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른 사람의 향수에 의해 당신이 인질로 잡혀 있다고 느끼는 것은 불편한 일이 아닙니다. 그만큼 무대 쇼 사악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년 동안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되어 왔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많은 어린 소녀들과 다른 사람들은 별로 나쁘지 않은 서쪽의 사악한 마녀의 복잡한 기원에 관한 Winnie Holzman과 Stephen Schwartz의 뮤지컬의 양귀비 유발 마법에 행복하게 빠졌습니다. 수많은 어린이와 어른들이 “Popular” 및 “Defying Gravity”와 같은 노래를 흥얼거리며 흥얼거렸습니다. 하나는 학교에서 가장 사랑받는 소녀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반짝반짝 전달하는 노래이고, 다른 하나는 차트에 오르는 신나는 발라드입니다. 당신 자신의 인생 행로. 그만큼 영화 각색 사악한—존 M. 추 감독, 주연 신시아 에리보 그리고 아리아나 그란데—자료의 도달 범위를 늘려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자료와 사랑에 빠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아니면 아닙니다.
소수가 될 가능성이 있는 것은 “아니면”입니다. 하지만 추의 변신 마법을 느끼지 못한다면 사악한, 몇 가지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영화는 너무 공격적으로 다채롭고, 달라도 괜찮다는 주장이 너무나 조증적이어서 사실상 당신을 쓰러뜨릴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야기의 첫 번째 부분일 뿐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2025년 11월에 출시됩니다. 사악한 독특하지만 암울한 마술을 선보입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소중한 브로드웨이 추억을 나머지 우리들에 대한 장기적인 형태의 처벌로 바꿉니다.
더 읽어보세요: 속보 사악한작곡가 Stephen Schwartz와 함께한 의 상징적인 노래
사악한 영화는 복잡하고 움직이는 여러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른 부분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그란데는 오즈의 착한 마녀 글린다 역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정말 그렇게 좋은가요? 이 영화의 2시간 41분을 모두 소비하게 될 뒷이야기는 – 비록 무대 뮤지컬과 거의 같은 시간이지만, 다시 말해 전반부에 불과하지만 – 거의 반대임을 증명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눈부신 초자연적 힘을 지닌 과묵한 젊은 여성인 에리보가 연기한 엘파바의 이야기입니다. 문제는 그녀의 피부가 녹색이어서 조롱과 조롱의 대상, 소외된 존재라는 점이다. 엘파바는 처음으로 생명을 불어넣은 캐릭터를 재구성한 것입니다. L. 프랭크 바움 그의 특별하고 놀랍도록 이상한 세기 전환기의 오즈 책에서, 그리고 나중에 존경받는 책에서 묘사되었습니다. 1939년 오즈의 마법사 마가렛 해밀턴 지음. 사악한— 대략적으로 말하면 원본 자료는 Gregory Maguire의 1995년 소설입니다. 사악한: 서쪽의 사악한 마녀의 삶과 시대—엘파바는 나쁘게 태어난 것이 아니라 단지 참을 수 없는 착한 신발을 신은 글린다와는 다른 길로 그녀를 설정하는 결정을 내리도록 강요받았을 뿐이고, 그녀의 적이 열광적인 친구로 변했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야기의 하위 텍스트(아니면 눈에 띄게 굵은 글씨체)는 우리 모두가 우리의 선택에 따라 형성된다는 것입니다. 선택은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대하는 방식에 대한 우리의 반응에 따라 결정됩니다.
하지만 당신은 아마도 사악한 인생의 교훈을 위해서가 아니라 노래를 위해서, 화려하고 화려한 세트를 위해서, 두 명의 강력한 연주자들이 패리와 스파링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위해서입니다. Grande는 Glinda의 역할에 불쾌하지 않은 파우더룸의 기발함을 더합니다. 영화가 시작되면서 그녀는 Oz의 Shiz University에 입학하게 됩니다. 이 기관의 근본적으로 쿨하지 못한 이름은 슬프게도 고전적이고 모호하게 비난적인 문구 “It’s the shizz.”를 영원히 더럽힐 것입니다. ” Shiz는 아이들이 마법 주문 등을 배우러 오는 곳입니다. 글린다는 자신이 스타 학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백만 개의 분홍색 여행가방을 가지고 도착합니다.
그리 빠르지는 않습니다. 엘파바도 학교에 도착했지만 학생 신분은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여동생 네사 로즈(마리사 보드)를 데려다주기 위해 그곳에 왔습니다. 그들의 아버지인 주지사 Thropp(Andy Nyman)는 Elphaba가 태어난 날부터 Elphaba를 미워했습니다. 기억하세요. Elphaba는 녹색이므로 다른—너무 친절하고 사랑스러워서 그녀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네사 로즈에게 애정을 표하는 동안. 사실 엘파바는 그녀를 좋아한다. 그리고 그녀가 휠체어를 사용한다는 사실은 그들의 아버지가 그녀를 더욱 과잉보호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엘파바가 여동생을 시즈에 정착시키려고 노력하는 동안, 그녀의 환상적인 힘(특히 그녀가 화가 났거나 좌절했을 때 전기처럼 그녀에게서 흘러나옴)은 학교의 슈퍼스타 교수인 냉담하고 우아한 마담 모리블(Madame Morrible)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미셸 양자). Morrible은 Elphaba를 Shiz University에 즉시 등록하여 그녀를 Glinda(이 시점에서 Galinda라는 이름으로 명명됨)의 반갑지 않은 룸메이트로 만듭니다. 이유는 호기심이 많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영화에서 설명할 것입니다.
Glinda는 Elphaba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Shiz 경험을 견딜 수 없게 만드는 데 지나치게 뛰어듭니다. 그녀는 룸메이트를 공유 숙소의 작고 어두운 구석으로 몰아넣고 문자 그대로 그녀를 주로 생생한 분홍색 음영의 산더미 같은 곱슬머리와 털복숭이로 가득 채웁니다. 중요한 장면에서 그녀는 학교 댄스에서 엘파바를 모욕하려고 시도하다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워집니다. 두 사람은 거의 친구가됩니다. 하지만 그곳에는 언제나 경쟁력의 저류가 존재합니다. 글린다는 엘파바만큼 재능이 있는 것도 아니고, 현실과 정반대이기도 합니다. 그란데는 글린다의 달콤하고도 지나친 조작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녀는 깜박이는 인형의 퍼덕거리는 눈꺼풀과 오르골 발레리나의 회전하는 우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말투는 지겨워진다. 윙크하고, 반짝거리고, 쿡쿡 찌르는 일이 너무 많아 사악한 나는 현실의 극명한 추악함에 대해 잠시라도 감사함을 느끼며 그 일에서 벗어났습니다.
등장인물도 많고, 줄거리도 많고, 은유도 너무 많습니다. 사악한—그들은 날아다니는 원숭이들의 교통 정체와 같습니다. 조나단 베일리는 부유하고 잘생긴 왕자 역을 맡아 엘파바를 본능적으로 좋아하게 되지만 글린다는 결국 글린다와 짝을 이루게 된다. 제프 골드블럼 기껏해야 바보일 수도 있고 최악의 경우 파시스트 꼭두각시일 수도 있는 호리호리한 매력을 지닌 오즈의 마법사를 연기합니다. Peter Dinklage는 학교에서 포위된 염소 교수인 Dillamond 박사의 목소리를 들려줍니다. 오즈는 동물들이 대화할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그들은 인간만큼 지능적이며 사회에서 자유롭게 어울립니다. 그러나 오즈의 누군가가 모든 동물을 침묵시키려는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모든 것을 막으려 하고, 딜라몬드 박사는 그들의 불행한 희생자가 됩니다.
그 와중에 큰 메시지는 사악한-아무도 모두 좋은 사람도 없고 나쁜 사람도 없습니다. 눈을 너무 공격적으로 깜박여서 그 의미가 무엇인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은유적 진실이 아무렇지도 않게 떠돌고 있습니다. 달라도 괜찮습니다. 심지어 좋은 것이기도 합니다! 가장 잘 아는 사람은 언제나 가장 먼저 침묵할 것이다! 인기있는 여자가 항상 승리하는 것은 아닙니다! 해석하기가 애매하네요 사악한 현명한 시민 교훈이자 우리 시대를 위한 우화이지만 그 아이디어는 너무 미끄럽고 심지어 가장 눈이 먼 정치적 견해에도 쉽게 적응할 수 있어 실제 가치가 없습니다. 한편,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많은 노래와 댄스 곡이 있습니다. 어쩌면 그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추 – 또한 이사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 그리고 인 더 하이츠두 영화 모두 이 영화보다 더 재미있습니다. 여러분의 귀와 눈알이 그가 멈추기를 바라는 지점까지 화려하게 연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rivo가 있습니다. 그녀는 유일한 힘이야 사악한 그렇다고 해서 내가 완전히 기분이 나빠지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엘파바로서 그녀는 단지 자기 연민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실제 고통과 같은 것을 전달합니다. 당신은 그녀의 초록색, 아웃사이더로서의 끈질긴 상태, 과소평가되고 사랑받지 못하는 것에 대한 좌절감 속에서 그녀를 느낍니다. Erivo는 빗자루뿐만 아니라 물질 위로 거의 솟아오릅니다. 그러나 그녀조차도 그녀 주위에 소용돌이치는 대문자 E로 엔터테인먼트의 사이클론에 대응할 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중력을 거스르는 즐거움에 대한 광고를 주요 주제로 삼는 영화인 만큼, 위키드는 놀라울 정도로 납득이 가며 앞으로도 같은 일이 더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시즈는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