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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지의 제왕’ 회사 Embracer, 2분기 Ents 수익 10%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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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용자 그룹대한 권리를 보유하고 있는 스웨덴 기반 회사입니다. 반지의 제왕 프랜차이즈는 2분기 엔터테인먼트 순매출이 “느린” 기간 동안 10% 감소했으며 다음 달에는 더 빨리 증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7월부터 9월까지 회사의 엔터테인먼트 및 서비스 순매출은 SEK 12억 5천만(1억 1316만 달러)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감소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회사는 SEK855B의 21% 감소한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PC/콘솔 게임, 모바일 게임 및 테이블탑 게임 부문도 감소했습니다. 조정 EBIT는 작년 SEK18억1천만에서 이번에는 SEK121B로 33% 감소했습니다.

2022년 8월 The Saul Zaentz Comapany로부터 Middle-Earth Enterprises에 대한 권리를 구입한 Embracer는 다른 타이틀에 대한 영화가 거의 개봉되지 않았기 때문에 엔터테인먼트 부문이 “대체로 예상했던 대로 또 다른 느린 분기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애니메이션 영화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반지의 제왕: 로한림의 전쟁 12월 13일에 이는 더 강력한 3분기로 이어질 것이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입 해마다 성장 중”

회사는 현재 자산을 3개 회사로 분할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는 곧 분리될 예정입니다. 반지의 제왕, 호빗 다른 IP를 자체 버킷에 저장합니다. Embracer는 또한 보다 안정적인 기반을 추구하면서 많은 직원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Embracer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Lars Wingefors는 “지난 15개월 동안 우리는 순부채와 자본 지출을 낮추면서 장기적인 가치 창출을 위한 더욱 강력한 기반을 구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성과가 뛰어나고 효율적인 회사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에는 업계 최고의 마진을 자랑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PC/콘솔과 엔터테인먼트 및 서비스 부문의 일부가 주로 중소 규모 출시에 대한 지연과 낮은 ROI로 인해 여전히 실적이 저조하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고정 운영 비용과 결합하여 이는 우리가 분사에 앞서 확고하게 해결하고 있는 허용할 수 없는 마진을 생성합니다.”

Embracer는 또한 모바일 게임 사업인 Easybrain을 Miniclip에 현금 12억 달러에 매각한다고 오늘 아침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Embracer는 순부채의 상당 부분을 청산할 수 있으며, 추정 기준으로 SEK132억에서 약 SEK500M로 감소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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