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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찮은’ 억양에 대해 무고한 것으로 추정되는 OT Fagben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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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생활에서는 OT 파그벤레 빠르게 웃으며 이는 배우를 지도에 올린 캐릭터와는 다릅니다. 2017년부터 영국 출신인 이 영국인은 준 오스본(June Osborne)의 끊임없이 걱정하는 남편 역을 맡았습니다.엘리자베스 모스) 에 시녀의 이야기. 그는 다음으로 버락 오바마를 연기하는 도전에 나섰습니다. 영부인, 그 후 좌절한 금융가 카메론 로트너(Cameron Lautner)는 위크래시드. Fagbenle의 캐릭터 무죄로 추정, 검사 니코 델라 과디아(Nico Della Guardia) 역시 자신의 직원 중 한 명을 감옥에 가두려고 하기 때문에 웃을 이유가 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무거운 이야기 중 어느 것도 Fagbenle가 자신이 맡은 위치를 완전히 즐기는 것을 막지 못합니다. “나는 정치적으로나 철학적으로 전복적이고 우리가 사물을 보는 방식에 도전하는 역할을 계속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이 예술의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마감일: 캐릭터에 전념하면 실제로 헌신하게 됩니다. 당신이 프로젝트를 찾을 때, 거의 세포 수준에서 누군가를 창조하는 능력이 당신에게 끌리나요?

OT FAGBENLE: 물론 그렇습니다. 그게 정말 나를 흥분시킨다. 가끔 마지막 공연을 중심으로 무게중심이 잡혀서 웃긴다. 그리고 루크가 시녀의 이야기 중력감이 꽤 큰 편이라 그런 부분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색다른 것이 찾아오면 정말 신난다.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이다. 연극을 하던 초창기에 그런 걸 많이 얻었어요. 정말 다양한 역할을 하게 될 것 같아요. 올해는 다른 일에 뛰어들게 되어 기쁩니다.

마감일: 시작해 보세요. 무죄로 추정. 그 프로젝트의 매력은 무엇이었나요?

필수의: 내 말은, 좋아하지 않을 게 뭐가 있단 말인가?

마감일: 아마도 이전에 정말 잘 수행되었다는 사실이 아닐까요?

필수의: 때때로 당신은 왜 굿을 그냥 내버려 둘 수 없는지 생각합니다. 그것을 개선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우리 감독(Greg Yaitanes 및 Anne Sewitsky)과 작가(David E. Kelley)로 구성된 팀은 매우 흥미로웠고 그들만의 독창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게 어떻게 합쳐질지 너무 궁금했어요.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저는 Jake(Gyllenhaal)의 작품을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그가 특별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피터(사스가드)도 마찬가지다. 저는 Ruth(Negga)를 오랫동안 알고 지냈어요. 그래서 출연진은 놀라웠고, 속하기에는 정말 훌륭한 팀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 부분을 읽었는데 두 가지 일이 일어났습니다. 한쪽에는 쓰여진 내용과 그 부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읽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해 다른 생각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냥 “아, 이거 정말 흥미로울 것 같아.”라고 생각했어요. 이 사람을 더욱, 잘 모르겠지만, 독특하게 행동하는 방법이 있어서 그에 대해 좀 더 양가적인 감정을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마감일: Nico Della Guardia에 대한 아이디어는 무엇이었나요? 무엇이 그를 특별하게 만들까요?

필수의: 준비하면서 여러 정치인들, 즉 법학 학위를 가진 정치인들을 보았는데, 실제로 공부를 시작했을 때 그들은 솔직히 말해서 이상한 무리였습니다. 그들은 꽤 특이합니다. 그들에게는 수행적인 측면이 있는데, 한편으로는 적응력이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들이 당선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너무 진실되지 않아 누구든 이런 유형의 사람들이 이끌고 싶어한다는 것이 이상해 보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흥미로운 이분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지능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쩌면 나처럼 명료하고 장황할 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비열하고 진실하지 않으며 권력에 굶주려 필사적으로 그것을 숨기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그 사람들에게 매료되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OT Fagbenle 및 피터 사스가드 ‘무죄 추정’에서

마이클 베커 /©Apple TV+ /Courtesy Everett Collection

마감일: 사람들이 이 캐릭터에 대해 가졌으면 하는 첫인상은 무엇입니까?

필수의: 어느 정도 나는 사람들이 그 캐릭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지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나는 당신의 질문을 얻습니다. 나는 니코에 대해 일종의 시금석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은 그가 자신이 다른 모든 사람보다 우월할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사람이 존나 멍청하다고 느꼈다는 것이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쇼가 있어요. 검은가산기로완 앳킨슨(Rowan Atkinson)과 함께한 영국의 고전 코미디입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자신보다 똑똑하지 않고 그의 정치적 계략을 가로막고 있다는 사실에 완전히 분노한 이 사람의 전형입니다. 따라서 (니코의 경우) 자신에 대한 높은 의견과 다른 사람에 대한 낮은 의견 사이의 갈등입니다.

마감일: 음, 제대로 읽었으니 다행입니다. 플레이하는 게 얼마나 재미있나요?

필수의: 아, 정말 재미있어요. 그리고 제 생각엔 다소 유용할 것 같아요. Peter와 Jake와 함께 촬영장에 가서 그들 주위에서 소규모로 플레이하는 것이 쉬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촬영장에서는 그들은 빌어먹을 강국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펀치를 당기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위해 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나 많은 자신감과 힘,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캐릭터를 보고 “바보들아”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을 연기하는 것은 꽤 좋았습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그리고 Peter와 Jake의 가장 큰 장점은 그들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을 버릴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아, 그래, 가져와, 가져와, 가져와”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런 태도 때문에 촬영장에서 짜릿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마감일: 악센트. 어떻게 그렇게 됐나요?

필수의: 웃긴 게 뭔지 알아? 제가 영어를 한다고 해도 제 억양은 미국과 나이지리아의 영향을 받아서 영국인들도 제게 어디서 왔는지 물어볼 정도니까요. 그래서 모든 캐릭터에서 저는 일종의 선택을 합니다. 우연히도 이 정치인들을 연구하면서 저는 “저 사람들 목소리가 이상해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들은 사물을 표현하는 독특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짜증나는 목소리를 모두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Alan Rickman처럼 가장 멍청한 것들 다이하드. 나는 나쁜 남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고스트버스터많이. 네, 제 안에 그런 목소리가 정말 있어서 그걸 새겨서 사투리 코치들과 함께 일했어요. Joe Gold는 제가 그 목소리의 중심을 찾는 데 도움을 준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리고, 그게 꽤 큰 파문을 불러일으켰어요(웃음).

DEADLINE: 악센트가 자연스럽게 나오나요? 당신은 켜져 있습니다 선한 행위는 없다 다음은 완전히 다른 액센트입니다.

필수의: 아시다시피 저는 악센트에 약해서 그런 말을 하면 제게는 그런 재능이 없다는 뜻이에요. 저는 영어 액센트에서 첫 번째 미국 액센트까지 작업하는 데 수천 시간이 걸렸습니다. 철저한. 사람들은 내가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알면 내가 악센트를 잘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물론, 그 시간을 다 투자하면 그렇게 할 수 있을 거야”라고 말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제가 악센트에 대해 철저하게 연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는 “아, 이걸로 많은 일을 할 수 있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알고 보니 제가 다양한 종류의 억양을 갖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타고난 재능이 있어서가 아닙니다. 저는 액센트만 20개 정도만 구사할 수 있는데도 거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 배우들이 너무 부러워요. 불행히도 내 귀는 그렇지 않습니다.

마감일: 현재 여섯 번째 시즌이 진행 중입니다. 시녀의 이야기. 오랫동안 그 캐릭터에 앉아 아내에 대해 끊임없이 걱정하는 것은 어땠나요?

필수의: 알아요. 그 모든 트라우마는 하녀의. 예술적으로 최고 수준일 뿐만 아니라 철학적으로나 정치적으로 설득력이 있고 시대에 적합한 자료를 작업하는 것은 내 인생과 경력에서 가장 큰 선물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엘리자베스 모스(Elizabeth Moss)부터 리드 모라노(Reed Morano), 사미라 와일리. 더욱이, 촬영을 시작한 지 8년이 지났음에도 사람들은 촬영을 위해 준비를 마친 채 현장에 찾아옵니다. 안주하지도 않고 전화를 걸지도 않습니다. 사람들은 관심을 갖습니다. 그리고 내 예술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이것이 그들의 열정이자 소명인 뛰어난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보다 더 흥분되는 일은 없습니다.

‘시녀 이야기’의 OT Fagbenle와 Samira Wiley

조지 크레이치크/훌루

마감일: 귀하의 경력은 이제 많은 탄력을 받고 있습니다. 만약 중앙 무대에 선다면 꿈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필수의: 중앙 무대는 나에게 가장 흥미로운 것이 아니다. 나는 Mercutio를 연기했습니다. Romeo보다 훨씬 더 나은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Peter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나에게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가 훌륭한 경력을 갖고 있고 그 경력이 위대한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위대한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다양한 역할을 계속 수행하고 싶습니다. 정치적, 철학적으로 전복적인 일, 사물을 보는 방식에 도전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이 예술의 가장 좋은 부분이고 우리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자신의 삶과 감정, 관계를 새롭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세상을 보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정말 동기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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