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분기는 Sonos가 첫 헤드폰을 출시하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어야 했지만, CEO인 패트릭 스펜스는 회사 성명을 통해 앱 재설계 실패라는 현실에 직면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3분기 실적 보도자료 Sonos는 고객과 파트너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겪은 “문제”로 인해 2024 회계연도 지침을 낮추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수익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수익 전화에서 앱이 수정될 때까지 4분기에 계획된 두 가지 신제품 출시를 연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의 기대를 모았던 헤드폰 제품인 Ace 덕분에 우리는 전년 대비 매출 성장을 보고했고 3분기에 우리의 기대치를 약간 뛰어넘는 결과를 제공했습니다.”라고 Spence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새로운 앱 출시로 인해 고객과 파트너가 경험한 혼란으로 상쇄되었고, 그 결과 우리는 2024 회계연도 지침을 낮춰야 했습니다. 우리는 앱으로 인한 혼란을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기 위한 명확한 로드맵을 가지고 있습니다.”
Spence는 새로운 제품이 4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지만, 지금 당장은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 다음 장이 이전보다 훨씬 더 나아지도록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회사는 아직 이 두 제품이 정확히 무엇인지 공식적으로 논의하지 않았습니다. 블룸버그 정보 작년 말, Sonos는 스트리밍 TV 셋톱 박스와 프리미엄 Arc 사운드바의 후속 제품을 개발하고 있었습니다. CEO는 또한 수익 전화에서 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이 회사에 2,000만~3,000만 달러가 들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Spence는 Sonos가 회복할 것이라고 확신하며, 이를 회사 역사의 “한 장”에 불과하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