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켈로그는 66년 만에 콘플레이크 시리얼에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켈로그는 66년 만에 콘플레이크 시리얼에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11
0


이 비디오를 보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고 다음을 지원하는 웹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HTML5 비디오 지원

콘플레이크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리얼 옵션 슈퍼마켓하지만 그들은 수십 년 동안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었습니다.

그러나 Kellogg의 최근 움직임은 처음으로 상징적인 마스코트에 큰 변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66년 후, 수평아리 코넬리우스는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매출 감소에 맞서기 위해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상자에 등장해 온 녹색과 빨간색 새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콘플레이크 – 그러나 이제 그는 Kellogg의 최신 광고 캠페인을 위해 완전히 개발된 캐릭터로 변신한 후 새로운 모습을 갖게 되었습니다.

2022년 4월 19일 폴란드의 한 매장에서 켈로그 콘플레이크 포장이 보입니다. (사진 일러스트: Jakub Porzycki/NurPhoto via Getty Images)

Kellogg’s는 ‘아침 식사의 OG’를 기념하는 대담한 새 광고의 일환으로 Cornelius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광고에는 킹콩 크기의 수탉이 도시의 거리를 터벅터벅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의 거대한 눈은 고층 빌딩의 창문을 들여다보고 있으며 사람들은 아침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Cornelius의 새로운 모습은 회사의 ‘미래 혁신에 대한 헌신과 시리얼에 대한 투자’를 상징하기 위한 것이며 Wicked 및 Paddington과 같은 영화를 제작한 시각 효과 스튜디오인 Framestore에서 개발했습니다.

수탉은 1958년부터 이 시리얼 회사의 브랜드 마스코트였으며, 그가 처음 데뷔했을 때 ‘깨어나세요, 일어나, 켈로그 콘플레이크까지’라는 자신만의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광고에 등장했습니다.

그는 새 광고에서 말을 하지 않았지만, 도시를 돌아다니다가 Jurassic 5의 Jayou에 맞춰 약간의 춤을 추기 위해 멈춰선 후 마지막에 울부짖습니다. 통근자들은 매우 놀랐습니다. 이 노래는 많은 사람들이 라이스 크리스피의 상징적인 마스코트인 Snap, Crackle 및 Pop을 떠올리게 만드는 가사 ‘Snap, crackle, pop pop, fizz fizz’를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Kellogg’s를 위한 현명한 선택입니다.

런던, Sainsburys 편의점, 아침 시리얼 통로
이 브랜드는 2025년에 시리얼 판매를 늘리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진: Jeffrey Greenberg/Education Images/Universal Images Group via Getty Images)

새로운 캠페인은 2025년에 시리얼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것입니다. 최근 Kellogg의 상위 10대 베스트셀러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밝혀진 후, 해당 부문의 가격 상승으로 인해 가계 예산이 부족해짐에 따라 말이죠.

자체 브랜드 시리얼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Coco Pops와 Frosties만이 Kellogg’s의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Kellanova(Kellogg와 Pringles를 소유한 회사)의 영국 전무이사인 Chris Silcoc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식료품점새 광고는 판매를 늘리기 위한 브랜드의 새로운 전략의 일부일 뿐이었습니다.

그는 이들이 ‘신제품, 파트너십, 매장 내 활성화, 매장 밖 및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서 성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소식은 2024년 8월 Kellogg가 다음과 같은 사실을 확인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최고의’ 시리얼 중 하나를 중단했습니다 풍미.

에 공개된 브랜드 소셜 미디어 Coco Pops Rocks는 몇몇 팬들이 어디로 갔는지 물은 후 중단되었습니다. X의 @moogyboobles라는 사용자는 오랫동안 상자를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일부를 찾고 싶어했습니다.

@kelloggshelp_uk 계정 대변인은 ‘실망시켜서 죄송하지만 이 제품은 단종되었습니다. 아마도 두 가지 새로운 Coco Pops 품종인 Coco Pops Mega Pops와 Coco Pops Loops에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콘플레이크 팬들은 올해 초 다시 판매되었던 초콜릿 맛이 5월에 리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슬펐습니다. ‘먹기에는 안전하지 않다’.

회사는 시리얼에 치아 손상이나 삼키기 어려움을 유발하는 ‘단단한 덩어리’가 포함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식품표준청은 쇼핑객들에게 시리얼 450g 팩을 버리고 전액 환불을 받을 것을 요청했습니다.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이메일로 연락하세요 MetroLifestyleTeam@Metro.co.uk.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