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재규어 웨이크 리브랜딩을 주도한 미국의 마케팅 전문가: 스코틀랜드인 남편과 그들의 칵테일과 함께...

재규어 웨이크 리브랜딩을 주도한 미국의 마케팅 전문가: 스코틀랜드인 남편과 그들의 칵테일과 함께 살고 있는 뉴욕 출신의 BLM 지원 디자이너 미아가 영국 자동차 아이콘의 ‘변혁적 여정’을 자랑했습니다.

14
0


‘를 주도한 자칭 마케팅 전문가입니다.일어났다‘ 전 세계적으로 격렬한 반응과 조롱을 불러일으킨 상징적인 재규어 자동차의 브랜드 변경을 MailOnline에서 공개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가 ‘변혁적 여정’의 일환으로 ’15개 이상의 DEI 그룹을 설립’했다고 시상식 만찬에서 자랑했던 산티노 피에트로산티는 역사적인 영국 자동차 회사의 브랜드 책임자입니다.

원래 미국 출신인 피에트로산티는 12년 동안 함께해온 스코틀랜드인 남편 폴과 코카푸 미아와 함께 밀턴 케인스의 £975,000 집에 살고 있습니다.

지난 달 Attitude Awards에서 그는 시스루 티셔츠 위에 반짝이는 디너 재킷을 입은 채 연설하면서 이번 리브랜딩이 ‘재규어를 정말 특별한 무언가로 되돌려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우리는 새 차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인간의 잠재력과 창의성의 모든 스펙트럼을 포용하고 사고하는 모든 새로운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재규어는 항상 무(無)의 복제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두려움 없는 독창성을 대표해 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든 사람이 독특하고 독창적인 존재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그것이 우리를 강하게 만든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재규어에서 우리는 자랑스럽게 LGBTQ+ 커뮤니티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자기 자신이 될 수 있는 공간에서 독창성과 창의성이 번성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 사람들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살고 있는 사회를 대표하는 다양하고 포용적이고 통일된 문화를 육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진: 전 세계적으로 격렬한 반응과 조롱을 불러일으킨 상징적인 재규어 자동차의 ‘깨어난’ 브랜드 변경을 주도한 산티노 피에트로산티

보스턴 대학 졸업생(사진)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서 이번 주 브랜드 변경을 끊임없이 홍보하며 어제 자신의 비전 출시를 '내가 기다려온 날'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보스턴 대학 졸업생(사진)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서 이번 주 브랜드 변경을 끊임없이 홍보하며 어제 자신의 비전 출시를 ‘내가 기다려온 날’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지난 달 Attitude Awards에서 산티노는 브랜드 변경을 통해 '재규어를 정말 특별한 무언가로 되돌릴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지난 달 Attitude Awards에서 산티노는 브랜드 변경을 통해 ‘재규어를 정말 특별한 무언가로 되돌릴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직원들이 진정성을 갖고 업무에 임할 수 있는 문화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양성, 포용성, 창의성, 정책, 그리고 가장 중요한 행동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변화의 여정을 걷고 있습니다.

‘우리는 프라이드(Pride), 엔지니어링 여성, 신경다양성 문제 등 15개 이상의 DEI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우리는 개성을 우리의 초강대국으로 포용하는 지역 사회에 대한 형평성과 지원을 촉진하기 위해 직장에서의 전환과 같은 주요 정책 개정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불과 2주 전에 우리는 전 세계에서 10,000명 이상의 직원이 참석한 두 번째 글로벌 연례 DEI 정상 회담을 개최했습니다. 그리고 이 여정은 재규어에서도 계속될 것이며 우리 업계의 기준을 세울 것입니다.’

Jaguar에서 7년 만에 브랜드 변경 계획을 이끌기 위해 올해 초 승진한 Pietrosanti는 자신의 역할을 ‘Jaguar 제품 비전과 브랜드 로드맵을 전달하고 최적화하는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페이스북 프로필에 그와 그의 남편이 Black Lives Matter 배너 위에서 레고 카우보이와 함께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 임원은 자동차 운전보다는 다양성을 기념하는 어제 공개된 브랜드 변경 뒤에 개인적으로 관여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사진: 산티노와 12년 동안 함께한 스코틀랜드인 남편 폴

재규어는 가까운 미래에 이런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이것은 최초의 완전 전기 자동차의 프로토타입입니다. 현재 위장 페인트 작업 뒤에 숨겨져 있는 4도어 세단입니다.

재규어는 가까운 미래에 이런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이것은 최초의 완전 전기 자동차의 프로토타입입니다. 현재 위장 페인트 작업 뒤에 숨겨져 있는 4도어 세단입니다.

Jaguar E-Type - 매우 차가운 디자인의 클래식

그 정신적 계승자인 F-Type - 이제 둘 다 과거로 보내졌습니다

Jaguar E-Type – 매우 차가운 디자인의 클래식(왼쪽) – 그리고 그 영적 후속 모델인 F-Type(오른쪽)은 이제 과거로 옮겨졌습니다.

그리고 보스턴 대학교 졸업생은 어제 자신의 비전이 시작된 날을 ‘내가 기다려온 날’이라고 묘사하면서 이번 주 브랜드 변경을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서 끊임없이 홍보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의 변화는 너무 심해져서 Elon Musk부터 The Spectator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로부터 재규어가 ‘그렇게 당혹스러울 정도로 강제되지 않은 방식으로 힘들게 얻은 명성을 무너뜨리기로 결정했다’고 쓴 The Spectator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 반응은 자신의 작업에 대해 ‘대담하다’고 평가했던 피에트로산티를 실망시켰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두려움이 없습니다. 활기가 넘칩니다. 그것은 재규어가 갖춰야 할 모든 것입니다.’

오랫동안 재규어를 소유한 사람들에게는 불길하게도 그는 다음과 같이 다짐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며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

거의 100년이 된 자동차 회사는 어제 피에트로산티(Pietrosanti) 휘하의 800명으로 구성된 팀에 의해 작업된 것으로 보이는 대담한 브랜드 변경을 공개했습니다.

Jaguar는 오랫동안 Morse 경위(위의 John Thaw가 연기함)와 연관되어 왔으며 그의 상징적인 Mk2 없이는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Jaguar는 오랫동안 Morse 경위(위의 John Thaw가 연기함)와 연관되어 왔으며 그의 상징적인 Mk2 없이는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새로운 Jaguar 로고는 회사가 '완전한 재설정'이라고 부르는 단일 대문자 'G'를 제외하고 대부분 소문자로 구성됩니다.

새로운 Jaguar 로고는 회사가 ‘완전한 재설정’이라고 부르는 단일 대문자 ‘G’를 제외하고 대부분 소문자로 구성됩니다.

'도약하는' 고양이 로고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회사가 '항상 도약하고 있다'는 표시로 오른쪽으로 점프하도록 반전되었습니다.

‘도약하는’ 고양이 로고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회사가 ‘항상 도약하고 있다’는 표시로 오른쪽으로 점프하도록 반전되었습니다.

그의 가장 악명 높은 움직임은 포효하는 큰 고양이를 묘사한 ‘으르렁거리는 사람’ 배지를 포함하여 고전적인 도상학을 버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자동차가 없고 테크노 음악 사운드 트랙이 포함된 광고에서 회사는 ‘활기차게’, ‘생생하게’, ‘평범함을 삭제’하고 ‘틀을 깨뜨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통적인 청중입니다.

회사의 전무 이사는 브랜드 변경에 분노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이 더 이상 목표 시장이 아니라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이는 완전 전기식 새 모델로 새롭고 젊은 청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단 2주 후에 자동차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요약할 컨셉트 자동차가 공개되면서 더 많은 반발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동차 팬들은 발톱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브랜드 변경에 분노하여 ‘깨어났다’, ‘경첩이 풀렸다’라고 브랜드화했습니다.

재규어 인스타그램에 한 댓글 작성자는 ‘축하한다’고 평가했다. ‘당신은 영국의 아이콘을 죽였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재규어 로고입니다. 문자 'J'로 구성된 둥근 모양은 양쪽에서 동일하게 보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재규어 로고입니다. 문자 ‘J’로 구성된 둥근 모양은 양쪽에서 동일하게 보입니다.

재규어는 자동차가 전혀 없는 테크니컬러 광고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룩을 공개했습니다.

재규어는 자동차가 전혀 없는 테크니컬러 광고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룩을 공개했습니다.

이 광고에는 밝은 원색으로 대담하게 옷을 입은 패션 모델과 '틀을 깨다', '활기찬 창조' 등의 슬로건이 등장합니다.

이 광고에는 밝은 원색으로 대담하게 옷을 입은 패션 모델과 ‘틀을 깨다’, ‘활기찬 창조’ 등의 슬로건이 등장합니다.

Jaguar E-Type - 매우 차가운 디자인의 클래식

그 정신적 계승자인 F-Type - 이제 둘 다 과거로 보내졌습니다

Jaguar E-Type – 매우 차가운 디자인의 클래식(왼쪽) – 그리고 그 영적 후속 모델인 F-Type(오른쪽)은 이제 과거로 옮겨졌습니다.

지난 몇 년간 전 세계 재규어 판매

  • 2023/24: 66,866대
  • 2022/23: 62,521대
  • 2021/22: 77,381대
  • 2020/21: 97,669대
  • 2019/20: 140,593대
  • 2018/19: 180,198대

출처: 재규어 랜드로버

그 대가로 회사는 은밀한 것에서부터 완전히 사카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답변으로 친절하게 대응했으며, 이는 단순히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상사가 This is Money에 인정한 것처럼 회사는 구매자 중 15%만이 기존 고객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X(이전 트위터)에서만 이 발표의 조회수가 2천만 회에 달하는 상황에서 재규어 홍보 책임자들은 거기에서 나쁜 홍보 같은 것은 없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드시 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을 빕니다’라고 회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회사에 트윗을 통해 ‘일어나 파산하라’고 썼다. ‘힘내세요’라고 재규어가 반격했습니다.

‘당신들이 자동차를 만든 줄 알았는데??’라는 비난에 가까운 트윗에 대해 이 회사의 소셜 미디어 팀은 간단히 ‘우리는 그렇습니다. 모든 것이 밝혀질 것이다.’

심지어 Tesla CEO인 Elon Musk도 이에 동참하여 회사에 ‘자동차를 판매하시나요?’라고 물었습니다. 재규어는 마이애미 아트 위크에서 열리는 새로운 컨셉카 출시 행사에 그를 초대하며 따뜻하게 답했습니다.

그것은 말했다: ‘예. 우리는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12월 2일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한 잔에 함께 하시겠습니까?’

피에트로산티의 전문 동료들 중 일부도 비판의 합창에 동참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디자이너이자 아트 디렉터인 Joseph Alessio는 새로운 디자인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것은 리브랜딩을 하지 않는 방법으로 학교에서 가르칠 것입니다.’

또 다른 디자이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재규어 브랜드 변경은 지금까지 시도된 가장 파괴적인 마케팅 활동 중 하나로 역사상 기록될 것입니다.’

이러한 급진적인 모습은 자동차 회사들이 영국에서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 판매를 중단해야 하는 2030년 기한을 앞두고 재규어가 완전히 재구상한 것의 일부입니다.

최근 영국에서 근본적으로 다른 4도어 세단처럼 보이는 것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세단은 창문과 헤드램프의 모양에 이르기까지 신비한 곡선과 디테일을 덮는 얼룩말 스타일의 위장 페인트로 덮여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마이애미에서 공개될 콘셉트가 아니다. 대신, 그것은 아마도 리브랜딩만큼 많은 혼란을 야기할 ‘디자인 비전 컨셉’이 될 것입니다.

비디오에는 분홍색으로 렌더링된 외계인과 같은 바위 풍경 속을 걷는 모델이 나와 있습니다. 자동차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