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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erwood Schwartz의 1964년 시트콤 “Gilligan’s Island”를 해석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자 Paul A. Cantor는 2001년에 쓴 책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길리건 언바운드: 세계화 시대의 대중문화” 이 시리즈는 미국 민주주의의 이상적인 버전을 제시합니다. 캔토어의 논문에서는 이 쇼에 등장한 조난자 7명이 모두 서로 다른 미국 계층 출신이었다고 지적했습니다. 백만장자 2명, 교수, 농부, 군인 2명, 연예인 1명이 있었지만, 그들이 무인도에서 강제로 함께 살게 되자, 그들은 빨리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번성했습니다. 슈워츠는 칸토어의 논문을 확증했다고 전해진다. 워싱턴 포스트에 실린 사망 기사에서.
(이 저자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은 “길리건의 섬”에 대해 시지프적 요소를 봅니다. 모든 에피소드는 희망으로 시작됩니다. 종종 새로운 사람이나 물건이 해변으로 밀려와 조난자들에게 탈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기회는 종종 Gilligan의 실수로 인해 지속적으로 낭비됩니다. 이후 모든 에피소드는 절망의 메모로 끝나고 일곱 명의 조난자들은 섬을 떠날 수 없다고 한탄합니다. Gilligan은 거의 우주적 존재이며, 무의식적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처벌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성스러운 바보입니다. “길리건 섬”은 절망이 어둡게 뒤덮인 만화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팬 이론도 있고, “길리건 섬(Gilligan’s Island)”에 대한 일상적인 분석에 자주 등장하는 것입니다. 일곱 명의 조난자들이 그들의 죄로 인해 길리건 섬에 우주적으로 갇혀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일곱 가지가 있기 때문에 각각이 일곱 가지 대죄를 상징할 수 있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셔우드 슈워츠는 “길리건 섬”이 완벽한 민주주의라고 느꼈지만, 그는 또한 2008년에 NPR에 입학했습니다. 각 캐릭터에는 실제로 일곱 개의 대죄에서 파생된 죄악적인 결함이 있다는 것입니다.
길리건섬의 조난자 7인은 일곱개의 대죄를 상징합니다.
NPR 요약에서 Szhwartz는 어떤 조난자가 어떤 대죄를 대표하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했습니다. 교수(러셀 존슨)는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었지만 종종 그의 지식이 자부심에 굴복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백만장자 하웰 씨(짐 배커스)는 부를 축적했기 때문에 그리드의 편리한 아바타였습니다. 비록 그녀가 그녀의 섬 동포들에 대해 외적으로 성적인 것은 아니었지만, Ginger(Tina Louise)는 종종 경솔하고 호색적이어서 그녀를 Lust의 아바타로 만들었습니다. 단순한 시골 주민인 메리 앤은 조난당한 동료들을 보면 부러움을 자주 표현했습니다. Schwartz에 따르면 가장 자주 화를 내고 참을성이 없어서 그녀에게 분노의 역할을 맡은 것은 Mrs. Howell (Natalie Schafer)이었습니다. 배우 앨런 헤일(Alan Hale)은 체중 감량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Skipper를 플레이하는 동안 그가 Gluttony의 아바타임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물론, 불운하고 의욕이 없는 길리건(밥 덴버)은 슬로스의 대표자였습니다.
이것은 재미있는 이론이지만 하웰 부인의 주장에 큰 신빙성을 두지는 않습니다. 하웰 부인은 분노한 성격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무지함과 수업에 대한 무지 때문에 재미있었습니다. 그녀는 교만이나 탐욕의 죄를 지었을 수도 있지만 분노의 죄는 아닙니다. 어쨌든 선장은 분노한 캐릭터이며, Gilligan에 대한 인내심을 잃고 모자로 그를 때리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또한 선장은 뚱뚱했을지 모르지만 겉으로는 폭식을 많이 표현한 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Gilligan’s Island에는 Gluttons가 없었고 Greed에는 두 개의 아바타가 있었을 것입니다.
일곱 가지 대죄 이론을 고대 문학의 비극적 결함(그리스 연극에서는 하마르티아라고 함)에 대한 보다 일반적인 이론으로 발전시키고 싶다면 아마도 이 해석이 더 잘 작동할 것입니다. 아마도 캐릭터는 모두 자신의 탈출 능력에 대해 자기 의심을 나타내거나 요소에 대한 숙달을 가정하는 오만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지 않았다 가지다 그 3시간짜리 여행을 떠나려고요. 그러나 비극적인 결함은 일반적으로 비극적인 인물에게서만 나오며 “길리건 섬” 제작진은 모두 코미디 캐릭터입니다.
기타 길리건 섬 이론
스톡 코미디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미노우 생존자는 대죄나 비극적 영웅이 아니라 수백 년 된 Commedia dell’Arte 전통의 원형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 공부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Commedia는 일반적으로 스토리에 제한된 수의 기본 캐릭터를 사용했으며 이러한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제작부터 제작까지 동일한 의상 및/또는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Commedia 원형은 서투른 광대인 Arlecchino입니다. 그의 이름은 결국 “Harlequin”으로 번역되었습니다.
Gilligan은 분명히 Arlecchino입니다. 한편 선장은 Scaramuccia의 허풍스러운 군사적 틀에 들어맞습니다. 나이가 많고 부유한 Howell 씨는 분명히 Pantolone이고, 박식한 교수는 Il Dottore입니다. Ginger는 Gianduja일 수도 있지만 그녀는 일반적으로 술을 너무 많이 마시는 농부 캐릭터입니다. 안타깝게도 Commedia에는 이에 상응하는 “영화 배우”가 없습니다. 그러나 Mary Ann은 기운찬 하녀 같은 인물인 Columbiana의 역할에 잘 들어맞습니다. Howell 씨의 대응자인 Mrs. Howell은 단지 보조 Pantolone일 뿐입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연극의 실제 학자들은 자신의 이론에 동참하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등장인물에 대한 포스트모던적 해석도 있다. 톰 카슨(Tom Carson)의 2003년 야심찬 소설 “길리건스 웨이크(Gilligan’s Wake)” 각 조난자들에게 정교하고 종종 매우 비극적인 배경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Gilligan은 그 연주에서 정신적으로 건강이 좋지 않았습니다. 하웰 씨는 많은 범죄를 저질렀고, 하웰 부인은 남편을 거의 용납하지 않았습니다. Ginger는 유명한 유명인과 비밀 관계에 참여했으며 Skipper는 전투에서 친구를 잃었습니다.
“길리건의 섬”에 관한 많은 이론이 존재한다는 것은 이 쇼가 대중의 의식에 얼마나 깊이 침투했는지를 보여주는 단순한 증거일 뿐입니다. 영원히 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