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112에 대한 전화의 절반 이상이 거짓이거나 비상 사태를보고하지 않습니다 | 건강

112에 대한 전화의 절반 이상이 거짓이거나 비상 사태를보고하지 않습니다 | 건강

14
0


PSP는 작년 112 서비스에 대한 전화의 절반 이상이 거짓이거나 응급 상황을보고하지 않았다고 PSP는 말했다. 화요일에 표시된 112 명의 유럽의 날에, 공공 보안 경찰은 작년에 112 번의 전화를 받았으며, 하루 평균 15,987 건의 전화가 5,851,146 건을 받았으며, 이는 약 10 초 만에 응답했습니다.

PSP는 또한 2024 년에 발생한 총 통화의 59% (3,461,045)라고 말합니다. 부당했습니다즉, 그들은 잘못된 도움이 필요하지 않은 거짓 또는보고 된 상황이었습니다.

비상 사태가 아니고 112 번의 전화를받을 자격이없는 상황 중에서 차량 손상, 차량 도난, 소음 및 열쇠가 실내에 남아있는 경우 사고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PSP는 사람들에게 거주 지역 분대에 전화하도록 조언합니다.

이 보안군의 데이터는 또한 전화의 78%가 응답되었고 1,292,384 명은 운영자가 응답하기 전에 112 명에게 전화 한 사람들에 의해 포기되었습니다. 5,851,146 건의 전화는 1,366,574 명으로 기록되었으며, 이는 월 113,881 건의 구제 조항과 하루에 3,733 건의 구제 조항에 해당합니다.

긴급 번호 112는 PSP에서 관리하며 통화는 다음과 같이 응답합니다. 선별 및 추천을 수행하는 센터 보안군, INEM, 소방관 및 해상 당국.

PSP는 112 번의 서비스 전화의 원인이 작년에 추세를 유지했으며 총계의 85%를 유지했다고 강조합니다. 의료 분야의 비상 사태범죄 (77,825 건), 도로 사고 (54,186) 및 화재 (28,791)가 뒤 따릅니다.

서비스 112는 27 명의 유럽 연합 회원국에서 하루 24 시간 운영되는 무료 비상 연락처이며, 건강, 화재, 안전 또는 사람 및 상품의 보호 등 모든 응급 상황에서 첫 번째 치료 라인입니다. 포르투갈 에서이 서비스는 국가 조정 센터와 4 개의 운영 센터 (북쪽, 남쪽, 아 조레스 및 마데이라)로 구성되어 지역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PSP는“시민들이 알고있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상황에서 비상 번호 112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비 이성적인 이유로 라인의 혼잡을 피하기 위해. “

경찰에 따르면 비상 사태를 구성하여 112로보고합니다 의료 지원이 즉각적으로 필요한 사람들을 위협하는 사람들, 통화 당시 발생하거나 방금 발생했을 때 발생하는 사람들, 홍수, 상승, 산불, 도로 사고 또는 순환 위험을 의미하는 심각한 사건. 잃어버린 아이들과 노인의 발견.

PSP는“다른 상황에서 시민은 지역 분대 또는 신체에 직접 연락해야하며 건강 관련 상황에서는 SNS 24에 808 24 24 24로 연락해야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