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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감시단체, FTC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위반 혐의로 오즈 박사를 조사하길 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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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옹호 단체는 다음을 원합니다. 연방거래위원회 (FTC) 메흐메트 오즈 박사의 위반 여부 조사 개시 인플루언서 마케팅 규칙 적절한 공개 없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웰니스 및 보충제 회사의 제품을 홍보합니다.

화요일 FTC 소비자 보호국에 보낸 서한에서 Public Citizen은 Oz가 회사와의 재정적 관계를 공개하지 않고 X, TikTok 및 Instagram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iHerb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교차 게시한다고 말했습니다.

퍼블릭 시티즌(Public Citizen)은 서신에서 “위장 광고는 본질적으로 기만적입니다. 소비자는 적절한 화면을 적용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라고 Public Citizen은 말했습니다. “속인 소비자는 존경받는 유명인이 진실하고 자기 주도적인 광고를 하고 있다고 믿게 만드는 유료 보증을 특징으로 하는 위장 광고로 인해 문제가 심각합니다. 그리고 그 유명인들이 대신에 돈을 받고 심지어 유명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 채 브랜드에 대한 열정적인 지지를 하고 있습니다.”

오즈, 누구였지? 두드림 트럼프 당선인은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를 이끌기 위해 2023년부터 iHerb의 “글로벌 고문”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추수감사절 전날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오즈는 그의 110만 팔로어에게 말했다. iHerb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소스에서 제공하는 ashwagandha와 같은 강장제를 사용하면 추수감사절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Public Citizen은 Oz가 자신이 “@iHerb 글로벌 고문 및 이해관계자”임을 공개했지만 그의 비디오 게시물 중 어느 것도 그의 재정적 관계를 공개하지 않았으며 첨부된 텍스트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게시물에는 해시태그 #ad와 같은 다른 공개도 부족합니다.

FTC 지침에 따르면 광고주 공개는 보증 메시지 자체와 함께 배치되어야 합니다.

워치독은 “일반적인 홍보뿐만 아니라 모든 프로모션에서 보증 공개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지침이 명확합니다.”라고 썼습니다. 특히, 보상을 대가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유료 관계를 언급해야 합니다.

TikTok에 있는 Oz의 게시물에는 공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Public Citizen은 TikTok의 콘텐츠 공개 시스템에 의해 자동화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관심사가 충분히 공개됐는지는 불분명하다고 그룹은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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