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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지갑, 결제 앱을 감독하는 소비자 감시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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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지갑과 결제 앱을 제공하는 대기업은 이제 소비자금융보호국(CFPB)의 감독을 받게 됩니다.

CFPB는 목요일 연간 5천만 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하는 기업을 감독하게 하는 규정을 확정했습니다. 여기에는 Apple, Google, Amazon, PayPal, Block, Venmo 및 Zelle이 포함됩니다. CNBC.

CFPB의 로히트 초프라 국장은 성명에서 “디지털 결제는 새로운 것에서 필수품으로 바뀌었고 우리의 감독은 이러한 현실을 반영해야 한다”며 “이 규정은 소비자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사기를 방지하며 불법 계정 폐쇄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기관은 이미 이러한 대규모 디지털 결제 플랫폼에 대한 집행 권한을 갖고 있었지만 새로운 규정을 통해 “회사가 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전 조사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CFPB는 이 플랫폼이 “현금 사용과 맞먹거나 그 이상의” 비율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 중산층 및 저소득층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기관에 따르면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앱은 연간 130억 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합니다.

CFPB는 보도자료에서 “디지털 결제 앱은 온라인 및 매장 내 구매 모두에서 신용카드, 직불카드와 같은 전통적인 결제 방식과 경쟁하면서 일상 상거래의 초석이 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현금에 대한 편리한 대안으로 시작된 것이 소비자와 친구, 가족, 기업 간에 1조 달러가 넘는 지불을 처리하는 중요한 금융 도구로 발전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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