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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새로운 물결이 다가오고있다” – 로테르담/IFF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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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테랑 일본 영화 제작자 타카시 미사 에 있었다 국제 영화제 로테르담 (iffr) 그의 새로운 스포츠 영화의 국제 초연 타오르는 주먹. 그는 또한 이번 주 페스티벌의 ‘빅 토크’에 프로듀서이자 빈번한 공동 작업자 Misako Saka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마감일과의 인터뷰에서 Miike는이 판이 IFFR을 5 번째로 방문했다고 지적했으며, 그가 처음 발견 한 것은 영화의 관객이 어떻게 나이가 들었는지 강조했습니다. Miike는“나도 나이가 들고 청중들과 노후화되고 있습니다. “저는 25 년 전에 처음으로 IFFR에 왔습니다. 당시에는 모두가 아주 어렸지만 올해 청중은 훨씬 나이가 많습니다.

“저는 나이가 들어감을 알고 있으며 종종 내 인생에서 얼마나 더 많은 영화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영화를 만드는 것은 운동 선수가되는 것과 똑같지는 않지만 여전히 육체적으로 집약적 인 작업입니다.”

지난 35 년 동안 100 장 이상의 장편 영화, 비디오 및 텔레비전 제작을 감독 한 Miike는 컬트 클래식으로 유명합니다. 오디션 (2000), 살인자 이치 (2001) 및 13 암살자 (2011). 로테르담에 도착합니다 타오르는 주먹그는 영화의 공개 상영에 약간 앞서 나갔다고 인정했다.

“내 영화는 폭력으로 알려져 있지만 타오르는 주먹 Miike는 말했습니다. “아마도 일부 청중은 더 ​​많은 폭력을 기대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을 실망 시키거나 실망시키는 것을 조금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영화 상영이 끝날 무렵, 사람들이 영화를 매우 즐기는 것처럼 보였고, 따뜻한 느낌으로 내 마음을 가득 채웠습니다.”

Miike는 현재입니다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전무 이사 살아있는 고양이의 nyaightOLM에 의해 제작되고있는 스튜디오 포켓몬 독점 판매권. 그는 또한 범죄 스릴러를 지시하고 있습니다 가짜.

일본 영화 산업에서 국제 협력에 대한 열정 증가Miike는 지역 인구 감소가 전통적으로 더 많은 단열 사회가 자신의 해안 밖을 바라 보도록 강요했다고 말했다.

Miike는“일본 영화 산업은 한국과 비교할 때도 일본인 인구가 한국보다 2.5 배 더 크기 때문에 부분적으로는 고립 사회입니다. “일본 영화 산업과 영화 제작자들은 일본 관객에게만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인구가 감소함에 따라 Netflix와 같은 새로운 기술 및 인터넷 서비스와 함께 일종의 새로운 물결이오고 있습니다.

“일본 영화 산업은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다른 일을해야하며 같은 방식으로 일을 계속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제 지향적 그룹과 뉴 웨이브가 오는 이유입니다.”

동시에, Miike는 국제 취향과 관심사에 너무 많은 것을 지키는 것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어떤 종류의 영화 나 쇼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고 그곳에서 일할 수 있는지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 종류의 영화는 결코 성공하지 못합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 수있는 것과 청중을 위해, 영적 방식으로, 얼마나 많은 청중이 거기에 가져갈 수 있는지 생각하기 전에 생각하는 것입니다.”

Miike는 국제적으로 자신의 경력을 되돌아 보면서 영국 프로듀서 인 Jeremy Thomas와의 협력이 사라-스킨 : 사무라이의 죽음 그리고 13 암살자 하이라이트로. Miike는“영화제에서 제레미를 만났고 좋은 불꽃이 있었기 때문에 함께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iike는 또한 미국에서 CAA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나는 또한 유럽 사람들과 더 많은 일을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미래에 대해 말했습니다. “저는 지금 전환점에 있습니다. 감독이 유명 해지면 모두가 ‘와우, 이것은 훌륭한 감독입니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즐거운 영화를 만들고 싶다. 훌륭한 감독이 될 필요는 없지만 훌륭한 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제가 지금 생각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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