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전화 데이터 사용 NFL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경기장은 계속해서 급증했습니다. 버라이존.
2024 년 시즌에는 평균입니다 이동하는 소비량은 2023 년에 걸쳐 37% 증가하여 약 960 개의 테라 바이트를 기록했습니다. 비디오는 모든 데이터 사용의 4 분의 1을 차지했으며 콜 타임은 8%에서 430 만 분이 증가했습니다. 월요일 밤 게임은 평균 4 개의 테라 바이트로 일요일 평균 경기에서 사용되는 3.6 테라 바이트보다 더 높은 정기적 인 행동 중 가장 높았습니다.
이 통찰력은 Verizon의 연례 소비자 연결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으며 쇼핑, 연결된 집 및 휴일 축하와 같은 영역에 대한 데이터 포인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NFL 게임에서 모바일 활동의 증가는 몇 가지 요인의 결과이며, 기술 발전은 더 빠르고 강력한 휴대 전화와 상업 및 사회적 관습이 디지털 세계로 계속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을 산출합니다. 티켓, 주차 및 기타 게임 일 요소는 모두 휴대 전화에 포함되어 있으며 많은 NFL 사이트가 현금이없는 모바일 지불 친화적 인 시설로 작동합니다.
2021 년 Verizon은 NFL과 10 년 계약을 체결하여 경기장에 5G 무선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이번 거래는 게임 중 팬을 향한 요소뿐만 아니라 코치와 팀 직원 간의 무선 커뮤니케이션 및 경기장 노동자.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잊지 마십시오. 많은 재생 리뷰.)
Verizon Consumer Group의 CEO Sowmyanarayan Sampath는“NFL 경기장의 팬들은 테일 게이트, 행동을보고, 팀을 응원하고, 팀을 응원하고, 나초를 차우고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게임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만들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호출, 문자 메시지 및 사용하여 동료 팬과 연결합니다. 다른 점수를 확인하고 판타지 팀을 따라갑니다. AR 및 VR 활성화와 같은 현장 엔터테인먼트에 참여합니다.”
Dallas Cowboys의 본거지 인 AT & T Stadium은 총 데이터 사용을 위해 모든 경기장을 이끌었습니다. 대규모 좌석 용량 (80,000 개 또는 스탠딩 룸 지역을 포함하여 10 만 개 이상)으로 인해 6.2 테라 바이트의 데이터 소비가 11% 증가했습니다. 2023 년 동안 미니애폴리스의 미국 은행 스타디움은 2 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무리는 리그의 가장 작은 시장 인 Green Bay ‘s Lambeau Field에서 60%에서 5.6 테라 바이트가 점프했습니다. 1.9 테라 바이트의 데이터는 2023 년보다 28% 상승했습니다.
NFC 경기장은 흥미롭게도 AFC보다 24% 더 많은 모바일 사용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