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감독 경력에 대한 교사 및 학교에 대한 외부 요소의 선택 | 교육

감독 경력에 대한 교사 및 학교에 대한 외부 요소의 선택 | 교육

11
0


교사들은 교육위원회로서의 경력 창출에 반대하고 있으며,이 교장들이 학교 외부의 사람들을 초대하여 팀을 구성 할 수있는 가능성에 반대합니다.

후견인이 준비 할 때 현재 학교 관리 체제를 변경하십시오Fenprof는 교사들이 무엇을 바꾸고 싶어하는지, 그리고 조사에 대한 7168 명의 교사들의 답변을 바탕으로 “그들에게 부과되지 않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을 밝혔습니다.

10 명의 교사 중 9 명 이상 (93%)은 모든 교사와 교직원뿐만 아니라 교육 및 학생 대표로 구성된 연장 된 선거 대학에서 관리 기관을 선출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반면, 93%는 “학교 밖에서 요소가있는 그의 팀 전체를 선택할 수있는 감독이 있다는 아이디어를 비 승인합니다.

특정 보수 및 평가를 통해 이사의 경력 상태를 만들 겠다는 아이디어에 대해 14.24% 만이이 후견인 보호에 동의했다고 답했습니다.

대다수의 교사 (85.76%)는 경력 창출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사의 자신의 지위Fenprof가 방어 한 직책과 마찬가지로, 교사들은 직업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직책을 가지고 있으며 경영진은 직업이 아니라 기능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교사들은 이제 감독이 교사의 비율을 직접 모집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몇 년 동안 FENPROF는 관리 체제의 변화를 방어하여 장기 자격 모델, 운영의 공동성 및 의사 결정에 참여하는 문제로 지적했습니다.

Manuela Mendonça는“현재 경영 체제는 이전에 다양한 행위자와 학교 기관에 속한 일련의 권력과 역량에 집중하기 때문에 비민주의 정권이다.

문의에 응답 한 교사의 80% 이상이 코디네이터의 선택은 동료의 선거에 의해 이루어져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예를 들어, 부서 코디네이터는 각 부서의 일부인 모든 사람과 클래스 코디네이터가 선택해야합니다. 이사는 모든 클래스 이사의 투표 결과 여야합니다.

노동 조합은 학교 경영진이 학교의 노사 관계와 기후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회상했다.

2018 년에 새로운 리스본 대학교 (University of Lisbon)의 연구에 따르면 FENPROF가 이미 경고 한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관리 모델은 전문적인 착용 요인으로 개인 및 전문 교사의 “높은 피로와 정서적 피로”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교사들의”라고 연합은 회상했다.

교사들은 또한 메가 그룹의 창설에 응답했으며, 83%는 그것들을 “비인간 유기 유닛과 교육적 합리화없이”라고 생각했다.

Manuela Mendonça는 또한 “교사들이 정권이 되고자하는 것에 대한 명확한 초상화”가 이제 교육부 장관에게 전달되어 디플로마 검토에 사용될 수 있도록이 연구가 이제 교육부 장관에게 전달 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동 조합은 경영 체제의 개정은 강제 협상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교사들은 교육에 관한 모든 문제에서 교사들은 들어야한다 “고 설명했다.

Mário Nogueira는 예외 상황이있을 수 있다고 회상했다. “다른 급여를 가진 다른 규칙, 다른 규칙을 가진 다른 평가를 가진 이사들을위한 경력을 만들려는 의도가 있다면, 이사들과 협상 해야하는 것은 우리와 협상해야한다. . “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