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마뱅크(Wema Bank)가 연휴 기간 동안 충성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위마 12일의 크리스마스(Wema 12 Days of Christmas)’라는 태그의 축제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기기와 쇼핑 바우처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 캠페인은 고객을 축하하고 감사하려는 은행의 약속을 강조합니다.
금융기관이 발표한 성명에서 모루프 오세니(Moruf Oseni) 전무이사 겸 최고경영자(CEO)는 은행 운영에 대한 고객 충성도의 중요성과 계좌 보유자들에게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억에 남게 만들기 위한 헌신을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한 해 동안 우리를 지지해준 고객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보답합니다.
“이 캠페인은 기부 정신을 유지하면서 고객 감사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반영합니다”라고 Oseni는 말했습니다.
고객 만족 증진에 대한 은행의 초점을 강조하는 이 계획은 축제 시즌에 즐거움을 더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Wema Bank는 고객 중심의 혁신과 이니셔티브로 명성을 유지해 왔으며, ‘Wema 12 Days of Christmas’ 캠페인을 통해 고객 중심 금융기관으로서의 Wema Bank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입니다.
은행은 고객들에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승리의 기회를 잡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계속 지켜봐 줄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