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기후 테마 FAST 채널 패턴 종료

기후 테마 FAST 채널 패턴 종료

10
0


독점적인: 무늬기후 테마 FAST 채널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앨런 미디어 그룹다음 달에 프로그램을 중단하고 소셜 미디어의 뿌리로 돌아가 주말 TV 방송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날씨 채널.

AMG 담당자는 Deadline을 통해 Pattrn의 24/7 프로그래밍이 12월 8일에 종료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Verizon FiOS와 같은 MVPD와 Plex 및 AMG의 자체 Local Now와 같은 스트리밍 플랫폼에 배포함으로써 Pattrn은 월간 글로벌 사용자 5천만 명에게 제공되었습니다. AMG는 2021년으로 추정.

Pattrn TV 쇼는 Allen이 2018년에 3억 달러에 인수한 The Weather Channel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ET)/오전 10시(PT)에 방송됩니다. Pattrn의 콘텐츠는 YouTube는 물론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계속해서 유포될 예정입니다.

상당한 광고 비용과 프로그래밍이 현재 수십억 달러 규모의 시장인 FAST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일부 베테랑들은 이번 개편으로 인해 곧 채널 목록이 줄어들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올해 초 한 추정에 따르면 북미 지역의 총 채널 수는 1,500개 이상으로 최고 수준의 케이블 TV보다 몇 배 더 많습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래밍이 프리미엄이 아니며 기술 덕분에 상당한 규모의 광고 판매 직원 없이도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FAST 채널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규모를 키워왔고, 적어도 유료 TV 코드 절단에 대한 어느 정도 대응책을 제시했습니다.

허리케인 헬렌(Hurricane Helene), 허리케인 밀턴(Hurricane Milton)과 같은 주요 폭풍과 기타 극한 기상 현상이 시청자의 관심을 끌면서 어떤 면에서 기후 프로그래밍은 최근 그 어느 때보다 더 강력해졌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볼 때 환경 또는 기후를 주제로 한 요금제는 Sundance나 현재는 없어진 Pivot과 같은 선형 채널이 일관된 시청률을 확보하지 못하면서 판매가 어려운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