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지난 6주 동안 가장 놀라운 소식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가 바이든 대통령의 전기차 및 배기가스 배출 정책을 철회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로이터 보고서 차기 대통령 인수위는 중국산 자동차, 부품, 배터리 소재 차단 조치를 강화하는 동시에 전기차와 충전소에 대한 지원을 중단할 것을 권고했다.
인수팀이 보고한 다른 계획에는 전 세계 모든 배터리 재료에 대한 새로운 관세 부과, 미국의 배터리 재료 생산 증대, 동맹국과의 면제 협상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또한 충전소를 건설하고 EV를 보다 저렴하게 만드는 데 할당된 자금을 중국 이외의 다른 곳에서 배터리와 필요한 광물을 조달하도록 방향을 바꿀 계획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끼 그만큼 바이든 행정부의 7,500달러 세금 공제 소비자 EV 구매를 위해.
이 계획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는 배기가스 배출 및 연비 기준을 뒤집어 2019년 수준으로 되돌려 더 많은 휘발유 차량을 생산할 수 있게 됩니다. 로이터 이는 현재 제한보다 차량 마일당 배출량이 약 25% 더 많아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평균 자동차 연비를 약 15% 정도 낮출 수 있습니다.
기후 과학자들은 다음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습니다. 전환 중 휘발유 자동차부터 전기차까지 탄소 배출 감소 그리고 가장 파괴적인 시나리오를 방어 행성을 위해. 차량 배출 가스를 포함한 온실 가스는 대기 중에 축적되어 기후를 따뜻하게 합니다. 저것 리드 대기, 육지, 해양에 연쇄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그 중 일부는 우리에게 있습니다. 벌써 보고 있어.
관세에 관해서는 경제학자들이 말했다 트럼프의 계획은 국가들이 미국 상품에 대한 관세로 보복하고, 공급망을 붕괴시키고,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 동맹의 핵심을 관통함에 따라 여러 무역 전쟁을 촉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디스애널리틱스의 마크 잔디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관세 전쟁의 길로 가면 경제는 매우 어두운 길로 들어서게 된다”고 말했다. 뉴욕 타임즈 10월에.
바이든 행정부는 인플레이션 감소법과 같은 기후 법안을 옹호해 왔습니다. 녹색 계획에 3,690억 달러 할당자동차 제조업체가 EV 판매를 늘리도록 요구하는 EPA 규정.
그 사이 트럼프는 ~라고 불리는 기후변화는 ‘사기’다. 그는 지난 5월에 보도된 바에 따르면 말했다 그는 수십 개의 Biden의 환경 규칙을 즉시 뒤집고 새로운 규칙이 제정되는 것을 차단할 것이라고 석유 경영진 그룹에 말했습니다. 그러한 규제 완화에 대한 그가 요구하는 대가는 그의 캠페인을 위해 10억 달러를 모금하는 것이었습니다. (고마워요, Citizens United!) 따라서 그의 전환 팀의 계획에 대한 보고서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거주 가능한 상태로 남겨 두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직감적이지만(그리고 우리가 이미 보고 있는 효과를 늦추는 것)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에게는 그다지 충격적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