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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에서 ​​간첩이 작동하는 방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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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외교 및 영향 시스템의 흥미롭고 유용한 부분 중 하나 시드 메이어 문명 7 간첩 기계입니다. 외교 Civ 7 영향에 대한 기능, 새로운 주요 자원에서 얻은 기능 특정 건물 유형리더 또는 문명 능력, 인접, 불가사의 등. 이전과 달리 문명 게임, 더 이상 업그레이드 또는 완전한 임무를받는 스파이 유닛이 없습니다. 따라서 스파이에 대한 업그레이드 나 프로모션은 없습니다. ~ 안에 Civ 7, 제한된 수의 간첩 행동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연령대에서 시민이나 기술을 통해 각각의 잠금을 해제해야합니다.

새로운 스파이 활동은 모든 연령대에 잠금 해제되며 캠페인이 진행됨에 따라 더 유용 해집니다. 확실한 리더 Civ 7 Harriet Tubman 및 Machiavelli와 같은 간첩에 대한 친화력이 있으며, 외교 속성을 가진 리더 또는 Civ는 영향력을 창출하여보다 효과적으로 간첩을 더 효과적으로 수행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대 시대에 간첩은 매우 유용하여 플레이어가 특정 승리 프로젝트에 대한 다른 리더의 진보를 늦출 수있게합니다.. 그러나이 시스템에는 몇 가지 매우 특별한 규칙이 있으며, 간첩의 내용을 이해합니다. 문명 7 간단한 작업이 아닙니다.

Civ 7의 간첩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최고 비밀 임무 및 추적 영향

간첩 행동은 각 연령대의 시민과 기술을 통해 잠금 해제되며 리더를 볼 때 외교 페이지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노력이나 제재와 비교하여 은밀하게 수행되므로 대상 지도자에게 통보되지 않습니다. 간첩 비용은 게임 플레이 및 설정에 따라 영향을받으며 액션 설명에 제공된 시간 범위와 함께 임의의 회전이 완료됩니다. 이러한 행동은 턴당 비용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비밀과 최고 비밀의 두 가지 수준에서 보상을받습니다. 비밀 임무는 기본 설명 (예 : 시민 또는 기술)에 보상을 받고, 최고 비밀 임무는 추가 보너스와 함께 보상합니다. 귀하의 수도의 이주 단위.

비밀 대 비밀 임무 보상의 특정 측면은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전적으로 명확하지 않습니다. 특정 세부 사항은 간첩 보고서에 명확하게 제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간첩은 또한 공개 될 기회가 있으며, 이는 대상 지도자와 부정적인 관계 페널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턴당 영향 손실. 플레이어가 턴이 시작될 때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모든 간첩 행동이 취소됩니다. 모든 외교적 행동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간첩 행동의 한 사례 만 한 번에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탐사 시대에 카운터 스피가 잠금 해제되면 플레이어 나 다른 리더는 간첩 행동의 효능을 줄여서 공개하기 쉽고 최고 비밀 임무를 완료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Civ 7의 고대 시대의 간첩

훔치기 연구 및 침투 군인

~ 안에 Civ 7의 고대 시대일단 잠금 해제 된 세 가지 주요 스파이 활동이 있습니다. 정부의 비밀 도둑 대상 지도자로부터 시민을 훔칩니다 당신이 아직 공부하지 않았거나 또는 또는 문화 보너스를 공부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Writing Mastery로 잠금 해제 된 Steal Technological Advancement는 연구하지 않은 기술 또는 과학 보너스를 수여합니다. 이들에 대한 최고 비밀 보상 중 하나는 수도에서 무료 이민자를 생성 할 것입니다 (게임은 효과적으로 설명하지는 않지만).

방해물 군사 스파이 활동은 외교 속성 트리를 통해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으며 정해진 턴에 걸쳐 상대방의 군사 생산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Wheel Tech를 연구함으로써 군사 침투를 ​​잠금 해제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5 턴 동안 모든 대상 지도자의 육군 사령관의 비전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가능한 전쟁 대결을위한 포지셔닝을 계획하거나 이웃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에 따라 계획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일단 잠금 해제되면 세 가지 모두 고대 연령 스파이 활동은 나머지 게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나이에 더 많은 연령별 행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 중 하나가 공개되면 페널티가 있지만 플레이어는 여전히 행동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Civ 7의 탐험 시대의 간첩

카운터 스피, 방해 행위 전문가 사기, 개혁 및 문을 열어 게이트

일단 플레이어가 들어 오면 Civ 7탐사 시대새로운 스파이 활동이 가능해지며, 가장 큰 스파이 활동은 카운터 스피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제국에 대한 스파이 활동에 대응하는 주요 방법이지만, 다른 CIVS는 플레이어의 감시 노력을 완화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unterspy는 당국 시빅으로 잠금 해제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스파이 활동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3 배로, 또한 그들이 공개 될 가능성을 높입니다. 간첩에 참여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누군가가 주어진 턴에 갑자기 영향을 미치면 누군가가 반 스파링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카운터 스피어 행동이 전환 당 영향 비용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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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the Gates는 Castles Tech Mastery와 함께 잠금 해제되는 탐험 시대에 이용할 수있는 또 다른 스파이 활동입니다. 이 행동 목표 합의에서 한 지구의 방어를 파괴하고 주어진 상대방의 영토를 정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종 탐사 시대 간첩 행동은 Sabotage Specialist 사기이며,이 사기는 대상 정착의 모든 전문가를 비활성화하며 깨달음 유산 경로를 따라 상대의 진도를 늦추는 데 사용해야합니다. 마지막 탐사 스파이 활동은 개혁으로, 목표 정착을 당신의 종교로 전환 할 것입니다 (현대에는 이용할 수 없음).

Civ 7의 현대 시대의 간첩

적을 침투시키고, 소문을 퍼 뜨리고, 배송 및 우주 프로그램을 방해 행위

일단 플레이어가 들어 오면 Civ 7현대의 시대간첩은 조금 더 중요해지며 상대방의 승리에 대한 진보를 부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각 유산 경로에 영향을 미치는 한 가지 스파이 활동이 있습니다. 침투 적 적의 입장은 민족주의 마스터리 시빅으로 잠금 해제되며 부대가 모든 대상 부대에 대해 폭격 전투 강도를 사용할 수있게 해줍니다. 가짜 소문이 전 세계적으로 마스터리 시민과 함께 잠금 해제됩니다. 아티팩트에서 모든 수확량을 제거합니다 대상 문명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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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botage 배송은 Mass Production Tech Mastery와 함께 잠금 해제되며 플레이어는 대상 도시의 모든 항구와 기차역을 파괴 할 수있게하여 본질적으로 문명의 공장 자원에서 그들을 제거하고 철도 타이쿤을 향한 진전을 둔화시킵니다. 마지막으로, Sabotage Space Program 액션은 Rocketry Tech와 함께 잠금 해제됩니다. 런치 패드의 건설 시간이 증가합니다 대상 도시의 런칭 위성 프로젝트 완료 시간뿐만 아니라. 현대 시대는 이전 시대보다 스파이에 대한 더 많은 영향력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문명 7 전략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승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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