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DC의 관계자들은 이후의 여러 날 회복 작업 중에 포토 맥 강에서 당겨진 55 개의 시체를 확인했습니다. 공중 충돌 지난주 상업 비행기와 블랙 호크 헬리콥터 사이.
DC Fire and EMS 최고 John Donnelly, Sr.는 일요일 기자들에게 67 명의 피해자 중 55 명 항공기 충돌이 확인되었습니다. 도넬리가보고 한 유일한 부상은 얼어 붙은 냉수를 찾는 동안 저체온증을 앓은 최초의 응답자 였지만 나중에 그 사람은 회복되었습니다.
당국자들은 또한 월요일에 포토 맥 강에서 잔해물을 들어 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 육군 공병대의 프랜시스 페라 (Francis Pera) 대령은 월요일 아침에 “성공적인 리프트”를 기대하고 나중에 인간의 유물을 보호하기 위해 텐트로 잔해를 덮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페라는“우리는 리프트가 일어나는대로 볼 수있는 과정이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나서 거기에 남아 있다면, 우리가 잔해를 회복하는 동안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 잔해를 바지선 표면으로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의 프로세스 (IS)는 바지선을 즉시 텐트하여 바지선을 텐트합니다. 완전한 재량. “
당국자들은 Sikorsky UH-60 사이의 충돌 직후부터 강의 잔해물에있었습니다. 블랙 호크 헬리콥터 그리고 a American Airlines의 자회사 인 PSA Airlines에 따라 운영되는 Bombardier CRJ700 여객기.
비행기의 비행 데이터 레코더는 수요일 밤 헬리콥터에 의해 325 피트에 닿았으며, 영향을 미치기 전에 토요일에 발표 된 예비 정보에 따르면 항공기의 피치가 변경되었다고 밝혔다.
NTSB (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의 Todd Inman은 토요일 기자 회견에서 “현재 충격 당시 데이터 레코더를 기반으로 한 CRJ (평면)는 325 피트 또는 마이너스 25 피트였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면밀히 따르는 사람들에게는 수정 된 고도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한 시점에서, 그 영향에 매우 가깝고, 피치의 약간의 변화, 피치가 증가했다고 말할 수있다”고 그는 비행기가 올라 갔는지 물었을 때 덧붙였다.
항공 교통 관제 데이터는 임팩트에서 비행기의 고도를 200 피트로 가졌지 만 Inman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더 많은 세분화를 가져야 할 필요가 없으며”Black Hawk의 레코더의 데이터도 명백한 100에 대해 대답해야한다고 말했다. -고도의 발 차이.
American Airlines Jet 및 Military Helicopter와 관련된 DC 비행기 사고로 확인 된 피해자
Inman은 “레코더의 데이터가있을 때마다보다 구체적인 답변을 제공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hesterfield Fire & EMS의 Scuba Rescue 팀의 소방관이자 다이버 인 Jake Crockett, 폭스 뉴스 디지털에게 말했다 지난주 복구 작업이 “엄청나게 특이한”것입니다.
크로켓은“우리는 훈련을 받고 항상 전화에 응답 할 준비가되어있다. 다이빙 전화가 들어올 때 일반적으로 한 명의 희생자가 포함되어있다.
“그러나이 규모는 67 명이 고려해야 할 67 명이 있으며, 두 대의 항공기와 모든 잔해물은 평범하지 않습니다. “
소방관은 또한 포토 맥 강이 온도 및 물 가시성과 관련된 문제를 제기한다고 언급했다.
크로켓은“가시성이 없어 지거나 제로가 가까워 질 것입니다.이 가시성에서 항공기의 작은 부분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여기 물과 호수와 연못과 강이… 들어가면 어두워집니다.”
Fox News Digital의 Mollie Markowitz 가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