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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적이지만 실망스러운 속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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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패딩턴” 영화는 콜린 퍼스(Colin Firth)가 주연을 떠난 후 처음으로 기대치가 낮았으며 나중에 첫 번째 예고편이 “소닉 더 헤지혹(Sonic the Hedgehog)” 수준의 CGI 괴물을 위협했을 때 개봉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영화는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폴 킹 감독이 모든 지표에서 완벽한 속편을 내놓았습니다. Rotten Tomatoes 점수로서 주관적또는 니콜라스 케이지의 말처럼 객관적이다..

불행히도 King이 결정했을 때 다른 ‘패딩턴’ 영화 대신 ‘원카’를 만들어 보세요. 그는 신인 Dougal Wilson (장편 감독 데뷔작)과 그의 작가 집단 (Mark Burton, Jon Foster 및 James Lamont)에게 “스토리 바이” 크레딧만을 남겨두고 모든 마법을 그와 함께 가져갔습니다. 원작자이자 영화의 주요 스타 중 한 명(Sally Hawkins, 여기에서는 Emily Mortimer로 대체됨)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걸작을 추적하려는 Wilson의 임무는 불가능했습니다. 슬프게도 그 결과는 지금까지 세 편의 영화 중 “최악”이며 그저 괜찮은 “패딩턴” 영화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가족 친화적인 프랜차이즈에서 놀라운 영화를 의미하는 다소 높은 기준입니다.

“페루의 패딩턴”이 장점이나 약속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는 패딩턴이 첫 번째 영화의 웅장한 욕실 장면을 연상시키는 사진 부스에서 여권 사진을 찍으려고 시도하는 찰리 채플린에서 영감을 받은 유쾌한 개그가 등장합니다. 마지막으로, 어떤 종류의 마법의 고리가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아마도 그의 방에 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함께 사진이 있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패딩턴은 영국 시민이며 이를 증명할 여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곰은 자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정확히 잊지 않았습니다. 가장 어두운 페루(여기서는 단순히 페루라고 함)는 영화의 핵심이자 가장 큰 문제와 함께 있는 곳입니다.

페루의 패딩턴은 메시지를 낭비한다

집이 반드시 출신지가 아니라 현재 있는 곳에 있다는 생각은 좋은 생각이고 이민자 이야기에 대한 3부작의 나머지 아이디어와 공감하지만 “페루의 패딩턴”에서는 메시지가 완전히 조리되지 않습니다. 패딩턴은 자신도 그런 생각을 하지 않고 문자 그대로 다른 사람으로부터 메시지를 들었습니다. 더욱이 패딩턴은 우편으로 여권을 받는 순간 대부분이 유색인종인 멋지고 사진찍기 좋은 보조 인물 그룹의 환영을 받으며 모든 사람들의 쾌적한 집인 영국에 대한 다소 이상적인 비전을 보여줍니다. 문화와 배경 — 이것이 바로 “패딩턴(Paddington)” 방식입니다. 문제는 이것이 본질적으로 유색 인종이 대화를 나누는 마지막 모습이라는 것입니다.

이야기가 주로 페루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이것은 다소 어리 석습니다. 위험이 부족한 상황에서 영화는 패딩턴이 목사 어머니(올리비아 콜먼, 이 영화를 봐야 할 가장 큰 이유)로부터 사랑하는 루시 이모가 실종되었다는 긴급 편지를 받으면서 시작됩니다. 더욱이 그녀는 브라운 가족이 루시 이모를 찾기 위해 함께 페루로 가서 딸 주디가 대학에 가기 전에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갖도록 영감을 주는 일종의 “탐구”에 나섰습니다.

다음은 아마존 깊은 곳으로의 모험 Hunter Cabot(안토니오 반데라스, Fitzcarraldo와 Gollum의 재미있는 혼합 작업)이 소유한 보트에 탑승합니다. 제목이 암시하는 바와는 달리 영화에는 페루인의 느낌이 거의 없습니다. 멋진 백인들에게 인사하는 라틴계 배경 캐릭터의 일부 장면과 일부 라마 외에도 영화는 런던에 남미보다 유색 인종이 더 많다고 생각하도록 속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페루의 패딩턴은 실망스러운 모험입니다

이는 영화의 이민 이야기와 주제를 단지 환상으로 축소시키기 때문에 안타까운 일이다. 패딩턴은 자신이 페루 출신이라고 말할지 모르지만, 영화는 그가 현실 세계와 전혀 닮지 않은 마법의 허구의 땅에서 온 마법의 생물일 뿐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이로 인해 그는 런던의 친구와 가족들에게 포옹을 받고 마침내 시민은 단지 동화일 뿐이다.

페루인의 부족, 심지어 기반이 있는 라틴계의 모습이나 느낌이 영화에 없다는 것도 기회를 놓친 것처럼 느껴집니다. 왜냐하면 처음 두 개의 “패딩턴” 영화를 매우 재미 있고 특별하게 만들었던 물밖의 물고기 톤을 피하기 때문입니다. 평범한 가족을 이국적인 땅의 모험에 빠뜨리는 고전적인 시트콤 비유에도 불구하고 Browns는 실제로 페루인과 상호 작용하지 않고 오히려 런던 밖의 세계가 얼마나 위험한지에 초점을 맞춰 나라 전체를 이국화합니다. 정글과 벌레. 가족이 지역 주민들과 가장 가깝게 소통하게 된 것은 아빠인 헨리 브라운(휴 보네빌)이 아마존 거미들에게 계속 겁을 먹었을 때입니다.

정글에 대해 말하자면, “페루 패딩턴 인 페루”는 도시의 기발함을 정글 모험으로 바꾸었지만 “인디아나 존스”라기보다는 아마존의 광활함을 만들어내는 영감을 받지 못한 사운드 스테이지 세트를 갖춘 최근의 “정글 크루즈” 영화에 더 가깝습니다. 작아진 느낌. 그래도 좋은 순간은 있어요. Olivia Colman은 환상적입니다. 특히 통제 불능의 초기 음악 번호에서 그렇습니다. A Buster Keaton 영화에서 바로 튀어나온 감동적인 애니메이션 시퀀스와 몇 가지 슬랩스틱 순간도 있습니다. “페루의 패딩턴”에는 몇 가지 눈에 띄는 문제가 있지만, 이 캐릭터들을 다시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 되고, 콜먼과 반데라스와 같은 배우들이 캐리커처에 이르기까지 연기에서 큰 선택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패딩턴 2’의 휴 그랜트. ‘페루 패딩턴’은 궁극적으로 기회를 놓친 것이지만, 충분히 즐겁고 즐거운 시간이기도 하다.

/영화 평점: 10점 만점에 6점

“패딩턴 인 페루”는 현재 영국 영화관에서 개봉 중이며, 2025년 1월 17일 미국 극장에서 개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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