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도살을 위해 말을 항공으로 수출하는 관행을 금지하는 것에 대해 열정적으로 말한 매니토바주 상원의원은 위니펙 공항에서 비행기에 말을 싣는 것을 보러 오라는 초대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동물 옹호론자들은 법안 C-355에 대해 레드 챔버에서 계속되는 논쟁이 연방 선거 소집으로 이어져 법안이 무효화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12월 5일, 무소속 상원의원 찰스 아들러(Charles Adler)는 동료들에게 도살을 위해 말을 항공으로 수출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을 지지하고 이번 주 말 연휴를 맞아 상원이 일어나기 전에 위원회에 이를 보내줄 것을 간청했습니다.
Adler는 “캐나다에서 문이 닫히고 비행기가 공중에 떠 있으면 책임을 맡은 부서는 그 말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검사관은 말이 목적지에 도착할 때 항공편이나 지상에 없기 때문에 캐나다는 운송 중 사망이나 부상이 있었는지 알려주는 해외 지방 당국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이 말들은 이 과정에서 부상을 입거나 더 심한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아들러는 또 다른 매니토바주 상원의원인 보수당원 돈 플레트(Don Plett)가 월요일 아침 아주 이른 아침에 위니펙 공항에서 일본으로 떠나는 비행기에 말을 싣는 모습을 지켜보라는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애들러 상원의원님, 당신은 이 말이 활주로에서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그들은 돌아설 수 없고, 누울 수도 없는 상자에 잔인하게 갇혀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플렛은 아들러의 진술을 따랐습니다.
“12월 16일에 저와 함께 위니펙 공항에 가서 그 광경을 직접 보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연 우려 커져
Adler는 CBC News에 말들이 어떻게 대우받는지 알아보기 위해 최근 Edmonton의 화물 비행기를 견학한 Plett에 합류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나는 이 법안을 지지하며 가장 중요한 일을 방해하는 어떤 일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즉, 열, 음식, 물, 휴식 없이 지구 반대편에서 화물선을 타고 항공으로 운송되는 캐나다 말의 고통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CBC 뉴스에 대한 응답으로 썼습니다.
Plett은 금요일에 CBC에 법안에 대해 논의하고 싶은 상원의원이 아직 3명 이상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식 비평가로서 그는 마지막 말을 듣습니다. 그는 처리해야 할 정부 업무가 너무 많기 때문에 휴가 연휴까지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Plett은 “이 모든 것이 법률이 아닌 규제를 통해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이 항상 우리의 주장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동물 정의를 위한 법률 옹호 단체의 이사인 케이틀린 미첼(Kaitlyn Mitchell)의 관심사입니다. 그녀는 이 법안이 당파적 정치에 휘말려 다음 연방 선거 이전에 통과되지 못할 것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공항에 가서 말을 보는 것은 나에게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문서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말들이 고통받는 모습을 직접 목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CFIA, 이동 중인 말에 대한 모니터링 강화
Animal Justice는 6월 일본으로 비행하는 동안 적어도 한 마리의 말이 부상을 입은 후 사망했음을 보여주는 일본 정부로부터 새로 입수한 문서를 공개했습니다. 다른 몇몇도 도중에 쓰러졌습니다.
지난 9월, 옹호 단체는 2023년 5월부터 2024년 6월 사이에 캐나다에서 일본으로 비행하는 동안 또는 그 후 며칠 동안 최소 21마리의 말이 사망했음을 보여주는 문서를 제공했습니다.
이는 캐나다 식품검사청(CFIA)이 제공한 정보와 모순됩니다. 지난 2월 소속사 대표 하원 위원회에 말했다 기관은 2013년 이후 항공 운송과 관련된 말 사망 사례가 5건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CFIA는 CBC 뉴스에 Animal Justice가 제공한 문서를 검토했으며 그 결과 이제 수출업체와 항공 운송업체에 캐나다에서 출발하는 각 배송 단계의 시작 및 종료 시간과 총 운송 시간을 문서화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음을 받았습니다 비상 계획 지연 시 동물의 고통을 완화하기 위한 조치가 포함된 항공사의 정보입니다.
그러나 CFIA는 2023년 6월부터 2024년 6월 사이에 비행 중에 발생했거나 도착 시 관찰된 사망 1건과 중상 8건만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추가 사례는 말이 일본에서 검역된 후에 발생했습니다.
캐나다는 말이 화물기에서 하역된 후 일본에 어떤 사건도 보고하도록 강요할 수 없기 때문에 CFIA는 이 사건이 보고서에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고. 9월 현재 일본 농림수산부(MAFF)가 캐나다에 해당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연에 대한 두려움
규제 당국은 CFIA 관계자 2명과 캐나다 최고 수의관이 지난 12월 말을 일본으로 수송했다고 밝혔다. 그들은 앨버타 농장에서 말을 싣고, 에드먼턴 공항으로 운전하고, 상자로 이동하고 비행기에 싣는 등 과정의 모든 단계를 관찰했습니다.
그들은 말과 함께 비행기에 올라 동물들이 격리시설로 이송되는 과정을 계속 관찰했다.
일본에 있는 동안 CFIA 관계자는 최고 수의관 및 MAFF 관계자와 만나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그러나 정치적 논쟁과 정부 조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Manitoba Animal Save의 Danae Tonge는 이러한 관행이 완전히 금지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말들이 도착하고 짐을 내리는 것을 목격하는 것은 비극적이고 소름끼치는 일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만약 법안 C-355가 회기가 끝나기 전에 통과되지 않거나 조기 선거가 소집된다면 이 법안은 무산될 수 있고 우리는 모든 진전을 잃을 수 있으며 이는 매우 파괴적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