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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팀은 자동화 시스템과 관련된 자동차 충돌에 대한 NHTSA 보고 요구 사항을 종료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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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보고에 따르면 로이터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인수팀은 첨단 운전자 지원 기술이나 자율주행 시스템이 충돌 후 30초 이내에 사용 중일 경우 자동차 제조업체가 충돌 사고를 보고하도록 요구하는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이 정한 규칙을 무너뜨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NHTSA가 발행한 상설 일반 명령 2021년에는 잠재적인 안전 문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이 데이터는 Tesla와 GM의 Cruise(이는 로보택시 프로그램 종료 이번주부터). Tesla는 보고 요구 사항을 “경멸”하며 데이터가 소비자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로이터 Tesla 경영진과 가까운 소식통을 인용하여 보도했습니다. 님이 본 문서에는 로이터자동차 정책 100일 전략을 수립하는 인수팀은 차기 정부에 ‘과도한’ 데이터 수집이 필요하다며 요구 사항을 폐지할 것을 권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엘론 머스크가 누구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억 5천만 달러 이상 기부 트럼프가 당선되도록 돕기 위해 새로운 “정부효율학과” Vivek Ramaswamy와 함께 — 추천에 참여했습니다. Tesla는 1,500건이 넘는 충돌 사고를 보고했으며 NHTSA에 보고된 치명적인 충돌 사고 45건 중 40건을 차지했습니다. 로이터 보고서. 그러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의 법학 교수인 브라이언트 워커 스미스(Bryant Walker Smith)에 따르면, 로이터Tesla는 고급 운전자 지원 기술을 통해 도로에 더 많은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보다 더 많은 실시간 충돌 데이터를 수집하므로 보고된 사고 수가 불균형적으로 많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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