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넘게, 故 제임스 얼 존스 영화 크레딧에 이름이 있다는 것은 영화에 몇 시간을 투자할 충분한 이유가 되었습니다. 항상 만족스러운 2시간이었나요? “Allan Quatermain and the Lost City of Gold”, “Three Fugitives”, “Soul Man”을 모두 본 사람으로서 저는 자신있게 ‘아니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괜찮은 것 이상입니다. Jones는 “작업”부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배우였습니다. 그는 1989년 저널리스트 Joe Leydon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이것이 내 직업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생계를 꾸릴 수 없기 때문에 이 일로 생계를 꾸려야 합니다.” 그래서 제안을 받지 못할 때마다 “The Great White Hope”라고 말하고 소매를 걷어붙이고 “Blood Tide”, “Best of the Best” 및 “Excessive” 세트장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강제로” 사과도 없이. 그 월급은 다음 “스타워즈”가 책상 위에 내려앉기를 기다리는 동안 당신을 떠다니게 해줍니다.
그러나 Jones가 Leydon에게 말했듯이 그가 영화를 만드는 데는 두 가지 다른 이유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이야기였습니다. 대본에 말할 가치가 있는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믿는다면 그는 감독 및 동료 배우들과 함께 그 대본으로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서명할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더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존스는 “가끔 내가 하고 싶은 역할이 떠오르곤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연결이 충분히 강해지면 Jones는 “Field of Dreams”를 만들 때처럼 눈물을 흘릴 수도 있었습니다.
케빈 코스트너의 개회 연설로 제임스 얼 존스가 흐릿해졌습니다.
WP Kinsella의 색다른 소설 “Shoeless Joe”를 각색한 작품입니다. 필 알덴 로빈슨의 ‘꿈의 구장’ 존재는 고사하고 작동해서는 안되는 종류의 영화입니다. 케빈 코스트너는 이 시점에서 미스터 베이스볼이 아니었습니다(그는 이 시점까지 재치있게 선정적인 “불 더럼”에만 출연했습니다). 이는 스튜디오 경영진의 관점에서 이것이 홈런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로빈슨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인 “In the Mood”만을 만들었기 때문에 신발을 신지 않은 조 잭슨의 유령을 수용할 야구장을 짓기 위해 주요 작물을 경작하는 아이오와 농부의 이야기는 무분별한 노력처럼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분명히 리메이크 공장용 제분소).
왜 Jones가 서명했습니까? 그는 “영화는 마음보다 마음으로 참여하라고 강조한다”며 “중요한 시설보다 더 많은 것을”이라고 설명했다. 존스는 완성된 영화를 처음 봤을 때 자신의 결정이 옳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화의 강렬한 마지막 장면이 나올 때까지 울지 않는 반면, 존스는 레이 킨셀라(코스트너)가 옥수수 밭에서 실체 없는 목소리를 처음 들었던 순간 이전의 모든 일에 대한 오프닝 내레이션을 듣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의 죽은 아버지와 함께 — 시작되었습니다. 제임스 호너(James Horner)의 멋진 득점은 그를 휩쓸어 버리는 데 특히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이 반응에는 그 이상의 뭔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왜 그런지 몰랐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스스로 설명할 수가 없었어요. 캐릭터를 가지고 현장에 갔을 때쯤에는 객관적이지 못했어요. 제가 잘하고 있는지 아닌지 알 수 없었거든요.”
물론 제임스 얼 존스(James Earl Jones)는 다른 일을 할 줄 몰랐기 때문에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실제로 존스의 테렌스 만(Terence Mann)보다 미국에서 야구의 중요성에 대해 더 감동적인 연설을 한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는 배우의 선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