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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한 임무를 부여해 경호국을 개혁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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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비밀경호국은 오랫동안 미국 최고 지도자를 보호하는 것과 동의어였습니다. 대통령과 부통령 확보부터 방문하는 외국 정상 경호까지, 이 기관은 세계 주요 지도자들의 생명을 보호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직원을 보호하는 동시에 금융 범죄를 조사하는 서비스의 이중 임무로 인해 방향 감각을 잃고 위험할 정도로 얇아졌습니다.

오늘날 비밀 경호원은 대통령과 그의 가족, 30명 이상의 피보호자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금융 범죄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비밀경호국 요원에게 이러한 이중 역할을 할당하면 진정으로 중요한 임무인 대통령 보호에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이 구조적으로 약화됩니다.

암살자의 총알이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을 살해한 지 몇 센티미터 이내로 떨어진 지 이제 몇 달이 지났습니다. 며칠 전, 미국은 다시 댈러스에서 케네디 대통령이 암살된 기념일을 기념했습니다. 시간의 흐름과 수많은 의회 및 기타 독립적인 조사에도 불구하고 비밀경호국의 희석된 임무는 위험한 약점으로 계속해서 이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너무 적은 비용으로 너무 많은 일을 하려고 하거나 임무가 양분된 책임으로 희석되면 어떤 조직도 완전한 성공을 거둘 수 없습니다. 그러나 미국 대통령의 생명이 걸린 상황에서는 그 위험은 참을 수 없습니다.

비밀경호국의 현재 이중 임무의 역사적 뿌리는 더 이상 기관이나 그 보호 대상에게 효과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위조 화폐를 근절하기 위해 1865년에 설립된 비밀경호국은 보호 책임을 맡았습니다. 1901년 매킨리 대통령 암살 이후. 이후 대통령과 부통령 및 가족 경호, 외국 고위 인사 방문, 국가 주요 행사 경호 등 경호 업무 범위가 대폭 확대됐다.

동시에 오늘날의 요원들은 위조, 사이버 범죄, 신원 도용을 포함한 정교한 금융 범죄를 조사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금융 범죄를 조사하려면 포렌식 회계, 데이터 분석, 사이버 포렌식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반면에 보호에는 전술적 정확성, 병참술 숙달, 위협을 예측하는 탁월한 능력이 필요합니다.

두 가지 주요 전문 분야에서 실패 없이 탁월해지려고 시도하면 기관의 업무 범위가 너무 얇아져 운영상의 결함이 발생하고 대통령 보호라는 주요 임무를 강화할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이중 임무의 부담이 눈에 띄게 드러났습니다. 기관의 자원은 유한하지만, 금융 사기 계획이 더욱 정교해지고 에이전트가 끊임없이 진화하는 기술 환경과 첨단 범죄 전술을 탐색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보호 대상에 대한 위협 환경이 극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한 조사 요구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좋든 싫든 이러한 이중 임무는 제한된 비밀 서비스 기능을 놓고 서로 경쟁합니다. 개혁이 이루어지지 않는 한, 우리가 비밀경호국의 주요 임무에 다시 초점을 맞추지 못하는 데서 피할 수 없는 비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밀경호국은 신체 보호 분야에서 비교할 수 없는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이전트는 위협 평가, 위기 대응 및 물류 계획에 대해 고도의 훈련을 받았습니다. 자동차 행렬 경로 조정부터 최첨단 역감시 조치 배포에 이르기까지 이 기관은 광범위한 위협으로부터 유명 인사를 보호할 수 있는 고유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금융 사기 조사 책임은 다른 연방 기관에 할당되어 비밀 경호원이 보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금융 범죄 수사는 중요하기는 하지만 FBI나 국토안보부 수사국(HSI)과 같은 기관에 더 적합합니다. 이 기관들은 현재 경호국에서 처리하고 있는 문제를 조사할 수 있는 인프라와 경험을 이미 갖추고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 강화, 기술 개선, 새로운 위협 해결에 자원을 투입할 수 있습니다. 요원은 더 이상 금융 범죄 조사의 경쟁적인 요구에 부담을 느끼지 않고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는 복잡한 작업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임무를 합리화하는 것은 필요한 첫 번째 단계이지만 의회는 비밀경호국을 물리적 보호에만 초점을 맞춘 다른 연방 기관과 통합하는 것을 포함하여 훨씬 더 과감한 개혁을 고려해야 합니다.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다른 보호 중심 기관과 병합될 수 있습니다.외교안보국이는 현재 방문하는 외국 고위 인사, 관련 직원 및 가족, 해외 미국 대사관 직원에게 보호를 제공합니다(기타 조사 책임에 더해).

비슷한 임무를 가진 두 기관의 역량을 결합하면 최고 수준의 전문 지식과 정확성으로 지도자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미국 관료와 방문 보호 대상자(그리고 해외에서 근무하는 미국 관료)에 대한 모든 범위의 위협을 처리할 수 있는 통합된 지휘 구조는 모든 범위의 위협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처리할 것입니다.

이 문제에 납세자들의 돈을 추가로 투입하는 것은 해결책이 아니며 필요한 개혁을 지연시킬 수도 있습니다.

위협이 극적으로 증가하는 시대에 집중은 단지 전략적 이점이 아니라 생존의 문제입니다.

비밀경호국의 현재 이중 임무는 바람직하지도 지속가능하지도 않습니다. 적어도 우리 지도자들의 안전을 계속해서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는 말이죠.

의회는 비밀경호국이 가장 중요한 책임과 힘, 즉 대통령, 대통령 가족 및 기타 피보호자들의 물리적 보호를 회복하도록 지금 행동해야 합니다.

Michael D. Burnett은 USSS(미국 비밀경호국)에서 훈장을 받은 전직 특수 요원이자 USSS 용맹 메달 수상자이며 현재 유틸리티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간 부문의 최고 ​​운영 책임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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