림자 올해 초. 대신, 이벤트는 설정과 캐릭터를 축하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Minamiza Theatre에서 열렸으며 여러 부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라이브 Sumi-E Painting 및 Kabuki 공연, Sake Cask Ceremony, Sake Casker 3 명과의 라이브 채팅 및 같은 트리오가 게임을 한 세그먼트. 그 다음날, 우리는 또한 게임의 주요 설정 중 하나 인 Himeji Castle을 여행했습니다.

어 ass 신 크리드 그림자의 역사를 이해합니다

Sake Cask Opening, Cast 토론 세션 및 프로와의 실습 시간

나는 기회가 있었지만 함께 이야기하십시오 그림자‘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그리고 오늘날의 다른 시점의 성우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게임 뒤에있는 재능 중 일부, 특히 일본의 성우가 무엇인지 더 잘 알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Miyuri Shimabukuro, Makoto Tamura 및 Mutsuki Iwanaka, 마지막으로 모든 트로피를 얻는 인상적인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암살자 신조 제목. 트리오의 토론은 전적으로 일본어로 진행되었지만 쇼는 라이브 번역을 제공하는 특수 장치를 제공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와 Kumabe Ujiie를 각각 연주하는 그룹은 그림자좋다 Naoe와 그녀의 아버지 사이의 관계의 중요성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와 나카의 사랑에 어떻게 영감을 주 었는지.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기술 중 일부를 군중들에게 과시 할 기회를 얻었고, 게임 내 히메 지 성에 침입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나는 뛰어난 선수가 몇 번이나 죽는 것을 보면서 내 자신의 게임 내 실패에 대해 기분이 나아 졌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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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케이스에 따라 나는 게임에서 처음 실습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 나는 이전에 a 프레젠테이션 그림자 및 SGF그러나 결코 직접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약 20 분 밖에 경기를해야했지만 여전히 게임의 전반적인 느낌에 대한 훌륭한 소개를 받았습니다. 나는 Yasuke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실습 시연에서 누가 약간 쉬운 옵션 인 것 같았습니다. 그런 다음성에 침투해야했고, 그 짧은 시간에도 게임 전투가 얼마나 유동적이고 빠르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훨씬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히메 지 성이 실제 생활에서 어떤 것인지, 암살자의 신조 그림자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자연스럽게 방문객들에게 영감을주는 키가 크고 고대 요새

나는 이미 히메 지 성을 방문하는 것에 대해 흥분했다 역사적 중요성과 건축의 아름다움으로 인해 복제품을 경험합니다. 암살자의 신조 그림자 전날은 실생활에서 로케일을보기를 훨씬 더 열망하게 만들었습니다. 멀리서도 구조는 엄청난 인상을줍니다. 게임 데모는성에 훨씬 더 가깝게 시작하여 규모에 대한 진정한 감각을 얻지 못했지만 절대적으로 거대합니다. 메인 유지는 6 층과 지하실에 걸쳐 있으며, 그 자체로 서사적 인 웨스트 갤러리도 있습니다.

1333 년에 초기 건설이 시작된 Himeji Castle은 Daimyo를 포함하여 많은 세대의 통치자를 보았습니다. 그림자 오다 노부 나가 (Oda Nobunaga)는 그곳에 살지 않았지만. 나와 같은 처마와 계단을 보면서 전날 나오오가 매달려 싸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실제 도시에서 설정된 게임을 위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특히 빠른 연속으로. 성 전체가 너무 커서 우리를 2 시간에 걸쳐 횡단하는 데 걸렸습니다. 내 그룹은 Naoe의 그래플 링크를 활용할 수 있다면 훨씬 더 빨라 졌을 것이라고 농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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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화려한 전망과 인상적인 건축물과 같은 명백한 것들이 나에게 눈에 띄었지만, 내가 그런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상하지 않은 것 중 하나는 성의 많은 계단이었습니다. 나는 그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전날에 싸움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지만, 나를 죽이려고하는 누군가가 없어도 그들과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것의 일부는 내부가 필요한 슬리퍼로 인한 것이 었습니다. 나무 위에서 쉽게 미끄러 져 들어 갔지만, 내 신발을 사용해도 Naoe가 나보다 훨씬 더 잘 탐색했을 것입니다.

물론 암살자 신조 시리즈는 현실주의에 자부심을 느끼며, 이전 게임은 학교에서 역사를 가르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Discovery Tour 모드 덕분에. 게임과의 시간은 짧았지만 히메 지 성을 직접 만나는 것이 분명합니다. 개발자들이 게임을 가능한 한 현실적으로 얻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연주를 계획하고 있다면 암살자의 신조 그림자Himeji Castle은 플레이 스루에서 철저히 탐험 할 가치가 있습니다.

암살자의 신조 교토 여행에 대한 마지막 생각

Shadows ‘Release를 열망하게 한 정말 특별한 축하 행사

설득력있는 캐릭터, 전투 및 설정은 이미 게임을 기대할 수있을 정도로 충분했지만 Himeji Castle Tour는 나를 더욱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나는 이미 게임에 포함 된 많은 역사를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야스케의 배경 그리고 다임 요, 그러나 전날에 그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그 집을 망치면서 게임에서 입었던 것과 같은 갑옷에 대한 디스플레이를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이 물리적 영역으로 가져 오는 것을 보는 것은 세계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게임 팀의 구성원이 프로젝트에 대해 너무 흥분하게 말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전염성이있었습니다. 프랜차이즈 에서이 프랜차이즈에서 강력하고 특별한 입장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그룹처럼 보입니다. Kyoto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한 후 한 달이 조금 넘는 암살자의 신조 그림자 충분히 빨리 올 수 없습니다.

출시된

2025 년 3 월 20 일

ESRB

성숙한 17+ // 피와 고어, 강렬한 폭력, 언어

개발자

우비 소프트 퀘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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