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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품목에 대한 연방 판매세 부과가 일시적으로 중단되면서 소매업체들은 구제 조치를 준비하는 것이 단기간에 많은 추가 작업을 의미할 것이라고 말하면서도 흥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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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수천 개의 소매업체와 레스토랑을 대표하는 협회는 목요일 장난감, 식료품, 서적 등에 대한 GST 부과를 2개월 동안 면제하는 것이 어떤 사람에게는 빠른 과정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시간이 많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소매 협의회(Retail Council of Canada)의 연방 정부 관계 담당 부사장인 Matt Poirier는 “모든 소매업체는 시스템이 다르기 때문에 다를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간단한 수정부터 상당히 힘든 작업까지 다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업들은 12월 14일부터 2월 15일 사이에 세금을 제거해야 할 제품을 결정하기 위해 제품 목록을 조사하는 것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오타와의 적격 상품 목록은 기저귀와 아동복뿐만 아니라 신문, 봉제 인형, 잉글리쉬 머핀, 생수 등의 품목도 포함하여 길고 광범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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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매장에서는 적격 품목 중 일부만 판매할 수 있는 반면 다른 매장에서는 여러 카테고리에 걸쳐 광범위한 재고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Poirier는 일단 자격이 있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했다면 소매업체는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POS 소프트웨어를 설정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공인회계사(Chartered Professional Accountants of Canada)의 존 오키(John Oakey) 조세 담당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이번 구제 조치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지만 그에 따라 결제 시스템을 조정해야 하는 공급업체와 소매업체에는 행정적 부담이 가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기업, 특히 중소기업은 변화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적절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지 않을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POS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회사인 Lightspeed Commerce Inc.는 시스템을 변경하는 것은 판매자의 몫이라고 말했지만 회사의 소프트웨어가 이미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작업이 “상대적으로 간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개별 또는 그룹 품목에 대한 세율을 조정하는 상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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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독립 사업 연맹(Canadian Federation of Independent Business)의 댄 켈리(Dan Kelly) 회장은 이러한 업무가 레스토랑과 식품 서비스 사업체에게는 “합리적으로 간단”할 수 있다는 점에 동의하지만 “일반 소매업체에게는 혼란과 복잡성을 가중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기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대략 3주 안에 전환을 준비하고 2개월 후에 변경 사항을 되돌릴 준비를 해야 합니다.
Poirier는 “예고 시간이 짧고 리드 타임도 그리 길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부에게는 골치 아픈 일이겠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더 많은 매출이 나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GST 인하 조치는 많은 사람들이 휴일 쇼핑을 시작한 후 몇 달은 아니더라도 몇 주 후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때쯤이면 블랙 프라이데이 매출이 소진되고 일부는 선물 구입에 대한 지출을 마무리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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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IB의 Kelly는 바쁜 쇼핑 시즌을 너무 많이 놓치면 가격 삭감이 매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를 갖고 있는 한 아동용 제품 소매업체로부터 이미 소식을 들었습니다.
“소비자들은 지금부터 12월 14일까지 구매를 보류할 것입니다.” Kelly가 이전에 Twitter로 알려진 X에서 공유한 익명의 기업에서 보낸 이메일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들은 재구매하고 GST를 절약하기 위해 구매를 반품하고 주문을 취소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삭감 기간의 후반부를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이익이 되는 것으로 봅니다. 삭감 기간은 1월부터 발렌타인 데이까지입니다. 발렌타인 데이는 일반적으로 소매업체와 레스토랑의 영업이 둔화되는 기간입니다.
레스토랑 캐나다의 연방 및 퀘벡 담당 부사장인 Max Roy는 “그 시점에는 레스토랑에 가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실제로 타이밍이 매우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조직은 이번 조치로 인해 매출이 5% 증가할 것으로 추정했으며, 이는 레스토랑이 해야 할 일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가 이야기한 여러 기업은 변화가 “매우 가능하다”고 말했지만 Roy는 “레스토랑의 크기가 여기에서 큰 차이를 만든다”고 인정했습니다.
“더 큰 체인점의 경우 기술팀이 모든 항목을 살펴보고 하나씩 진행하여 모든 레스토랑에 대해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함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소규모 회원의 경우 이는 아마도 직접 가서 변경해야 하며 변경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것임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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