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Duffy는 항공 교통 컨트롤러가 의무적 인 퇴직 연령을 지나갈 수있는 기회를 제공...

Duffy는 항공 교통 컨트롤러가 의무적 인 퇴직 연령을 지나갈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10
0



Sean Duffy 교통부 장관은 인터뷰에서 항공 교통 관제사가 56 세의 의무적 퇴직 연령을 넘어 계속 일하도록 장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는 항공 교통 관제사에게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제안을 할 것입니다. 그것이 내 권위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56 세의 의무적 퇴직 연령을 지나서 더 오래 머무를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고, 더 지불하고, 보너스를주고, 일자리를 유지하고, 시스템을 더 안전하게 만들고, 컨트롤러에 대한 압력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Duffy는 목요일 밤 Fox News의“Hannity”에 출연하는 동안 말했다.

전 위스콘신 국회의원 인 Duffy는 항공 교통 관제사가 “앞으로 며칠 안에”제시 할 제안을 수락하기를 희망합니다.

FAA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는 여전히 공항에서 빈 항공 교통 관제사 역할을 채우지 못하는 약 3,000 개의 지점입니다. 전국의 1 개 (1) 미만의 공항은 CBS 뉴스 인 National Air Traffic Controllers ‘Association과 FAA가 설정 한 임계 값을 충족시키기 위해 적절한 양의 항공 교통 관제사가 있습니다. 분석 FAA 데이터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충돌 지난주 워싱턴 레이건 국립 공항 근처. 아메리칸 항공 비행이 20 년 동안 가장 치명적인 미국 항공 여행 사건 중 하나에서 육군 헬리콥터로 추락 한 후 67 명 모두 사망했습니다.

비서관은 DOT가“병목 현상을 제거하고”항공 교통 관제 아카데미에 더 많은 똑똑한 아이들을 데려 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Sean은 일단 졸업하면 탑에서 훈련을받는 데 1 년에서 3 년이 걸립니다. “그래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Duffy는 또한 항공 교통 관제 시스템이 구식이며 업데이트되어야한다고 트럼프 대통령은 지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의 교통 시스템 인 항공 교통 통제 시스템, 우리는 제 2 차 세계 대전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0, 20, 30 년 전에 업데이트되어야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