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브랜드 월요일 당 전략가들에 따르면 “화장실에” 있습니다.
뉴욕 타임즈 기고가인 프랭크 브루니(Frank Bruni)가 진행하는 “서면 온라인 대화”를 진보적 캠페인 컨설턴트 Anat Shenker-Osorio, 민주당 커뮤니케이션 전략가 Lis Smith, 전 오하이오 하원의원 Tim Ryan과 함께 개최하여 11월에 잔혹한 손실을 입은 후 당의 잔당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스미스는 “민주당 브랜드는 변기에 있다”고 말했다. “이 사이클을 계승한 많은 민주당원들(예를 들어 하원 경선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를 낸 사람들)은 민주당 브랜드에 맞서는 사람들입니다. 트럼프는 중서부 산업 지역의 파란 벽을 허물었지만, 또한 투표율을 확대했습니다. 대부분은 우리의 가장 푸르고 가장 도시적인 지역에 있습니다.”
“‘화장실’? 윽, 리스, 너무 심해요. 정말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시나요?” 브루니가 물었다.
DNC POWERHOUSE FUNDRAISER, 공격 후 민주당 탈퇴 발표: ‘이것은 마치 컬트를 떠나는 것과 같습니다’
“후보로서 승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정당에 맞서 출마하는 것인데, 그건 그렇게 나쁜 일입니다. 우리 후보들의 다운투표는 좋습니다. 이름 옆의 ‘D’가 의미하는 바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라고 스미스는 말했다.
Ryan은 Shenker-Osorio가 더 비판적이었지만 민주당이 “현 상태 정당으로 고정되었고” “문화 문제에 대해 자신을 재정의하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Shenker-Osorio는 “글쎄…화장실의 유용성은 분명하므로 아마도 비교가 ‘관대’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가장 큰 문제는 민주당이 실패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엘리트주의’ 이미지를 거부하다 노동계급 유권자보다.
Ryan은 “이제 본사 외부 표지판에 ‘조심: 에코 챔버에 들어갈 때’라고 적혀 있어야 합니다. 영스타운으로 이사한다고 했지만 피츠버그나 클리블랜드, 톨레도, 디트로이트, 밀워키일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워싱턴이나 해안 어느 곳에도 있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매우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현실 세계의 사람들과 다시 연결하겠다고 약속한다는 대담한 신호를 보내야 합니다.”
브루니는 민주당이 “할리우드 유명인들을 무시하고 그들을 무대 위로 끌어당기는 것”을 중단해야 하는지 물었고 라이언은 이에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스미스는 더 깊은 반성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누가 이 주기에 성공하고 초과 성과를 냈는지, 그리고 그 이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하원 경선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를 낸 사람들 중 일부는 이보다 더 이질적인 프로필을 가질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들의 공통점은 정당 브랜드에 기꺼이 맞서고자 했으며, 국경과 공공 안전에 불만이 있는 유권자들을 만났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도널드 트럼프가 얼마나 나쁜지보다는 미래에 대한 자신들의 비전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미디어와 문화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저는 또 한 가지 덧붙이고 싶습니다. 이 의원들은 대부분 조 바이든에게 후보직 사임을 요구한 최초의 의원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유권자들에게 자신들이 본 것을 믿지 말라고 말하는 민주당 소속이 아니었습니다. 첫 번째 토론에서는 자신의 눈을 사용했습니다.”라고 Smith는 덧붙였습니다.
패널의 논평은 민주당 여론 조사 회사의 연구 결과에 따라 발표되었습니다. 유권자들은 환멸을 느꼈다 민주당의 한 참가자는 “더 이상 노동계급의 친구가 아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