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년은 Ketchup이 노란색 조수에 의해 빼앗긴 해일지도 모릅니다.
2 월 3 일, 하인즈 발표 그래 미상을 수상한 프로듀서 머스타드와의 협력을 통해 특수판을 만들었습니다.
진짜 이름 인 Dijon Isaiah McFarlane 인 히트 메이커는 Kendrick Lamar의 생산을 제작했습니다. 그래미 상을 수상한 노래 “TV Off”뿐만 아니라“우리처럼 우리처럼” 이름을 떨어 뜨린 머스타드는 지울 수없는 밈을 낳았습니다.
이제 Heinz는 Record Producer 및 DJ : Chief Mustard Officer 외에도 새로운 타이틀로 머스타드를 부여했습니다.
“실제 사람들은 두 개의 전설적인 겨자 (Ahem, Mustaaaaaaaaaarrds)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Heinz 썼다 보도 자료에서 2 월 2 일 그래미에서 쌍은 공식적으로 겨자 x 머스타드 전용 광고와의 협력.
머스타드는 보도 자료에서“이 콜라 보도는 큰 일이며 저를위한 수십 년 동안 수십 년이 지났다”고 말했다.
“모두가 내 비트와 소리에 대해 나를 알고 있지만, 그들이 모르는 것은 요리와 굽는 것이 내 인생의 큰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내가 얻을 때마다 그릴에 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Heinz를 사용해 왔기 때문에 그들과 파트너 관계는 항상하고 싶었던 일입니다.”
Heinz에 대한 머스타드의 사랑은 오랫동안 다이아몬드가 뿌려진 하인즈 머스타드 체인으로 두 번의 그래미 우승자 토트로 불멸화되어 왔으며, 그는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역할에서 Mustard는 독점 레시피를 리믹스하고 일년 내내 이벤트를 주최합니다.
먼저, Mustard와 Heinz가 개발 한 비밀 소스가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Heinz는 회사의 거의 10 년 만에 최초의 National Mustard Innovation을 표시하고 있으며 팬들은 대기자 명단에 가입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
이 이야기는 처음에 나타났습니다 오늘.com. 오늘부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