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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잡한 가격은 NYC의 식품 공급망에 심각한 타격을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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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d Bank For NYC, NYC Hospitality Alliance 및 Baldor Specialty Foods의 대표로서 우리는 도시 식품 공급망의 중요한 부분을 대표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식당에서 식사를 주문하든 매일 수백만 명의 뉴욕 주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트워크입니다. 현지 식당, 현지 슈퍼마켓이나 식품 잡화점에서 식료품을 구입하거나 식량 구호에 의존합니다.

우리는 교통 혼잡 감소, 대기 질 개선, 대중 교통 자금 조달이라는 시의 목표를 이해하고 지지하지만, 혼잡통행료 정책이 다음과 같은 점을 깊이 우려하고 있습니다. 적용되도록 설정 2025년 1월 5일, 필수 식품 유통업체, 레스토랑, 기아 구호 단체에 과도한 부담을 줍니다..

우리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물류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도시 중 하나에서 음식을 배달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혼잡 가격으로 인해 식품 가격이 오르거나 이용 가능성이 감소할 경우, 도시에서 가장 취약한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Food Bank For NYC의 역량이 더욱 부담을 받게 될 것입니다. 뉴욕시 푸드뱅크를 위한 게티 이미지

이제 혼잡통행료 부담이 추가되면서 이러한 비용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 정책이 시행되기 전에 현지 식음료 유통업체에 대한 면제를 요구하는 이유입니다. 식량 배급은 필수적인 서비스로 취급되어야 합니다.

뉴욕시의 유명한 음식 문화는 지역 음식 유통 네트워크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맨해튼 전역의 레스토랑, 식료품점, 병원, 학교 및 식품 저장실은 사업을 유지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트럭 배송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식품 부문은 신선한 농산물, 육류, 생선, 유제품 등 필수 상품을 배달하기 위해 대중교통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브롱크스의 헌츠 포인트 시장, 다른 자치구의 수많은 현지 도매업자 및 생산자, 식량 구호 단체에서.

현행 혼잡통행료 정책은 이러한 기본적인 현실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의 유명한 음식 문화는 브롱크스의 헌츠 포인트 마켓(Hunts Point Market)을 포함한 지역 음식 유통 네트워크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Bloomberg

뉴욕에 기반을 둔 기업들은 이미 MCTMT(Metropolitan Conmuter Transportation Mobility Tax)를 통해 도시의 교통 인프라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혼잡통행료 정책은 지역 식품 유통업체와 이들이 공급하는 사업체(비영리 단체 및 이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 포함)에게 추가 세금을 부과하게 됩니다.

Baldor와 같은 대규모 회사는 이러한 비용을 가능한 한 운영 비용으로 흡수하려고 노력하지만 모든 유통 회사가 그런 능력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비용이 궁극적으로 먹이 사슬을 거쳐 소비자에게 전가되어 가격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식품 유통업체는 Hochul 주지사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합니다. 뉴욕 주민들이 이미 높은 식품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혼잡통행료를 통한 추가 비용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것입니다. 앤드류 슈워츠/SplashNews.com

식품 유통 네트워크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뉴욕시를 독특하게 만드는 현지 소유의 수천 개의 소규모 레스토랑, 카페, 잡화점, 식품 소매업체에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중소기업 중 다수는 이미 인플레이션, 높은 상업용 임대료, 세금 및 복잡한 규제로 인해 높은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혼잡통행료 도입은 또 다른 타격이 될 것이며, 구매하는 상품의 가격을 인상하여 뉴욕의 운영 비용을 더욱 비싸지게 만들 것입니다.

뉴욕 주민들이 이미 높은 식품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가능성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뿐입니다.

적은 마진으로 운영되는 중소기업은 외식하고 식료품을 사는 데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하는 소비자에게 이러한 비용을 전가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는 저소득층 가정에 가장 큰 타격을 줄 것이며, 이미 생활비 상승으로 인해 부담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음식을 구입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보다 공평한 식품 시스템을 만들려는 노력은 약화될 것입니다.

재정적 문제 외에도, 혼잡통행료는 뉴욕시의 공중 보건 목표, 특히 만성 질환 및 식이 관련 질병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약화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뉴욕은 오랫동안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하고 건강 격차를 줄이는 데 앞장섰지만, 식품 가격 상승은 반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많은 뉴요커들, 특히 저소득층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에 대한 접근은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거나 건강한 식품 옵션이 줄어들면 심장병, 당뇨병, 뇌졸중과 같은 만성 질환에 걸릴 위험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우리는 취약계층에게 안정적인 식량 공급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푸드 뱅크와 그들이 제공하는 식료품 저장실은 식량 불안에 직면한 사람들을 위한 최후의 방어선입니다.

혼잡 가격으로 인해 식품 가격이 오르거나 이용 가능성이 감소할 경우, 도시에서 가장 취약한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Food Bank For NYC의 역량이 더욱 부담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식품 유통은 필수 서비스로 취급되어야 하며 혼잡 가격 책정에서 제외되어야 한다고 유통업체들은 주장합니다. ZUMAPRESS.com

우리는 Hochul 주지사와 뉴욕주 정부 지도자들이 우리의 식품 유통 시스템, 식품 구호 단체 및 지역 사업의 중요성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인식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똑같이 중요한 또 다른 서비스인 식량 배급을 바탕으로 하나의 필수 서비스인 대중 교통에 자금을 지원하려고 하지 말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해결책은 분명합니다. 뉴욕은 현지 식음료 유통업체에 대해 혼잡통행료 부과를 면제해야 합니다.

우리는 도시의 식량 시스템을 계속 운영하는 것에 대해 처벌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Leslie Gordon은 Food Bank For NYC의 사장 겸 CEO입니다. Seth Gottlieb은 Baldor Specialty Foods의 물류 담당 SVP입니다. Andrew Rigie는 NYC Hospitality Alliance의 전무이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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