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슈퍼마켓 소매업체 로블로 기업들은 수요일 가정용품, 전자제품 등 비필수 상품에 대한 수요 둔화로 인해 3분기 매출 추정치를 놓쳤습니다.
인플레이션 추세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게 유지되면서 소비자들은 임의 지출을 억제해 왔으며 Loblaw와 같은 소매업체가 제공하는 고급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가치 거래에 대한 수요는 No Frills 및 Maxi와 같은 Loblaw의 할인 배너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회사는 “약품 매장 판매는 뷰티 카테고리의 지속적인 강세를 반영했지만 회사가 마진이 낮은 특정 전자제품 카테고리에서 철수하고 편의 품목에 대한 고객 지출 감소로 인해 압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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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소매 부문의 동일 매장 매출은 3분기에 0.5% 증가해 전년 동기 4.5%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LSEG가 집계한 데이터에 따르면 회사의 분기별 수익은 분석가의 평균 추정치인 186억 5천만 캐나다 달러와 비교해 전년 동기 182억 7천만 캐나다 달러에서 185억 4천만 캐나다 달러(132억 8천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Loblaw의 3분기 조정 주당 순이익은 C$2.50으로 기대치인 C$2.45를 넘어섰습니다.