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웨인 존슨 그리고 크리스 에반스‘ 홀리데이 액션 영화 레드원 개봉 나흘 만에 전 세계 시청자 5천만 명 돌파라는 기록적인 기록을 세웠다. 프라임 비디오. OTT 서비스에서 Amazon MGM Studios의 영화 중 가장 많이 본 영화입니다. 로드 하우스 3월 21일부터 첫 두 주말 동안에만 전 세계 시청자 5천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레드원Johnson의 Seven Bucks가 제작하고 Jake Kasdan이 감독한 이 영화는 28일간의 극장 개봉 후 12월 12일 목요일 프라임 비디오에 방영되었습니다. 2억 달러 규모의 장편 제작은 원래 프라임 비디오로 바로 진행되도록 승인되었지만 영화가 호평을 받은 후 Amazon MGM Studios는 극장 개봉으로 전환했습니다.
레드원 11월 15일 미국에 개장했으며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억 7,5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영화는 미국/캐나다 3,003개 극장에서 계속 상영되고 있으며, 프라임 비디오에서 상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다섯 번째 주말 420만 달러 수익이 -39%만 완화되었습니다. 해외 3,300개 극장에서도 상영 중이다. 레드원 Rotten Tomatoes에서 A- Cinemascore와 90%의 시청률을 획득했습니다.
“청중의 반응을 보면 레드원 극장과 프라임 비디오 모두에서 이 영화는 분명히 앞으로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인기 있는 영화가 될 것입니다.”라고 Amazon MGM Studios의 제니퍼 살케(Jennifer Salke) 대표는 말했습니다. “모든 영화는 서로 다릅니다. 우리는 이 영화를 최대한 많은 관객에게 선보일 수 있는 올바른 전략을 공동으로 찾는 데 있어 영화 제작자와의 파트너십에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와 함께 레드원관객을 극장으로 유도하고 궁극적으로 프라임 비디오를 시청하게 될 시청자를 통해 영화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극장 개봉 및 관련 마케팅 캠페인을 전략에 포함해야 한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우리의 계획이 고객에게 성과를 거두는 것을 보는 것은 보람있는 일이며, 이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준 전체 영화 제작팀과 출연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프라임 비디오는 올해 스트리밍 성과를 축하합니다. 십자가,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즌 2, 더 보이즈 시즌 4, 아이디어 오브 유, 폴아웃, 로드 하우스, 그리고 스미스 씨와 부인. 지평선에서 스튜디오는 다음과 같은 영화와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비스트 게임 (12월 19일 프라임 비디오에서), 불 내부 (12월 25일 극장에서만), 통화 중 (프라임 비디오 1월 9일),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프라임 비디오 1월 30일).
레드원 재능 있는 인재들은 베를린, 런던, 뉴욕의 언론과 팬을 통해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영화 예고편은 전 세계적으로 총 4억 6천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게다가 스튜디오에서 가져온 레드원 Roblox의 상위 10개 게임 중 하나인 Anime Defenders는 맞춤형 Red One 테마 레이드로 3주 동안 1억 6,300만 건 이상의 글로벌 게임 방문과 3억 3,700만 건의 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Anime Defenders는 최근 레드원 프라임 비디오 영화 개봉을 축하하기 위한 습격. 영화의 프로모션 파트너 중에는 M&MS, 파머스, LG, 듀라셀, 솔트 앤 스트로 등이 있었습니다. Ravens/Bengals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Prime Video의 TNF에는 영화를 위한 맞춤형 지점도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