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전, 더 나아가겠다고 약속했다 또는 여러 가구가 스트리밍 서비스에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는 관행입니다. 이는 가까운 미래에 훨씬 더 많은 가구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사용자, 즉 계정 공유자는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려면 추가로 비용을 지불하거나 별도의 구독을 해야 합니다. Disney는 계정 공유를 타겟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6월에는 . 앞으로 몇 주 안에 그러한 노력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스트리밍 부문을 언급하면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이를 더 높은 수익, 더 높은 마진 사업, 더 성공적인 사업으로 만들어야 합니다.”라고 Disney CEO Bob Iger가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투자자들과 함께. “그리고 우리는 지금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6월에 비밀번호 공유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9월에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그런데, 우리는 나간 알림과 우리가 이미 해온 작업에 대해 전혀 반발을 받지 않았습니다.”
Disney가 미국 고객에게 주 가구가 아닌 다른 사람과 계정을 공유하는 데 얼마의 비용을 청구할지는 불분명합니다. Netflix는 추가 가구당 및 .
또한 확장된 비밀번호 공유 단속이 Disney 바로 전에 예정되어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 대부분의 Disney+, Hulu 및 ESPN+ 플랜은 10월에 월 $1 또는 $2씩 오릅니다. 광고가 포함된 Disney+ 및 Hulu 번들도 월 $10에서 $11로 오릅니다.
아이거는 Disney+가 프로그램 목록을 강화하는 것과 함께 “더 강력한 추천 엔진”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이며,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고 매월 또는 매년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더 효율적인 마케팅입니다. 이를 돕기 위해 회사는 곧 “연속 재생 목록”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는 사실상 24시간 내내 스트리밍됩니다. 첫 번째 배치에는 ABC News Live와 미취학 아동을 위한 TV 쇼와 단편 영화 재생 목록이 포함됩니다.
한편, 디즈니는 스트리밍 사업이 이제 수익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디즈니+만 해도 그렇습니다. 1월-3월 기간 중 처음으로, 직접 소비자(DTC) 사업 전체가 지난 분기에 4,700만 달러의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Disney+, Hulu, ESPN+가 1년 전에 공동으로 기록한 5억 1,200만 달러의 손실에서 엄청난 반전입니다. Disney는 사업이 예상보다 1분기 일찍 수익성을 회복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또한 완전한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내년. ESPN, Fox 및 Warner Bros. Discovery의 합작 스포츠 스트리밍 사업인 Venu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서비스는 반독점법 위반에 대한 반발에 직면해 있습니다. 라이벌 그리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